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아시아 777 항공권 특가 프로모션
















에어아시아 777 항공권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한다!

7월 8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에어아시아 특가 프로모션은

9월 1일부터 2019년 2월 28일까지의 항공권을 구매할 수 있음

서울 부산 제주 출발 아시아 100개의 도시라고 하긴하는데

몇몇 여행지만 나와있어서 다른 곳들은 직접 찾아보는게 좋을것 같다




먼저 서울 인천 출발 세부 방콕 쿠알라룸푸르 마닐라 직항의 경우

약 8만원부터 10만원대부터 구매할 수 있고

쿠알라룸푸르를 경유하는 멜버른 골드코스트 퍼스 시드니의 경우에

약 20만원대부터 구매할 수 있다!

생각보다는 가격대가 괜찮은듯 ㅋㅋㅋ





그 외에도 부산 제주도에서 출발하는 직항들,

또 쿠알라룸푸르를 경유하는 노선들도 판매하고 있는데

인천 출발 항공권보다 크게 차이 없이 판매하고 있어서 괜찮은것 같음

부산 제주에서 출발하는 노선을 찾고 있었거나 가능하다면

이 에어아시아 항공권 특가를 살펴봐도 좋을듯 ㅋㅋ




혹시라도 여행 준비를 하고 있거나

하반기 여행을 준비하고 있다면

이번 에어아시아 777 특가 항공권 프로모션 꼭 참고하는게 좋을듯!




블로그 이미지

bloomming chloe

* 여행 정보 공유 * 여행의 기록 * 문의는 fromthechloe@gmail.com



에어아시아 1+1 항공권 프로모션

에어아시아 특가 정리







에어아시아에서 1+1 항공권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한다

예약기간이 4월 12일 단 하루에 해당하니까

계획하고 있던 여행지라면 바로 구매하는게 좋을듯 ㅋㅋ

여행기간은 4월 16일부터 6월 30일까지이다!




이번 에어아시아 1+1 항공권 특가의 경우

2인을 구매할때만 적용되고 3인부터는 적용되지 않으며

서울 부산 제주에서 출발하는 쿠알라룸푸르 비행편에 한해서만 해당한다

만약에 다른 여행지를 여행하고 싶다면

쿠알라룸푸르 출발편으로 구매하면 될듯!

나같이 혼자 여행하는 사람들에게는 아쉬운 프로모션이지만

친구나 커플, 부부들에게는 좋은 항공권 프로모션인것 같다

가격대도 1+1인데 약 16만원대부터이니까 괜찮은듯





그 외에도 에어아시아에서 여러가지 항공권 특가 프로모션중인데

5월 황금연휴 휴가 찬스 프로모션부터 5월부터 6월 항공권 특가까지~

사실상 에어아시아는 매주매주 색다른 항공권 특가를 진행하는것 같다

에어아시아 두가지 특가 프로모션 모두 4월 15일까지 진행하며

9월 30일까지의 항공권을 구매할 수 있다

발리 페낭 씨엠립 세부 방콕 등등의 동남아는 물론

시드니 몰디브 등등의 장거리 노선들도 구매할 수 있음!





인천 부산 제주 출발에 따라서 가격대가 다르고 직항노선도 다르다

일단 인천 출발 에어아시아 항공 노선들을 살펴보면

세부 방콕 칼리보 쿠알라룸푸르 마닐라 노선의 경우 직항이고

그 외에는 방콕이나 쿠알라룸푸르를 경유하는 항공노선이 많다

그래도 가격대가 괜찮은 편이어서 항공사에 크게 신경쓰지 않는다면

에어아시아 특가 프로모션들도 괜찮은듯!



혹시라도 동남아여행을 간다면 1+1 항공권 프로모션으로 특가 항공권을 구매하고 싶다면

에어아시아 특가 프로모션들 추천한다!



블로그 이미지

bloomming chloe

* 여행 정보 공유 * 여행의 기록 * 문의는 fromthechloe@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