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여행 

도쿄야경 도쿄도청사



















친구랑 맛있게 저녁을 먹고 수다를 좀 떨다가 ㅋㅋㅋ

나는 마지막 밤이어서 도쿄야경을 보기 위해서 도쿄도청사로 향했다!

도쿄야경을 볼 수 있는 곳들이 몇 곳 있지만

그 중에서 무료인 ㅋㅋ 도쿄도청사로 향했다!!











도쿄도청사는 도쿄도청이라서 저녁에는 불을 끄고 있었다

정말 소수의 불만 켜두고 있었음

그리고 스티치를 만난 기쁨에 초점도 안잡히는데 막 사진찍고 ㅋㅋㅋ 그 결과물이다 ㅋㅋㅋ

사진이 엉망진창이다 ㅋㅋㅋㅋ


아 여기 포켓와이파이가 좀 잘 안터졌다 ㅜㅜ 지금은 안그럴수도 있는데 

진짜 계단이나 화장실에서만 터져서 죽는줄ㅋㅋㅋ













도쿄도청사에서 놀랐던게 이 멋진 야경이 공짜라는 점과 ㅋㅋㅋㅋ

생각보다 다양하고 예쁜 기념품들이 많이 있다는 점이었다!

다른 상점이나 기념품샵에서보다 더 예쁜 기념품들을 만날 수 있었음 ㅋㅋ

더군다나 스티치와 관련된 제품들이 많아서 더욱 더 좋았다!!!












여기서 스티치 인형도 몇개 사고 ㅋㅋㅋ

도쿄타워 기념품도 사고 ㅋㅋ 기념품을 여기서 많이 샀음 ㅋㅋㅋㅋ

야경보러 무료인곳 찾아서 왔다가 다른곳 입장료보다 더 많이 돈을 썼다....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본 도쿄의 야경!

도쿄도 역시 야근이 있는 나라여서 그런지 몰라도 ㅋㅋㅋ 야경이 이뻤다

반짝반짝거리는게 너무 이뻤음

오사카보다도 도쿄가 야경이 더 이뻤던것 같다


물론 사진찍으면 ㅜㅜ 유리창에 자꾸 내 자신이 비춰서 예쁜 사진 얻기는 힘들었음..













눈으로 보는게 더 이뻤던 도쿄 야경

야경을 보고, 내일 떠난다고 생각하니 ㅋㅋㅋ 진짜 도쿄여행의 마지막날이구나 싶은 생각이 들었다


구글지도 활용을 못해서 길도 많이 헤매고 ㅋㅋㅋ

혼자 처음하는 여행이라 시행착오도 많이 겪었지만

그래도 도쿄여행하면서 덕분에 혼자여행할 자신감도 얻고 ㅋㅋ 그랬던것 같다!

처음으로 여행의 재미를 느끼게해준 여행이었음!!

























블로그 이미지

bloomming chloe

* 여행 정보 공유 * 여행의 기록 * 문의는 fromthechloe@gmail.com

댓글을 달아 주세요












도쿄여행

츠케멘대회



















도쿄여행 갔을때, 도쿄에 있는 대학으로 교환학생간 친구를 만나 저녁먹기 위해서

신주쿠인가, 시부야인가 ㅋㅋ 그쪽에서 돌아다니면서 시간을 보내고 있었다!


나름 도쿄도 맛집이 많으니까 ㅋㅋ 맛집을 알아두고 가려고 했는데

마침 이때 츠케멘대회를 하고 있다고해서 기념이다 싶어서 그곳으로 가기로 했다!

츠케멘을 먹어본적도 없어서 ㅋㅋㅋ 기회다 싶었다














이미 많은 사람들도 분주했던 츠케멘대회!

츠케멘으로 유명한 라멘집 3곳이 경쟁을하는데 그 중에 하나를 먹어보고 맛을 평가하는 것으로

주머니 사정이 된다면 세개 다 먹어봐도 되고 ㅋㅋㅋ 그런 자유로운 곳이었다

여기서 이기면 또 츠케멘 대회 1등이라고 타이틀걸어두겠지 ㅋㅋㅋㅋ

현지인들이 참 많았고 관광객은 나만 있는 느낌이었다 ㅋㅋㅋ

여행할때 이런 현지 대회 참여해보는것도 참 좋을듯














가격대는 750엔정도였다!

