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도 여행 준비 아시아나 항공 특가














인도여행을 준비하는 사람들이 많을 것 같은데

아무래도 인도는 아직까지 한국에서 직항이 많이 없어서

아마도 태국이나 중국을 통해서 많이 경유해서 갈 것 같은데

그나마 아시아나에서 인도 직항이나 경유 항공권을 판매하고 있어서

인도 여행 고민시 아마도 아시아나 항공도 고민할것 같다

그런데 이번에 아시아나 항공에서 인도 항공권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중이라

인도여행 고민중이라면 살펴봐도 좋을것 같음!







아시아나 항공 인도 항공권 특가 프로모션은 9월 27일부터 10월 31일까지 진행되고

10월 1일부터 2019년 3월 30일까지 여행하는 항공권을 구매 가능하다

서남아시아 노선이라면 구매가 가능하다고 하니까

인도 여행이나 그 근처 여행 고민중이라면 한번 살펴보고

또 보니까 아시아나 서남아시아 항공권 구매 이벤트도 진행중이라

다른 항공사라 구매를 고민해보는것도 좋을듯!!






아시아나항공 서남아시아 항공권 특가는 인천 출발 기준으로

델리 뭄바이 콜카타 벵갈루루 하이데라바드 첸나이 노선이 있다

델리의 경우에 43만원부터 시작이어서 경유항공권하고 큰 차이가 없는듯

그 외에는 대부분 100만원대부터 시작인데 대부분 직항 노선이어서

가격대가 아무래도 있는것 같다

에어아시아나 다른 항공사들을 잘 비교해보고

경유지 소요 시간이나 위탁수화물도 잘 보고 결정하는게 좋다







또한 이번 인도 항공권 특가 프로모션 기간 내에 구매시

신세계 백화점 상품권은 물론 롯데시네마 영화 관람권, 스타벅스 기프트콘을

추첨을 통해서 증정한다고 하니까

이벤트 참여해봐도 괜찮긴할듯 ㅋㅋㅋ




인도 여행 고민중이거나 인도 근처 서남아시아 여행을 고민하고 있다면

인아웃하고 여러가지 옵션들을 잘 비교해보고

아시아나 항공 특가 프로모션도 참고하는걸 추천한다




블로그 이미지

bloomming chloe

* 여행 정보 공유 * 여행의 기록 * 문의는 fromthechloe@gmail.com









10월 아시아나 항공 오즈드림페어



















10월 아시아나 오즈드림페어가 시작되었다!

이제 10월이어서 아마도 곧 하지 않을까했는데 오늘부터였음 ㅋㅋ

이상하게 아시아나 항공 오즈드림페어는 월요일도 아니고 화요일부터

자주 시작하는것 같다

그래서 아시아나 오즈드림페어를 기다린다면 첫째주 월요일을 참고하면 될듯






이번 아시아나 항공 10월 오즈드림페어의 경우 10월 2일부터 8일까지 7일간 진행되고

출발기간이 11월 1일부터 30일인 항공권 및

1월 1일부터 4월 30일까지인 항공권으로 나뉘어서 구매할 수 있다

11월 여행이나 내년 여행을 미리 준비한다면

한번 살펴보는게 좋을것 같음!






보니까 10월 아시아나 오즈드림페어에서

11월 항공권을 판매하는 건 일본노선 오키나와 삿포로 항공권인듯하다

인천을 출발하는 오키나와 삿포로 오사카 도쿄 후쿠오카 노선과

부산에서 출발하는 오키나와 노선을

왕복 20만원대부터 구매할 수 있음!

개인적으로 삿포로 11월에 놀러가기 좋아서 고민해봐도 좋을듯하긴한데

아직 공항이 정상화된건 아닌것 같아서 살펴보고 결정하는게 좋을듯








또 중국노선들도 있음!

베이징 노선도 있고 텐진 시안 옌타이 다롄노선들도 보이니까

내년 중국여행을 고민하고 있다면 둘러봐도 좋을것 같다~

3월이면 중국여행하기 괜찮지 않을까..ㅋㅋㅋ

이번 10월 오즈드림페어에 상해 노선이 없어서 좀 아쉽다







그 외에도 동남아 노선들도 판매하고 있다

보니까 보통 3-4월 항공권에 한해서 구매할 수 있는데

인천 출발 타이베이 다낭 푸켓 싱가포르 세부 항공권을

구매할 수 있다고 한다!

개인적으로 타이베이 노선이 가격대가 제일 괜찮은듯

보통 LCC 항공사 항공권에 위탁수화물 추가한 가격대랑 비슷해서

내년 3-4월 여행은 타이베이로 고려해봐도 좋을것 같다 ㅋㅋ







또한 이번 아시아나 항공 10월 드림오즈페어는 미국노선도 포함하고 있다

인천출발하는 LA 로스엔젤레스랑 샌프란시스코 호놀룰루 노선을

특가로 판매하고 있다

3-4월이면 여행하기 그냥저냥 괜찮은 날씨여서 괜찮을듯?

