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 에비스가든'에 해당되는 글 1건








도쿄여행

에비스가든플레이스 갔다가 실패했다..
















먹고 쇼핑하고 여기저기 돌아다니다보니까 어느새 도쿄여행의 밤이 되었다

도쿄여행때는 구글지도활용도가 0이어서ㅜㅜ 진짜 많이 헤맸다..

특시 시부야, 신주쿠는 ㅋㅋㅋ 미로의 연속이었다 ㅋㅋㅋㅋㅋ












그래도 도시에 맥주공장이 있다고해서 너무나 가고싶어 에비스가든플레이스로 향했다!

근데 여기가 8시에 문을 닫는다고해서 엄청 빠른 걸음으로 부랴부랴 갔는데

솔직히 모자랐음 ㅜㅜ

왜냐면 나는 JR선을 타면 비싸니까 다른곳에서 내려서 갔는데 거기서 걸어가려면 좀 거리가 된다

근데 가면 예쁜 가든도 있고 ㅋㅋ 진짜 에비스 가든! 플레이스라 가든처럼 형성되어있다


여기서 당시 꽃보다남자인가? 그게 나와서 그걸로 유명했당











이렇게 에비스가든플레이스가 펼쳐져있다

여기서 사진찍으면 이쁠듯

저녁에가니까 이쁘긴한데 인물사진은 영 안나온다

낮에가서 찍으면 이쁠듯?

근데 아무래도 인조적으로 구성해놓은 곳이라 약간 어색한 모습이 있다











에비스가든플레이스 입구

근데 7시 30분에 도착해서 과감히 포기하고 나왔다..

솔직히 아슬아슬한데 간 이유는 여기 기념주화를 뽑을 수 있어서 그거 받으려고 갔음

7시 30분에도 들어갈 수 있긴한데 후다닥 봐야한다는게 있어서 ㅜㅜ 그냥 패스했다

보니까 맥주 샘플러 놓고 드시는 분들이 있었다

공장도 구경하고 맥주도 먹으면 짱일듯



혹시라도 맥주를 좋아한다면 도쿄여행가서 에비스가든플레이스 가보는것도 좋을것 같당
























블로그 이미지

bloomming chloe

* 여행 정보 공유 * 여행의 기록 * 문의는 fromthechloe@gmail.com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