1티켓중에 1개를 구매해서 한곳에 가서 줄을서 먹으면 된다

일본어를 잘 읽는게 아니여서 ㅋㅋ 친구의 도움을 받아 그중에 제일 무난하고 ㅋㅋ 맛있어 보이는걸로 했다!












한 브랜드에서 서서 줄을 기다리다가 차례가 오면 티켓을 건내서 하면 된다

근데 곱빼기?용을 돈 더 주고 구매가 가능했던걸로 기억하는데 ㅋㅋ

암튼 티켓을 내고 기다리면 저렇게 음식을 셋팅해서 주신다

한가지 메뉴, 츠케멘으로 통일되어있고 각각 음식점에 따라서 토핑이 다르고 그랬음













츠케멘이라고해서 면만 따로 나올줄 알았는데

파랑 김이랑 메추리알이랑 다 따로나와서 놀랐다 ㅋㅋㅋ

국물은 아주 응축되어있는 소스같은 느낌으로 짜서 ㅜㅜ 한꺼번에 다 넣어 먹기에는 좀 별로였다 ㅋㅋㅋ

그래도 찍어서 먹으니까 맛있었음!

엄청, 일본 제1의 츠케멘이다~는 아니지만 ㅋㅋ 그래도 맛있고 재미있게 한끼 먹은 기분이었다













기념사진 촬영이 가능한 곳도 있어서 ㅋㅋ 기념사진도 찍고 ㅋㅋㅋㅋ

혹시라도 도쿄여행을 갔는데 츠케멘대회 (당시에 9월이었음!)가 있다면 한번 들러보는것도 좋을듯ㅋㅋㅋ















블로그 이미지

bloomming chloe

* 여행 정보 공유 * 여행의 기록 * 문의는 fromthechloe@gmail.com

댓글을 달아 주세요












도쿄여행 

시부야 디즈니랜드


















도쿄 시부야에 있는 디즈니랜드!

이런 샵들을 좋아하는 내가 ㅋㅋ 안 가볼 수 없어서 다녀왔는데 생각보다 귀여운 제품들이 많아서 좋았다

특히나 디즈니 캐릭터들을 좋아한다면 들러보는게 좋은 곳임!


특히나 아이폰유저들에게는 케이스가 이쁜게 너무 많아서.. 꼭 들러서 하나 사가라고 하고 싶은 장소다 ㅋㅋㅋ












아무래도 많은 사람들이 구매를 원하는건 이 디즈니돌일텐데 ㅋㅋ

인기가 참 많았다!

어떤 한국여자분은 5-6개를 구매해가셨음...

부럽게 쳐다봤는데 ㅋㅋㅋㅋㅋ 하나하나 다 이뻐서 다 모우고 싶다는 생각이 많이 들었다


그 외에도 여러가지 피규어나 인형들이 많았다!













그리고 시즌에 따라서 인형이나 상품들이 조금 변경되는 걸로 보였다!

내가 갔을때는 할로윈시즌이라서 할로윈스타일의 인형이나 제품들이 많았다

특히나 ㅋㅋ 스티치가 있어서 이건 구매했음

안에 입을 벌리면 캔디가 들어있는 인형겸 장식품이었다!


너무 이쁘고 ㅋㅋ 아까워서 안에 들은 캔디 아직까지 안먹고있음...ㅋㅋㅋㅋ












그리고 랜덤으로 구매가 가능한 디즈니스토어의 피규어!

여러 디즈니 캐릭터들이 레고 스타일로 들어있는데 나도 하나 구매했다!

근데 별로였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쁘지도 않고 ㅋㅋㅋ

워낙 확률적으로 나오는 제품이라...ㅋㅋㅋㅋ 별로였다ㅜㅜ












그리고 진짜 내가 아이폰 유저였으면

카드값 한도까지 저질렀을것 같은 ㅋㅋㅋ 휴대폰 케이스 코너!!

여기 진짜 ㅜㅜ 이쁜게 너무 많다

약간 복슬복슬한 털이 있는 제품들도 있고 ㅋㅋㅋ

막 전화기처럼 받는 제품들도 있고 ㅋㅋ 아이디어 상품들이 많았다!

그리고 디자인도 전체적으로 이뻐서 ㅜㅜ 진짜 아이폰인사람들이 부러우면서 동시에 안도했다 ㅋㅋㅋㅋ

돈을 쓰지 않아도 되니까 ㅋㅋㅋㅋㅋㅋㅋ 아니었으면 나 파산했을듯...