가격대도 직항 기준으로 나쁘지 않아서 ㅋㅋㅋ

근데 뉴욕 노선이 없어서 조금 아쉬운것 같다

사실 3-4월은 동부 여행하기에 더 좋은것 같은데 ㅋㅋㅋ









그 외에 유럽 노선들도 할인판매하고 있음!

아시아나 항공의 경우 대부분 직항이어서 가격대가 괜찮은듯하다

인아웃이 한 도시여야하는 단점이 있지만 ㅠㅠㅋㅋ

3-4월은 유럽여행하기도 좋은 시즌이니까 내년 여행 미리미리 준비한다면 한번 알아보고

10월 오즈 드림페어로 항공권 결제해도 괜찮을것 같다






이번 10월 아시아나 오즈드림페어는 조금 아쉬운듯하다

가격대는 괜찮은데 노선이 한정적이어서 ㅠㅠ

그래도 여행 미리미리 준비하는 사람들에게는

얼리버드 항공권 프로모션으로 진짜 괜찮은듯

미리미리 여행 준비하는 여행러라면 아시아나 항공 10월 오즈드림페어

한번 살펴보는걸 추천한다~


블로그 이미지

bloomming chloe

* 여행 정보 공유 * 여행의 기록 * 문의는 fromthechloe@gmail.com









아시아나 항공 특가 프로모션

















아시아나항공에서 러브 아시아나 프로모션을 한다고 한다

보니까 몇개의 노선을 특가 가격으로 판매하는데

가격이 나쁘지 않아서 둘러봐도 좋을것 같긴함

물론 요즘에 아시아나 스케쥴 취소나 지연이 있으니까

사전에 확인하고 탑승하는게 좋을것 같음






이번 아시아나 항공권 특가 프로모션의 경우

8월 21일부터 9월 3일까지 진행되고

8월 21일부터 11월 30일까지 탑승가능한 항공권을 구매할 수 있다

이번 아시아나 프로모션은 항공권 특가는 물론

항공권 구매 후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으니까

한번 찾아보는것도 좋을듯 ㅋㅋ





일단 국내선부터 국제선까지 다양하게 판매하는데

아시아나 항공 제주도 국내선은 2만원대부터,

인천 출발 후쿠오카 항공권은 약 17만원대부터

홍콩 항공권은 27만원부터 로스엔젤레스와 파리 항공권은 91만원대부터

구매할 수 있다고 한다!!

가격대는 생각보다 나쁘지 않고 일본이나 홍콩노선의 경우에는

오히려 더 이득인것 같은 느낌도 든다 ㅋㅋㅋ

LCC 항공사로 후쿠오카를 구매해도 위탁수화물 다포함해 20만원대니까

기왕이면 아시아나 타고 가는것이 더 나을지도







혹시몰라서 한번 찾아봤는데

보니까 후쿠오카 항공권 기준으로 17만원대는 아니지만

19만원대부터 하는 항공권이 있어서

만약에 후쿠오카나 홍콩 여행을 고민하고 있다면

아시아나 항공권 프로모션을 고려해봐도 좋을것 같다






또 항공권 구매시 비지니스 클래스 왕복 항공권이나 국내선 항공권

혹은 드롱기 커피머신 등등 다양한 선물을 준다고도하니

이벤트 참여 겸사겸사 한번 예약해보는것도 좋을듯




물론 아시아나는 최근에 일이 많았고 지연이 종종 발생한다는 점을

참고하고 구매하는게 좋을것 같다





블로그 이미지

bloomming chloe

* 여행 정보 공유 * 여행의 기록 * 문의는 fromthechloe@gmail.com









아시아나 항공 오즈드림페어

















아시아나항공에서 오즈드림페어를 시작했다

사실 아시아나가 지금 여러가지 사건이 있어서 ㅋㅋ

8월 오즈드림페어는 안하는게 아닐까했는데

보니까 시작했음 ㅋㅋㅋㅋㅋㅋㅋㅋ




아시아나 8월 오즈드림페어의 경우

8월 7일부터 13일까지 진행되고

출발기간이 노선마다 조금씩 차이가 있지만

10월 12일부터 12월 20일까지 출발하는

항공권을 구매할 수 있다고 한다

사실상 겨울 얼리버드 항공권 프로모션인듯





아시아나항공 오즈드림페어에서 제일 추천하는건

바로 일본 노선들이다

일본노선은 정말 LCC 할인운임이나 정상운임 항공권하고

크게 차이가 나지 않아서 기내식이나 이런저런걸 생각하면

괜찮은 가격대의 항공권이라

오즈드림페어에서 제일 추천하는 항고권들임 ㅋㅋㅋ










그 외에도 8월 아시아나 오즈드림페어에 추가된 곳들도 보인다

알마티랑 타슈켄트는 이번에 추가된 지역같고

그 외에도 하바로프스크랑 사할린 항공권도 판매한다

러시아 항공권은 가격대가 나쁘지 않은듯







그 외에도 방콕 하노이 세부 마닐라 항공권도 판매하는데

아시아나 동남아 항공권 역시 가격대가 괜찮다!

