국내여행 여행자보험









 국내여행을 하면서 여행자보험을 고민하는 사람들은 드물것 같다. 나도 고민해본적이 특별히 없었으니까 ㅋㅋ 근데 제주도나 일주일간 가는 내일로 등등 4-5일 이상 여행을 간다면 여행자보험을 가입하고 가는것도 도움이 되는 것 같다.

 실제로 주변에 여행갔다가 카메라나 휴대폰 등등 망가지는 제품들도 있고 그걸 고치려면 자기 돈을 내야하는 경우가 많은데, 국내 여행중 여행자보험을 들고 여행하다 망가진다면 보험 한도 내에서 보상이 가능하다고 한다! 아는 분도 국내여행하시다 휴대폰 침수로 인해 핸드폰이 고장나 고치셨는데 여행자보험이 있으셔서 자기부담금 외에는 보상받으셨다.






 그렇다면 국내여행 중에, 국내 여행자 보험 상품을 가입하면 되는거 아닌가?라고 생각할 수 있지만 안타깝게도 여행중에는 가입이 어려우며 보상을 받기도 까다롭다. 보상을 위해 가입한다는 오해아닌 오해를 받을 수 있기 때문이다.

 그래서 내가 덜렁거리고 잘 잃어버리고 혹은 핸드폰이 고장날까봐 걱정된다면 국내여행을 떠나기 전에 여행자보험을 들어두고 가는게 좋다.





 나도 개인적으로 국내여행을 할때 여행자보험을 든다는 생각을 못햇는데 이렇게 보니까 여행을 길게 간다면 들어도 좋은것 같다 ㅋㅋ 혹시라도 핸드폰이 망가질까, 카메라가 망가질까, 혹은 사건사고에 대해 걱정이라면 미리 여행자보험에 가입하는것도 좋은 방법인것 같다.








블로그 이미지

bloomming chloe

* 여행 정보 공유 * 여행의 기록 * 문의는 fromthechloe@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