뭔가 디즈니스토어의 제품들은 디즈니제품이네~하는 디자인 느낌이 있는데

이쪽 인형들은 시장에서 파는 느낌의 디자인이었다..

스티치 완전 폭신해보여서 살까하다가 가격과 ㅋㅋ 퀄리티에 내려놓음 ㅋㅋㅋㅋ


그래도 재미있게 구경했다!!!

시부야 간다면 들러보는것도 좋을듯 ㅋㅋㅋ





















블로그 이미지

bloomming chloe

* 여행 정보 공유 * 여행의 기록 * 문의는 fromthechloe@gmail.com

댓글을 달아 주세요










도쿄여행

시부야 디즈니스토어


















시부야에 있는 디즈니스토어를 안갈수가 없어서 다녀왔다!

로프트 옆인가 그 쇼핑스트릿에 위치해있어서 뭔가 들러야하는 사명감이 드는 장소였음ㅋㅋㅋ

디즈니관련 상품들을 안좋아해도 한번 가보라고 하고싶은 곳이다

일본다운 아기자기함을 볼 수 있는곳이기도 하니까

미국을 다녀오고나서 든 생각이 나라별로 상품이 다 다르구나 싶었다

진짜 미국은 기본적인거 턱턱턱 있었는데 일본 디즈니스토어는 확실히 아기자기함이 있음!!!












역시나 디즈니스토어의 스테디 셀러는 베이비돌이 아닐까 ㅋㅋㅋㅋ

종류별로 다양한데 제일 이쁜건 아무래도 최애캐들에 따라서 다를듯...

벨은 정말 이쁘더라 ㅜㅜ 그리고 이거 구매해서 한국에서 재판매하시는 분들도 계신지 많이 가지고 가시는걸 보았음












귀여운 미니어처 제품들!

근데 디즈니 정품이라고 하기엔 뭔가 퀄리티가 떨어져보였다..

토이스토리를 예로들면 우디가 사시끼가 있고..그랬다 ㅋㅋㅋㅋㅋㅋㅋㅋ

뭔가 하나두개씩 엉성해서 리페인팅을 해야 좀 괜찮아질것 같은 아이들이었음













스티치 덕후인 나는 스티치 사러 디즈니스토어에 갔는데 이것밖에 없었다...

이때가 할로윈데이 시즌이어서 할로윈데이 한정상품이 있었음!

저거 입이 벌어지는데 안에 사탕이 들어있는것이었다

진짜 비쌌는데.. 덕심으로 샀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에 사탕은 아직까지도 안먹고 보관중ㅋㅋㅋ













그리고 랜덤박스 형식으로 되어있었던 피규어!

예쁘고 탐나는게 있어서 구매하려다가 ㅋㅋㅋ 탐나는것<싫은것 숫자라 무서워서 안샀다 ㅋㅋㅋㅋㅋㅋ












디즈니스토어 오면서 항상 드는 생각이 아이폰 쓰면 진짜 좋겠다 ㅜㅜ였음

아이폰케이스 이쁜게 어마어마하게 많아서 ㅜㅜ 내가 아이폰이 아닌데도 고민했다 ㅋㅋㅋㅋ

한편으로는 아이폰이 아니여서 다행이라고도 생각했음 ㅋㅋ 이렇게 이쁜걸 다사고싶을것 같아서 ㅋㅋㅋㅋㅋ











시부야 디즈니스토어는 2층으로 되어있어서 볼거리가 참 많았다!

내가 사진찍은것 외에도 다양한 인형들도 있고 아이들 코스튬도 있었음!

시즌마다 조금씩 바뀌는 모양이니까 가서 확인해보고 구매하는게 좋을것 같다

도쿄여행을 간다면 시부야 디즈니스토어 들러보는것도 좋을듯!
























블로그 이미지

bloomming chloe

* 여행 정보 공유 * 여행의 기록 * 문의는 fromthechloe@gmail.com

댓글을 달아 주세요








도쿄여행 

하라주쿠 크레페 맛집

마리온 크레페

















도쿄에서 어마어마한 실수를 한게 있다면 바로 하라주쿠를 걸어서 가려고 했다는 것이다...

역이 별로 안되서 걸어가려고했는데 ㅋㅋ 엄청 복잡하고 ㅋㅋㅋ 걸어가기 엄청 힘들다

돈아끼지말고 그냥 지하철 타고 하라주쿠 가는걸 추천한다...