저정도면 LCC에서 위탁수화물 추가한 가격대인데다

스케쥴도 LCC들보다 좋긴하다 ㅋㅋㅋ

동남아는 일본노선과 다르게 비행시간이 기니까

좌석이 넓은 것도 생각해보는것이 좋을듯








미국노선도 생각보다 나쁘지 않다

12월 중간까지의 항공권이긴 하지만 준성수기 기준인데

직항인걸 감안하면 항공권 가격대가 괜찮은듯

다만 기내식이 나올지 ㅋㅋㅋ도 의문이고

정비문제도 제기되고 있어서 장거리는 잘 알아보고

구매하는게 좋을것 같다고 생각한다...ㅋㅋㅋ





그 외에도 아시아나 유럽 노선들도 특가를 진행하는데

아무래도 대학생 방학 직전에 시작하는 항공권 프로모션이라 그런지

항공권 가격대가 나쁘지 않은 편이다

보니까 로마랑 바르셀로나 베네치아도 추가되어서

원하는 곳으로 여행하기 더 편리할듯!

바르셀로나같은 경우 이번에 취항해서 더 좋을것 같기도 하다 ㅋㅋ




아시아나 오즈드림페어는 가격대가 괜찮지만

아무래도 요즘 아시아나 이슈들, 기내식이나 정비 관련해서

잘 알아보고 구매하는게 좋을것 같음




블로그 이미지

bloomming chloe

* 여행 정보 공유 * 여행의 기록 * 문의는 fromthechloe@gmail.com









베트남 하노이 다낭 여행

아시아나 항공권 특가 프로모션



















아시아나항공에서 베트남 취항 25주년 기념으로

한국발 베트남 노선 항공권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한다

아시아나항공은 최근에 여러 일들도 있고

정비부분에 대한 문제들도 보이긴하지만

그런부분들을 크게 신경쓰지 않는다면

이번 베트남 하노이 다낭 항공권 특가를 살펴보는것도 좋을것 같음





7월 24일부터 8월 21일까지 약 한달정도

탑승기간이 7월 24일부터 9월 20일까지인 아시아나 한국발 베트남 노선을

항공권 할인 판매한다고 한다

다만 공동운항은 제외된다고 함






아시아나 핫한 베트남 항공권 특가는

비지니스 이코노미 모두 판매하는데

일단 인천에서 출발하는 호치민 하노이 다낭 항공권은 물론

부산에서 출발하는 다낭 항공권까지 구매가 가능하다

인천 출발 기준으로 왕복 항공권 36만원대니까

사실 LCC 항공사 가격대하고 비슷한것 같음

어차피 LCC 다낭 항공권의 경우에도 위탁수화물 추가해야하는데

아시아나항공 베트남 항공권들의 경우에 기본적으로

위탁수화물에 기내식 포함이니까 오히려 나을수도 있을것 같다

비지니스 가격대도 나쁘지 않은편!





또한 구매하고 탑승까지 완료한 고객에 한해서 경품을 제공한다고 한다

고프로랑 프라엘 갈바닉 이온 부스터인데

각각 1명씩 주는 경품 이벤트라 사실 좀 빈약해보이긴한데 ㅋㅋㅋ

당첨되면 좋은거니까 ㅋㅋㅋㅋㅋ




아시아나항공을 자주 탔던 사람들이나

최근에 기내식 문제, 정비부분에 대해서 크게 신경쓰지 않는다면

이번 아시아나항공 베트남 하노이 다낭 항공권 특가를 살펴봐도 좋을듯하다




블로그 이미지

bloomming chloe

* 여행 정보 공유 * 여행의 기록 * 문의는 fromthechloe@gmail.com









아시아나 휴양지 노선 특가



















아시아나에서 휴양지 노선 특가를 진행한다고 한다

아시아나에서 인기있는 휴양지들을 모아서

항공권 특가로 판매한다고 하는데

일단 가격대는 보니까 괜찮은데 기내식이 나올지는...ㅋㅋㅋㅋ





이번 아시아나 휴양지 노선 특가의 경우

7월 10일부터 19일까지 10일간 진행되고

8월 14일부터 10월 31일까지인 항공권을 구매할 수 있다

근데 보니까 추석 전후로는 항공권 판매를 하지 않거나

이번 특가 항공권하고 가격대가 다른것 같음





인천을 출발하는 미야자키 오키나와 일본 노선은 20만원대

세부 하노이는 왕복 약 30만원대

그 외에는 40만원대부터 100만원대까지 노선별로 다르게 판매하는데

대부분 가격이 괜찮은것 같다

특히 오키나와 세부 하노이 노선의 경우 LCC하고도 많이 차이 없는듯



조만간 여행을 갈 생각이었거나

여행지를 고르고 있었다면 이번 아시아나 휴양지 특가를

둘러보는것도 좋을것 같다 ㅋㅋ



블로그 이미지

bloomming chloe

* 여행 정보 공유 * 여행의 기록 * 문의는 fromthechloe@gmail.com






6월 아시아나 오즈드림페어 항공권 얼리버드 특가











드디어 시작된 아시아나 오즈드림페어 얼리버드 프로모션!

