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에어 삿포로 여행 프로모션

공짜항공권 이벤트









진에어에서 삿포로 여행 프로모션을 시작했다

크게 항공권 할인하고 그런건 아니지만

이벤트 참여하면 항공권을 주는 이벤트가 있다고하니까

한번 참여해보는것도 좋을듯!





진에어 삿포로 여행 프로모션의 경우 

5월 11일부터 6월 30일까지 진행되고

탑승기간이 5월 12일부터 6월 30일까지인 항공권을 구매할 수 있다

6월 말일로 항공권 구매해서 삿포로여행하면

라벤더 시즌을 구경할 수 있어서 괜찮은 항공권 프로모션인듯!




진에어 이용시 와이파이 할인이나

삿포로 치토세 공항 아울렛 할인 쿠폰도 받을 수 있다고함!




제일 중요한건 공짜 항공권 이벤트일듯 ㅋㅋㅋ

진에어 삿포로 여행 프로모션 페이지 하단 댓글로

삿포로 인근의 명소나 맛집을 알려주면

추첨을 통해 삿포로 왕복 항공권이나 JNTO 동전 지갑, 라벤더 미스트를

받을 수 있다고 하니까 참여하는걸 추천한다!

1등 되서 삿포로 항공권 받으면 대박 좋을듯 ㅠㅠㅋㅋㅋ






그 외에도 삿포로 여행 프로모션 페이지에는

삿포로에서 먹어야할 먹거리들이나 축제들도 잘 정리되어있다

삿포로는 먹거리도 다양하고 좋아서

진짜 먹방여행하기도 좋은 곳일듯!

개인적으로 해산물하고 스프카레는 진짜 강추하고 싶다 bb




개인적으로 삿포로는 겨울 여행지로도 좋지만

6-7월에 라벤더 시즌에 가는것도 강추한다

라일락 축제부터 팜도미타 사계채 언덕 등등의 여러가지 볼거리가 있고

거기다 시원한게 날씨도 딱이어서 여름 여행지로도 추천하고싶음ㅋㅋ



혹시라도 여름에 해외여행을 고민하고 있다면

삿포로 여행지는 강추하고

진에어 삿포로 여행 프로모션도 체크해보는걸 추천한다!



블로그 이미지

bloomming chloe

* 여행 정보 공유 * 여행의 기록 * 문의는 fromthechloe@gmail.com


에어서울 도야마 항공권 공짜 이벤트





에어서울 홈페이지에는 아직 게시되지 않았는데

이메일로 13일 오후 2시부터 에어서울에서 도야마 항공권을 0원으로 판매한다고 한다

다만 유류세나 공항세는 포함이라 편도당 3-4만원정도는 생각해야할듯

고로 거의 8만원대 항공권인셈인데...... 위탁수화물도 미포함일것 같아서

배보다 배꼽이 더 클수도 있을듯..

그래도 평상시에 도야마 여행을 고민중이었다면 좋은 기회인것 같긴하다



일본 소도시 여행에 관심이 있다면

이번 에어서울 도야마 0원 항공권 프로모션

오후 2시 선착순 오픈이라고 하니까 한번 기대해보는것도 좋을듯




블로그 이미지

bloomming chloe

* 여행 정보 공유 * 여행의 기록 * 문의는 fromthechloe@gmail.com


에어서울 무료항공권 이벤트





에어서울에서 저번과 마찬가지로 무료 항공권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한다

총 100장이라고 하는데 보니까 한시리즈 당으로 진행되는거라

여러번 중복 응모하다보면 한번은 당첨되지 않을까?ㅋㅋ



기간은 3월 2일부터 3월 8일까지이고

에어서울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서 참여할 수 있다고 한다!






인스타그램은 보니까 이렇게 진행되는데

페이스북이나 인스타그램 모두 경쟁률이 생각보다 높은듯 ㅋㅋㅋ

그래도 안하는것보단 나으니까 꼭 응모해보는게 좋을듯하다





페이스북도 마찬가지!

보니까 한 이벤트당 25명씩, 총 4번 진행되는듯하다

그래서 매일매일 체크하면서 응모하는것도 좋을듯



무료항공권의 경우 도쿄 오사카 홍콩을 제외하고 어디든 갈 수 있는듯하다

에어서울 노선이 다양하고 많은건 아니지만 갈만한 곳들이 꽤 있으니

꼭 참여해보길 바란다!




블로그 이미지

bloomming chloe

* 여행 정보 공유 * 여행의 기록 * 문의는 fromthechloe@gmail.com


에어서울 요나고 공짜 항공권

요나고 여행




에어서울에서 우베 공짜 항공권에 이어

요나고 항공권을 0원에 판매한다고 한다

우베항공권 판매하면서 홍보효과도 있었고

나름 판매도 되니까 이번에도 진행하는듯 ㅋㅋㅋ



이번 에어서울 요나고 공짜 항공권은

8일 오후 2시부터 진행되며 1000매를 한정판매한다

이 요나고 항공권의 여행기간은 2월 9일부터 3월 24일까지라고한다

거의 하루에 1개있을까말까한듯ㅋㅋㅋ



지난번에 서버 터져서 구경도 못했는데

아마도 이번에도 그러지 않을까 싶다.....




페이스북에도 공지가 올라왔으니까 확인가능함!

아마도 2탄이라는 것 보니까 3탄까지는 또 있을것 같다

0원이라고 하지만 사실상 유류할증료랑 공항세가 있어서

편도로한 2만원정도, 왕복 4-5만원은 생각해야할듯





지난번에 구경도 못했는데 이번에 구경할 수 있을지 모르겠음 ㅋㅋ

그래도 나도 일단 도전은 해봐야겠다 ㅋㅋ




블로그 이미지

bloomming chloe

* 여행 정보 공유 * 여행의 기록 * 문의는 fromthechloe@gmail.com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