근처 역에서 내려가지고 날이 밝을때 출발했는데 어두울때 도착했음....











도쿄 하라주쿠에 도착해서 가장 먼저 찾은 곳은 바로 크레페 맛집!

하라주쿠에는 다양한 크레페 맛집들이 있는데 그 중에서도 유명한 마리온 크레페에 가서 먹었다 ㅋㅋㅋ

평상시에도 크레페를 좋아해서 종종 먹었는데 도쿄 크레페 맛집이라니!!

안들러볼 수가 없었음!


근데 하라주쿠 이 크레페 골목에 가면 다양한 가게가 있고 가게별로 달라서 원하는데서 먹어도 될듯!

재료에 큰 차이가 있어보이진 않았다 ㅋㅋㅋ













하라주쿠 크레페 맛집 마리온 크레페에는 진짜 많은 크레페 종류들이 있다!

일단 딸기나 바나나 등등이 있었고, 그 외에는 초코도 있고

달달하다고 생각하는 종류들은 다 있었다

그리고 진짜 신기하게 쌈처럼 ㅋㅋㅋ 상추를 넣어서 안에 참치나.. 참치같은 것들을 넣어서 만든

다양한 크레페들도 있었다 ㅋㅋㅋ 도전해보고 싶다면 도전해보는것도 좋을듯 ㅋㅋㅋ












나는 마리온 크레페에서 48번 이걸 먹었다!

딸기도 있고 치즈케이크도 통째로 들어가있어서 엄청 든든하고 맛있을것 같다는 생각에 바로 골랐음!

안에 내용물들은 딱 보면 추리가 가능한 재료니까 ㅋㅋ 가서 보면서 고르는게 좋을것 같다













이 마리온 크레페 옆에 있는 엔젤? 이 가게도 엄청 줄을 서서 먹는 모습이었다

근데 마리온 크레페는 치즈케이크 조각이 들어가고 여기는 안들어가는것 같았음!

그만큼 가격이 차이가 나니까 보고서 취향에 맞게 구매하면 될듯












이 엔젤 크레페의 메뉴들

보니까 샐러드크레페 같은것들도 있는데 나중에 하라주쿠에 간다면 이걸로 먹어보고싶다 ㅋㅋㅋ

참 특색있는 크레페들이 많은듯 ㅋㅋㅋ













그리고 나온 마리온 크레페의 딸기 크레페!

진짜 크기가 크고 안에가 엄청 잘 들어있었다 ㅋㅋㅋ 치즈케이크가 통째로 들어있어서 딱 보이고 맛있어보였음!

근데 가격은 좀 비싸다는 생각을 했다... 좋은 재료를 써서 그런거겠징 ㅜㅜ











한입에 모든 재료가 다 들어오게 먹어야 맛있을것 같은데 아쉽게도 한입에 먹긴 크다ㅜㅜ

아무튼 맛은 있음!!

크레페는 따뜻한데 안에는 시원해서 은근한 온도차에서 오는 맛도 있고

치즈케이크를 조각이지만 ㅋㅋ 통째로 먹으니까 맛있었다

달달하면서도 식감도 좋고 만족!!!

근데 먹는 장소는 ㅋㅋ 여의치 않음..ㅋㅋㅋㅋ

옆에 크레페 먹는곳이 있는데 ㅋㅋ 뭔가 커서 거기서 혼자 먹기는 좀 부끄부끄했당




도쿄여행가고 하라주쿠에 갈 예정이라면 크레페 맛집들에 가보는걸 추천한다

그 중에서도 마리온 크레페 추천추천함!






















블로그 이미지

bloomming chloe

* 여행 정보 공유 * 여행의 기록 * 문의는 fromthechloe@gmail.com

댓글을 달아 주세요









도쿄여행

애니덕후 이케부쿠로 애니메이트 본점 헤드 오피스 탐방기



















애니매이션 남자 덕후들이 아키하바라에 간다면

애니메이션 여자 덕후들은 이케부쿠로에 간다!

왜냐면 이케부쿠로에 애니메이트를 비롯해 많은 여성향, 로맨스 등의 애니메이션 본점이 있기 때문이다

그 중에서도 애니메이트는 진짜 유명한 회사인데, 

여기는 엄청 애니덕후가 아니더라도 세일러문, 웨딩피치 이정도만 알아도 간다면 대박 즐거운 장소일꺼라 자부한다ㅋㅋㅋ












일단 뽑기들이 엄청 많다!