사실 어제부터 할줄알고 들어가봤는데 안해서 ㅋㅋ

오늘부터는 하지 않을까했는데 정말 오늘부터 시작했음 ㅋㅋㅋ



근데 보니까 얼리버드항공권이라도 못해도 3달전이었는데

이번에는 텀이 좀 많이 긴것 같다....

벌써 12월달 얼리버드 항공권임

12월 1일부터 2월 19일까지의 항공권을 구매할 수 있는데

노선별로 상의하고 출발 제외기간도 있으니까

각각 체크해보는게 좋을듯!




마찬가지로 오즈드림페어 일본 노선들부터!

도쿄 오사카 후쿠오카 나고야 센다이 이렇게 있는데

가격대는 대부분 괜찮다!

특히 아시아나 후쿠오카 노선 가격대가 괜찮앗어 추천함

LCC도 솔직히 위탁수화물 추가하면 보통 20만원안밖이라

얼리버드로 미리 구매해두면 좋을듯!!





그 외에도 중국 노선들도 있음

상하이도 있고 베이징도 보이고~





또 요즘에 뜨고 있는 하바롭스크 노선도 보인다

사할린 노선도 있고~

홍콩 타이베이 노선도 보임!

개인적으로 아시아나 오즈드림페어 할때마다 구매충동드는게 ㅋㅋㅋ

홍콩이랑 타이베이 노선인듯 ㅋㅋㅋ

진짜 LCC에 위탁수화물 추가한 가격하고 큰 차이가 없음






또한 동남아 노선드로 판매하고 있음!

보면 세부 호치민 푸켓 싱가포르가

이번 6월 아시아나 오즈드림페어 프로모션에 포함되었다

물론 날짜는 출발제외도 있고 싱가포르는 한정판매라

출발일이 정해져있음!!






그 외에 미주노선들도 보인다!

이번 6월 아시아나 오즈드림페어 프로모션의 경우에 미주노선은

1월 12일부러 2월 28일까지의 항공권을 판매하고 있음

12월달이 미국 여행 성수기여서 그런듯?





또 아시아나 프랑크푸르트 런던 파리 이스탄불 노선도 판매한다

여름 성수기 시즌 가격대를 생각하면

직항에 이정도 가격이면 진짜 괜찮은 가격대로 판매하는듯!!



혹시라도 미리미리 여행계획을 세워두는 편이거나

6월 아시아나 오즈드림페어 특가를 기다리고 있었다면

요번 항공권 특가들 추천함!!


블로그 이미지

bloomming chloe

* 여행 정보 공유 * 여행의 기록 * 문의는 fromthechloe@gmail.com



6월 7월 제주도 여행 아시아나 항공 특가






이제 날씨가 따뜻해져서 그런지 제주도로 여행가는 사람들이 많아지는것 같다

제주도 진짜 여름이나 가을쯤 가면 정말 좋던데

그래서 그런지 아시아나 항공에서 6월 7월 제주도 항공권 특가를 진행하면서

동시에 이벤트도 진행한다고해 한번 살펴보았음!




보니까 아시아나 제주항공 특가의 경우 편도 약 2만원대에 진행하는데

일단 ㅋㅋ 살펴보는게 좋을것 같다





이번 아시아나 6월 7월 제주도 항공권 특가는 4월 20일부터 26일까지만 진행하고

출발기간이 6월 1일부터 7월 19일까지인 항공권을

아시아나 홈페이지에서 구매할 수 있다

다만 부산 진주에서 출발하는 제주도 노선은 제외되었다



그래서 김포 광주 여수 청주 무안 대구 출발 제주도항공권ㅇ

편도 약 2만원 안밖에 구매할 수 있는데

아시아나 기준으로 꽤 괜찮은것 같다

물론 찾아보니까 이미 금토일의 항공권은 거의 없거나 가격대가 비쌈..

아무래도 6월 7월 항공권이어서 더 그런것 같긴하다

그래서 이번 아시아나 제주도 항공권 특가는 주중에 출발하는 분들에게

좀 더 좋을 것 같은 프로모션이다




그 외에도 제주도 항공권 구매자들중에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신세계 상품권, 도미노 피자 등등의 경품을 준다고하니까

만약 아시아나 제주도 항공권 구매한다면 체크해보길!



여름에 성수기이긴하겠지만 그래도 제주도 다녀올까 급 고민되는것 같다 ㅋㅋ

나도 한번 이번 아시아나 특가 프로모션을 살펴봐야겠음 ㅋㅋ




블로그 이미지

bloomming chloe

* 여행 정보 공유 * 여행의 기록 * 문의는 fromthechloe@gmail.com



아시아나 항공 4월 드림오즈페어






곧 아시아나 오즈드림페어가 시작할 것 같아서

아시아나 홈페이지를 어제부터 들락거렸는데 ㅋㅋ

드디어 오늘부터 오즈드림페어가 시작되었다!



아시아나 오즈드림페어의 경우

얼리버드 항공권 프로모션이라고 생각하면 되는데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아시아나를 이용할 수 있어서

개인적으로 추천하는 프로모션이다!




살짝 보니까 가격대가 꽤 괜찮다

물론 기존에 진행한 2-3월 오즈드림페어들과 비교하면 가격대가 높아졌으나

7월부터 8월 항공권이므로 준성수기 성수기 기준으로 본다면

미리 이정도 가격에 구매해두는것도 나쁘지 않을듯

특히 일본노선은 LCC에 특가에 위탁수화물 추가하면 비슷한 가격대라

개인적으로 추천함 bb





제일 좋은 아시아나 오즈드림페어 항공권은 일본 항공권이다

도쿄 오사카 후쿠오카 항공권 가격대가 꽤 좋아서 바로 겟하라고 추천하고 싶음

7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의 항공권을

4월 10일부터 16일까지 구매할 수 있다

구매기간이 짧으니까 휴가 정해지면 바로 구매하는게 좋을듯






이번 아시아나 항공 4월 오즈드림페어의 경우 동남아 노선 가격대도 나쁘지 않음

여름휴가때 동남아 생각한다면 둘러봐도 좋을듯





미주 노선도 나쁘지 않다

여름에 놀러다니기 좋은 날씨이긴한데 보통은 유럽여행을 더 선호하니까 ㅋㅋ

가격대는 나쁘지 않음

아시아나의 경우 직항이라는 점을 감안하면 미주 노선 가격대는 정말 괜찮은 항공권이다





유럽의 경우에도 좋다

직항이고 국적기라는 장점이 있으니까 여름에 유럽여행을 간다면

이번 오즈드림페어를 살펴보는것도 좋을것 같음!

아쉽게도 프랑크푸르트 런던 로마 구간만 판매하긴하지만

그래도 괜찮은 선택일것 같다



가격대는 정말 괜찮은 아시아나 오즈드림페어!

잘 살펴보고 빠르게 구매하는게 중요할듯




블로그 이미지

bloomming chloe

* 여행 정보 공유 * 여행의 기록 * 문의는 fromthechloe@gmail.com


아시아나항공 동남아 여행 항공권 특가





아시아나 항공에서 동남아 여행 특가를 진행한다고 한다

아시아나에서 이렇게 길게 항공권 특가를 하는건

오랫만에 보는거라 ㅋㅋㅋ

혹시 기회가 된다면 둘러봐도 좋을듯



구매기간은 1월 19일부터 2월 2일까지이고

출발기간이 2월 1일부터 6월 30일까지인

동남아 항공권에 한해서 진행된다



보니까 이번 아시아나항공 동남아 여행 항공권 특가의 경우

대만 세부 다낭 방콕 푸켓 싱가포르 항공권을

약 28만원대부터 판매한다고 한다

개인적으로 볼때는 대만 세부 다낭정도가 저렴한듯하다

가격대가 특가를 제외한 LCC 항공권 가격이랑 비슷한듯



또한 추첨을 통해서 일본 항공권도 준다고하니까

올해 동남아 여행을 고민중이라면 둘러보면 좋을것 같다



나도 대만여행을 가고싶어서 이번 기회에 한번

둘러보려고 하는데 일단 스케쥴부터 먼저 짜야겠음 ㅋㅋㅋ

동남아 여행을 좀 더 편하고 저렴하게 가고 싶다면

아시아나항공 동남아 여행 항공권 특가 추천한다





블로그 이미지

bloomming chloe

* 여행 정보 공유 * 여행의 기록 * 문의는 fromthechloe@gmail.com


G마켓 여행 유니온페이 

아시아나 항공 반값 항공권 특가





G마켓 여행에서 롯데카드 유니온페이로 결제하면

아시아나항공 초특가 선착순 세일을 하는

항공권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었다

12월 4일부터 8일까지, 매일 아침 10시에 오픈한다는데

이미 4일 5일 항공권은 없는듯



이런 좋은 조건의 항공권이 있으면 소문좀 내지...

페북보다가 알게 되어서 좀 아쉽다 ㅋㅋㅋ




이미 대만하고 오사카는 한것 같다

언제까지 여행기간인지도 정확히 안나와있어 아쉽

남은 아시아나 항공권은 호치민 홍콩 도쿄 북경이다

가격대는 꽤 괜찮은듯

근데 지금 아시아나 오즈드림페어도 하고 있어서 ㅋㅋ

이거랑 오즈드림페어랑 함께 둘러봐도 좋을듯




이번 G마켓 여행 항공권 특가 프로모션의 경우

롯데 유니온페이 카드로만 결제해야지 가능하다

카드 결제조건이 있으니까 체크해보는게 좋음





그 외에도 G마켓에서 항공권 구매시 사용할 수 있는 쿠폰도

여러가지로 발행하고 있으니까 한번 체크해봐도 좋을듯

조건이 있긴 하지만 일본이 아니라면

보통 항공권 가격이 20만원은 하니까 유용하게 사용하면 될듯



요런 알짜 항공권 프로모션들은 홍보를 좀 많이 했으면 좋겠당


블로그 이미지

bloomming chloe

* 여행 정보 공유 * 여행의 기록 * 문의는 fromthechloe@gmail.com


아시아나 오즈드림페어 12월 항공권 특가





아시아나에서 한달에 한번 온라인 전용 특가인

오즈드림페어를 하는데,

12월 오즈드림페어는 오늘부터 시작이라고 한다!