보면 진격의 거인도 있고, 웨딩피치도 있고 세일러문도 있음

요즘은 아마도 하이큐가 유행이니까 하이큐도 있을듯 ㅋㅋㅋㅋ


이 근처에 뽑기를 엄청해서 혹시라도 교환을 위해서 서성이는 사람들이 있는데

일본어를 잘한다면 ㅋㅋ 원하는걸로 교환도 가능할것 같다













일단 이케부쿠로 애니메이트로 들어가면 안에 엄청 다양한 굿즈들이 있다

일본 애니메이션도 있고 디즈니 제품들도 있어서 의외였음!!

또 우리는 잘 모르지만 일본 내에 식품 캐릭터들 관련된 제품들도 있어서 다양한 캐릭터 상품들을 만날 수 있다

진짜 이쁘고 귀여운것들이 많아서.. 돈만 많았음 다 샀을듯.....ㅋㅋㅋㅋㅋ














맛있는 과자들도 포장지가 애니메이션인 경우들이 있었다

그래서 혹시라도 애니메이션을 좋아하는 친구에게 선물을 주기위해 구매하는것도 좋겠다란 생각이 들었음

또 희안하게 ㅋㅋㅋ 여기 윌리웡카와 관련된 상품도 있었다

초콜릿도 있고 껌도 있고 ㅋㅋㅋㅋ 초콜렛 사올껄 ㅜㅜ 아쉽당












식품을 판매하는 곳을 지나서 올라가면 본격적으로 애니메이션들과 관련된 상품들을 볼 수 있다

스티커, 마우스패드, 기타 악세서리 등등

엄청 다양한 카테고리로 있어서 선택의 폭도 넓다


만약에 내가 어떤 애니메이션을 좋아한다면 진짜 여기서 돈을 엄청 많이 쓸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다..ㅜㅜ

애니덕후시라면 여기 지갑 털릴생각하고 오시는게 좋을듯ㅋㅋㅋㅋㅋㅋㅋ













또 하나 애니메이트에서 놀랐던 점은

이때 당시 막 진격의 거인이 인기를 얻고 있을때였는데 이렇게 많은 관련 상품들이 있을지 몰랐다..

진짜 신규 애니메이션 치고는 엄청 다양하고, 디테일했음

거인도 있고, 중대 마크들도 있고... 이런 디테일은 진짜 못따라가는것 같다 ㅜㅜ 

덕후들을 자극하는데 진짜 이런 디테일은 칭찬해야함













그 외에도 거의 일본에서 상품만들때 기본이라 할 수 있는 미니어처랑 퍼즐 등

그런 상품들을 볼 수 있었고 인형들도 있었다


아무래도 진짜 제일 다양한 상품군을 보유하고 있는건 원피스였음 ㅋㅋㅋ

등장인물도 많고 인기가 꾸준해서 그런지 진짜 다양했다

솔직히 오버 조금 보태면 없는게 없을정도였음 ㅋㅋㅋㅋ












또 신기하게 인형옷 갈아입히는 분야도 있었는데

진짜 디테일에서 놀랐다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치마, 바지, 원피스, 이런게 아니라 타이즈도 있고 ㅋㅋㅋ 속옷도 있고 ㅋㅋㅋㅋ

디자인도 진짜 다양함 ㅋㅋ

인형을 모우시거나 인형옷이 필요하신 분들에게 진짜 애니메이트 강추닷














또 디즈니 제품들도 있었다!

라이센스가 있는 정품 제품들이어서 그런지 몰라도 가격대는 좀 있는 편 ㅜㅜ

몬스터대학 관련 제품들이 있었는데 이때 사올껄 그랬다....ㅜㅜ 생각보다 비싸지도 않는데...

저 컵 너무 귀여움 ㅜㅜ 다음에 가서도 있으면 사와야겠다





애니메이션을 좋아한다면 이케부쿠로 애니메이트 진짜 완전 추천이다!!!

























블로그 이미지

bloomming chloe

* 여행 정보 공유 * 여행의 기록 * 문의는 fromthechloe@gmail.com

댓글을 달아 주세요









도쿄여행

도쿄타워


















도쿄에 왔으니까 도쿄타워를 봐야겠지!라는 생각에 찾아가 본 도쿄타워!