얼리버드 항공권이라고 생각하면 좋을듯 ㅎㅎ





일단 아시아나 오즈드림페어 일본노선을 보면서

좀 미쳤다...싶은 느낌이었는데ㅋㅋㅋ

저가항공 가격이랑 거의 비슷해서

내년에 일본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이번 오즈드림페어 참고해도 좋을듯

보니까 도쿄 오사카 오키나와 미야자키 등의 일본노선

베이징 상해 등등의 중국노선이

전반적으로 왕복 약 20만원대에 구매가 가능하다!



물론 출발하는 날짜를 잘 체크해봐야한다

2018년 5월 6일부터 7월 19일까지 출발하는 항공권을 구매할 수 있는데

문제는 제외기간이 있다는 점이다 ㅋㅋㅋ

5월 5일까지 안되고 18-19안되고~ㅋㅋㅋ

그래서 일단 원하는 날짜로 검색해보는걸 추천한다




일본 중국노선 외에도 홍콩 타이페이

방콕 싱가포르 항공권도 할인한다

보니까 홍콩 타이베이 항공권은 약 20만원대

방콕 싱가포르 항공권은 30만원대로

진짜 저렴하게 판매하고 있다

특히나 방콕이나 타이페이는 저가항공 가격하고 비슷한듯





아시아나 동남아 항공권들도

오즈드림페어에서 저렴하게 판매중이다!

마닐라, 다낭, 세부 항공권을 약 20만원대에 판매한다

다낭이나 세부의 경우에

이번 아시아나 오즈 드림 페어에서 판매하는 가격이

저가항공 가격대하고 비슷해서

내년 동남아 여행을 고민한다면 미리 구입해둬도 좋을듯!





미주노선도 할인한다

아시아나 미주노선은 직항들로 알고 있는데

오즈드림페어에서 약 80만원대부터 구입가능하다

가격이 진짜 괜찮은듯

뉴욕은 100만원대로 좀 비싸긴한데 다른곳들은 괜찮다

샌프란이나 LA 여행 가고싶어지는 가격이다 ㅋㅋㅋ






그 외에 유럽노선도 할인중!

2018년 7월까지이기 때문에

내년 여름 유럽여행을 준비한다면

이번 아시아나 오즈드림페어를 활용해도 좋을것 같다

가격대는 약 80만원대부터 시작이다





그 외에 시드니나 사이판 노선도 할인중이다

특히나 사이판 노선은 진짜 저렴한듯

저가항공 특가로 구매해도 30만원대인데 ㅋㅋㅋ

내년 여행 미리미리 준비한다면 오즈드림페어만한것도 없는것 같다



너무 좋은 가격인 아시아나 오즈드림페어 항공권들!

혹시라도 내년 여행 미리미리 준비한다면

이번 아시아나 오즈드림페어 항공권 특가로 겟하는걸 강추한다!


블로그 이미지

bloomming chloe

* 여행 정보 공유 * 여행의 기록 * 문의는 fromthechloe@gmail.com


겨울 유럽 여행 준비 아시아나 항공권 특가





겨울 유럽 여행을 준비하고 있다면

꼭 체크해야할 유럽 항공권 이벤트가 떴다

바로 아시아나 겨울 유럽여행 특가 이벤트!



아시아나 항공권의 경우에 직항이기 때문에

가격만 맞는다면 정말 괜찮은 유럽 항공권이다!



이번 아시아나 겨울 유럽 여행 항공권 특가 이벤트는

11월 22일부터 12월 10일까지 진행되며

탑승기간이 12월 1일부터 2018년 3월 31일까지인

항공권에 한해서 구매가 가능하다!

봄 유럽 여행을 고민한다면 이번 이벤트 함께 살펴봐도 좋을듯하다






이번 아시아나 유럽 항공권은

이스탄불 로마 파리 런던 프랑크푸르트 항공권으로

각각 약 80만원대부터 90만원대로

노선에 따라서 차이가 있는 편이지만

그래도 직항인데 이정도면 꽤 괜찮은 가격인것 같다

심지어 국적기인데 이 가격이니까!





혹시나 본인이 원하는 날짜에 특가 항공권이 없다면

이 유럽 항공권 7% 할인 쿠폰을 사용할 수 있는데

혹시라도 원하는 날짜에 특가가 없다면

요 위에 쿠폰으로 여러 유럽 항공권들하고 비교해보면

딱 좋을것 같다





또 아시아나 유럽 항공권 구매 후

이벤트를 통해서 캐리어 세트 이마트 상품권 등등을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고 하니까

이것도 한번 체크해보면 좋을것 같다!




이번 아시아나 유럽 항공권 특가는

쿠폰 응모의 경우 한 아이디당 1회만 가능하며

구매 후 환불했다가 다시 쿠폰 사용을 할 수 없다고 한다



직항이라는 기준으로 봤을때

아시아나 국적기 유럽 항공권으로

딱 저렴한 가격대인것 같다!

겨울 유럽 여행을 조금 늦게 준비하고 있다면

아시아나 항공권 특가 꼭 살펴보는걸 추천한다



블로그 이미지

bloomming chloe

* 여행 정보 공유 * 여행의 기록 * 문의는 fromthechloe@gmail.com


아시아나 더 완벽한 특가 

제주도 항공권 준비








아시아나 항공이 오늘부터 제주도 항공권 세일을 시작한다!

안그래도 제주도 여행 가고 싶었는데

제주도 여행 생각하는 사람들에게는

아주 좋은 기회가 될 것 같음 ㅋㅋ





구매기간은 오늘부터 17일까지로 딱 일주일이고

출발기간은 12월 1일부터 1월 11일이다




근데 성탄절과 연말연시 기간 제외여서

별로 항공권이 많을것 같지는 않음...

이런 항공권 프로모션을 보면

선물을 열었는데 포장이 큰 

그런 선물을 받은 느낌이다 ㅋㅋㅋ





이번 얼리버드 제주도 항공권 특가 예약 시

구매 고객중 추첨을 통해서

영화예매권이나 스타벅스 커피를 준다고하니까

겸사겸사 좋은 이벤트인듯




겨울에 제주도는 어떨지 몰라서

적극적으로 제주도 여행을 추천하지 못하지만

그래도 눈이 덜오고 겨울 제주도만의 매력이 있을것 같긴하다

혹시라도 겨울 제주도 여행 고려한다면

아시아나 더 완벽한 제주 항공권 특가 추천한다!



블로그 이미지

bloomming chloe

* 여행 정보 공유 * 여행의 기록 * 문의는 fromthechloe@gmail.com


아시아나 드림오즈페어 추석 기간 특가









아시아나 오즈드림페어가 시작되었다!

소리소문없이..시작하는 오즈드림페어라

만약에 제시간에 오즈드림페어 시작을 알람받고 싶다면

메일 가입을 해두는게 제일 좋은것 같다 ㅋㅋㅋ




이번 아시아나 드림오즈페어의 경우에

추석기간 특가로 운영되기 때문에

추석기간에 다음 여행을 준비한다면

아시아나 특가 항공권 둘러봐도 좋을듯하다




일본노선의 경우에는 

오사카, 나고야, 삿포로, 미야자키 노선을 할인한다

오사카는 가격대비 쏘쏘하고

삿포로가 그나마 좀 괜찮은 가격대인듯

근데 함정이 10월 31일까지 탑승이다 ㅋㅋㅋㅋㅋ

10월 여행을 준비한다면 괜찮은 할인항공권 프로모션인듯ㅋㅋㅋ





아시아나 오즈드림페어 이번 중국노선은 

베이징, 상해, 하얼빈, 홍콩 노선을

특가 프로모션으로 진행한다

상해랑 홍콩 항공권 가격이 그나마 좀 괜찮은것 같다

상해나 홍콩은 시기상 지금 여행하기 딱 괜찮은 날씨일듯






그 외에 동남아 항공권은 마닐라, 하노이, 세부만 진행한다

세부 항공권은 꽤 괜찮은것 같음

제주항공에서도 할인을 진행하는데

보통 27만원선이니까 몇만원 보태서 아시아나 타고 가도 될듯하다






미국 여행은 쏘쏘한 가격이다

LA, 시애틀, 시카고 라인의 항공권을 특가로 진행하는데

10월 31일까지 미국여행을 할 수 있을까 ㅋㅋㅋ

진짜 급하게 항공권이 필요한 경우나

혹은 10월에 원래 여행하려고했는데 포기했다면

괜찮은 항공권인것 같다






유럽 항공권도 비성수기치고 쏘쏘하다

자유여행 선호도가 높은 대학생들 방학때는 비싸지만

지금은 개강이어서 그닥 비쌀때도 아닌데 ㅠㅠ

특가 항공권치고는 가격이 쏘쏘한것 같다

그래도 10월안에 출발해야한다면

대부분 직항 항공권이니까 괜찮을수도 있을듯




지난번 드림오즈페어처럼 엄청난 특가들이 아니어서...