걸어가면서 여유롭게 보려다가 엄청 후회했다....

걸어가는 거리가 생각보다 만만치 않았음 ㅜㅜ

그냥 근처에서 내려서 ㅋㅋ 살짝 걸어가는게 좋다

역에서 걸어가려면 조금 멀고, 버스역이 더 가까운것 같은데 자신에게 제일 빠른 루트를 선택하면 될 것 같다












도쿄타워를 위해 거진 1시간 걸은듯..

물론 나는 내리는 역에서 조금 멀리 떨어져서 걸었는데.. 죽을뻔했다


해당 사물은 보는것보다 더 멀리 있을 수 있음 ㅜㅜ











그리고 드디어 도착한 도쿄타워!!!!

진짜 멀리 걸어서 왔다 ㅜㅜ

아쉽게도 밑에 공사중이었음..

그래도 밑에서 사진을 찍으니까 제법 멋있게 보였다!



도쿄타워는 중간까지 올라가는것은 무료고 끝까지 올라가는것이 900엔인가 가격이 있다

입장권이 2개로 되어있어서 그 둘중에 하나를 구매하면 된다

중간은 기념품샵에 올라갈 수 있고 거긴 무료임

그곳에는 도쿄타워 관련한 기념품들을 팔고 있어서 도쿄타워 기념품을 갖고 싶다면 추천한다

그리고 그 위에 올라가는건 비추...ㅋㅋㅋㅋ

돈내고 올라가서 볼만한 뷰가 아니라고함

그래서 나는 무료인 도쿄도청사가서 뷰도 보고 했는데 거기가 훨씬 좋다










도쿄여행을 간다면 도쿄타워는 가서 사진은 한번 찍어보는게 좋을것 같음 ㅋㅋㅋㅋ

생각보다 멋있었고 약간 쌩뚱맞지만 그래도 뭔가 낭만적이기도 하고 그랬다 ㅋㅋㅋㅋ

























블로그 이미지

bloomming chloe

* 여행 정보 공유 * 여행의 기록 * 문의는 fromthechloe@gmail.com

댓글을 달아 주세요








도쿄여행

에비스가든플레이스 갔다가 실패했다..
















먹고 쇼핑하고 여기저기 돌아다니다보니까 어느새 도쿄여행의 밤이 되었다

도쿄여행때는 구글지도활용도가 0이어서ㅜㅜ 진짜 많이 헤맸다..

특시 시부야, 신주쿠는 ㅋㅋㅋ 미로의 연속이었다 ㅋㅋㅋㅋㅋ












그래도 도시에 맥주공장이 있다고해서 너무나 가고싶어 에비스가든플레이스로 향했다!

근데 여기가 8시에 문을 닫는다고해서 엄청 빠른 걸음으로 부랴부랴 갔는데

솔직히 모자랐음 ㅜㅜ

왜냐면 나는 JR선을 타면 비싸니까 다른곳에서 내려서 갔는데 거기서 걸어가려면 좀 거리가 된다

근데 가면 예쁜 가든도 있고 ㅋㅋ 진짜 에비스 가든! 플레이스라 가든처럼 형성되어있다


여기서 당시 꽃보다남자인가? 그게 나와서 그걸로 유명했당











이렇게 에비스가든플레이스가 펼쳐져있다

여기서 사진찍으면 이쁠듯

저녁에가니까 이쁘긴한데 인물사진은 영 안나온다

낮에가서 찍으면 이쁠듯?

근데 아무래도 인조적으로 구성해놓은 곳이라 약간 어색한 모습이 있다











에비스가든플레이스 입구

근데 7시 30분에 도착해서 과감히 포기하고 나왔다..

솔직히 아슬아슬한데 간 이유는 여기 기념주화를 뽑을 수 있어서 그거 받으려고 갔음

7시 30분에도 들어갈 수 있긴한데 후다닥 봐야한다는게 있어서 ㅜㅜ 그냥 패스했다

보니까 맥주 샘플러 놓고 드시는 분들이 있었다

공장도 구경하고 맥주도 먹으면 짱일듯



혹시라도 맥주를 좋아한다면 도쿄여행가서 에비스가든플레이스 가보는것도 좋을것 같당
























블로그 이미지

bloomming chloe

* 여행 정보 공유 * 여행의 기록 * 문의는 fromthechloe@gmail.com

댓글을 달아 주세요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