일단은 10월 여행에 한해서

이번 아시아나 드림오즈페어를 살펴보는게 좋을듯



블로그 이미지

bloomming chloe

* 여행 정보 공유 * 여행의 기록 * 문의는 fromthechloe@gmail.com


아시아나항공 오즈 여행박람회 항공권 특가 











아시아나항공에서 2017 오즈 여행박람회 특가를 

오늘부터 22일까지 진행한다고 한다




저번 아시아나 항공 특가 프로모션도

꽤 괜찮은 가격대에 상품이 많았는데

이번에는 어떨지 기대된다! ㅋㅋ





오즈여행박람회 특가의 경우

아시아나항공 전노선이 아니라

각각 지역별로 진행하는데

또 지역의 모든 지역을 하는게 아니기 때문에

하나하나 클릭해보는게 좋을것 같다






해외항공권은 오늘부터 시작하지만

국내선인 제주노선의 경우에는

22일 금요일 아침 9시에 오픈한다고 한다

22일, 이날 하루만 오픈할 예정이라고 하니까

제주도 여행을 고민한다면

22일 금요일에 아시아나에 접속해보는것도 좋을듯







일단 아시아나 오즈 여행박람회

일본 노선부터 살펴보면

오사카, 오키나와, 삿포로 노선을 판매하고

11월 1일부터 12월 14일 출발 노선에 한해

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가격대는 괜찮은것 같은데, 아쉽게도

징검다리 연휴기간은 제외하며, 일요일 도착시 4만원이 추가된다








아시아나 동남아 노선 특가는

하노이, 다낭, 방콕, 홍콩 노선인데

다른데는 가격이 좀 비싸단 생각이고

홍콩이 괜찮은 가격대의 항공권인것 같다







그리고 그 다음으로 괜찮았던

유럽 노선들!

유럽은 런던, 로마, 파리, 프랑크푸르트 노선을 특가하는데

직항으로 약 80만원대 항공권이면

꽤 괜찮은 가격대인것 같다

겨울이나 가을에 유럽여행을 준비한다면

이정도 가격의 항공권도 나쁘지 않은듯




저번 아시아나 특가 프로모션처럼

대박이다!싶은건 몇개 없지만

겨울에 여행을 준비한다면

한번 둘러보아도 좋을것 같다



블로그 이미지

bloomming chloe

* 여행 정보 공유 * 여행의 기록 * 문의는 fromthechloe@gmail.com


아시아나 항공 할인 항공권 특가

오즈드림페어











아시아나 오즈 드림 페어는 말만들어봤는데

오늘 알림이 왔길래 한번 들어가보았다

근데 진짜 저렴해서 대박이라는 생각이었음 ㅋㅋ

솔직히 저가항공가격하고 비슷한 노선들도 있어서

저가항공 탈 바엔 아시아나 타는게 좋을것 같다




특히 대만, 오사카, 도쿄 등의 인기노선들은

진짜 이번 아시아나 오즈드림페어만 잘 활용하면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어서

혹시 미리미리 여행을 준비하는 스타일이라면

꼭 예매하는걸 추천한다!







먼저 나리타랑 오사카부터

물론 모든 시즌이 이 가격은 아니지만

진짜 가격생각하면 ㅋㅋ 저가항공만큼 저렴한것 같다

특가를 해도 수화물 추가하면 이정도니까

진짜 꽤 괜찮은 가격인것 같다

초특가라고 되어있는데 정말 아시아나 초특가 항공권 가격 느낌임ㅋㅋ






하와이나 시드니도 있다~

에어아시아에 비하면 솔직히 비싸다고 볼 수 있지만

아시아나 서비스를 생각하면

이정도 가격이면 진짜 괜찮겠다 싶다








중국 노선들도 저렴한것 같음

아시아나는 중국노선이 다양한것 같은데

중국으로 여행가거나 유학, 출장을 준비하다면

이번 아시아나 오즈드림페어 얼리버드 항공권 특가, 추천한다







홍콩도 저렴하고 대만도 저렴한 편이다 ㅋㅋ

그리고 방콕은 크게 저렴하다는 느낌은 안드는데

저가항공 기준으로 하면 한 8-10만원차이가 있다

편안하게 가고싶다면 아시아나 얼리버드 항공권도 좋은 방법인듯

대만 너무 저렴해서 진심 갈까말까 고민중이다...

이 가격에 아시아나 항공이라면 항공권 지르는게 정상인데 ㅋㅋㅋ






그 외에도 파리랑 로마 등의 유럽 노선도

얼리버드 초특가 항공권 프로모션 중이다

물론 9월 11일까지니까

만약에 유럽여행 준비한다면 너무 고민하지말고 지르길 ㅋㅋㅋ






설마 진짜 안내한 가격대일까?싶어서

대만노선 들어가봤는데 진짜임ㅋㅋㅋㅋㅋㅋㅋㅋ

대만... 아시아나타고 다녀올까보다..

진짜 너무 저렴하다는 생각이 들었다 ㅋㅋㅋ




물론 성수기 기간은 제외하지만

내년 여행을 생각한다면 3월까지니까

구입해둬도 좋을것 같다

특히 일본노선.. 진짜 저렴한듯





블로그 이미지

bloomming chloe

* 여행 정보 공유 * 여행의 기록 * 문의는 fromthechloe@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