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사카'에 해당되는 글 21건







진에어 프로모션

오사카 고베 여행 준비













진에어에서 오사카 고베 여행 프로모션인

진에어 타고 오사카랑 고베로고! 프로모션을 한번 확인해보았음!

6월 1일부터 6월 22일까지 진행되는데

오사카 항공권 특가는 물론 여러 여행 관련 프로모션을 진행하는것 같았음



오사카 항공권 특가로 6월 2일부터 10월 27일까지인

항공권을 구매할 수 있다고 한다!

가을 오사카 여행도 고민하고 있다면 찾아보는게 좋을듯





진에어는 인천 부산에서 출발하는 오사카 항공권을

하루 6편 운항하고 있어서

비교적 쉽게 여행일정을 짤 수 있을것 같다

일단 너무 아침도 아니고 적절하게 배정되어있어서

무리하게 여행일정을 짤 필요가 없을듯 ㅋㅋㅋ





오사카 항공권 특가와 더불어서

진에어 오사카 고베 여행 프로모션 페이지에 있는 고베영상을 보고

후기를 남기면 왕복 항공권을 남기는 이벤트를 진행하고있다!

영상이 재미있기도 하니까 한번 가서 보고 이벤트 참여해보는것도

좋을 것 같다 ㅋㅋㅋ





또한 진에어 오사카 항공권을 구매하면

이벤트 페이지에서 한신투어리스트 패스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보니까 100명에게 1인 2매로 1일권을 증정한다고 하니까

오사카 고베 여행 준비한다면 한번 응모해보는게 좋을듯!!





고베 여행하면서 오사카과 다른 매력에 좋았는데

오사카 항공권 특가도 진행하고 있고

고베 여행 준비 이벤트도 다양하니까 하반기 여행 계획을 세운다면

한번 이번 진에어 프로모션을 살펴보아도 좋을듯!



혹시라도 오사카 고베 여행을 준비하거나

하반기 여행 계획을 세우고 있다면

이번 진에어 오사카 고베 여행 프로모션 추천함!



블로그 이미지

bloomming chloe

* 여행 정보 공유 * 여행의 기록 * 문의는 fromthechloe@gmail.com





오사카 여행 준비

제주항공 오사카 프로모션













제주항공에서 6월 4일부터 6월 10일까지

8월 31일까지 출발하는 오사카항공권을 특가로 판매하면서

더불어 오사카 여행시 할 수 있는 액티비티들도 함께 프로모션 한다고 한다!





이번 제주항공 오사카 프로모션의 경우

인천 김포 출발 오사카 노선은 물론

부산 무안 청주에서 출발하는 오사카 항공권까지 포함하고 있어서

원하는 출발지에서 출발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는듯!



항공권은 편도 약 6만원대부터 시작이어서

크게 부담되는 가격도 아니고

위탁수화물을 추가해도 괜찮은 가격대인것 같다!




또 오사카 유니버셜 스튜디오의 경우

새로운 액티비티들이 많이 생기기도 했고

보니까 스펙터클 나이트 퍼레이드도 시작된다고 하니까

제주항공 트래블라운지에서 겸사겸사 살펴보는것도 좋을듯!





보니까 제주항공에서 스페셜 엔트리를 판매하고 있는데

유니버셜 스튜디오 재팬에 선입장 가능한 입장권과

하루카스 전망대 입장권을 제주항공을 탑승해서 이용하면

혜택을 받을 수 있는 프로모션인것 같음!!

오사카 여행 고민한다면 제주항공 이용하고

위 혜택들을 함께 누려도 좋을것 같음 ㅋㅋㅋ






그 외에도 여행 후기 이벤트나 트래블 라운지에서

유니버셜 스튜디오 재팬 입장권 구매시 미니언 핸드폰 고리 등등

다양한 이벤트도 하고 있으니까

제주항공 오사카 항공권을 구매했다면 한번 둘러보는것도 좋을듯!!



오사카는 여러모로 여행하기 편리하고 볼거리도 많아서

한번가도 또 가게 되는 곳인것 같다 ㅋㅋ

나도 날짜 맞춰서 둘러볼까 구민중 ㅋㅋㅋ


블로그 이미지

bloomming chloe

* 여행 정보 공유 * 여행의 기록 * 문의는 fromthechloe@gmail.com





청주출발 해외여행

제주항공 오사카 신규 취항 특가 프로모션











최근에 지방 출발 항공권들이 다양해진것 같다

인천이 아니더라도 어디서든 해외여행을 할 수 있느니까

이렇게 다양한 항공권이 있는건 좋은듯 ㅋㅋㅋ

이번에 제주항공에서 청주국제공항에서 출발하는

오사카 항공권 신규 취항을 하면서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한다!





이번 청주출발 해외여행 신규 취항 특가는

5월 29일부터 6월 3일까지 제주항공 홈페이지에서

7월 21일부터 10월 27일까지의 항공권을 구매할 수 있다




제주항공 청주출발 오사카 항공권 특가는

여름방학 특가와 신규취항 특가 기간이 나뉘어져있다

7월 21일부터 8월 31일까지는 여름방학 특가로 편도 총액 약 10만원대

9월 1일부터 10월 27일까지는 신규취항 특가로 편도 약 5만원에 구매 가능하다

가격 차이가 생각보다 있는 편이라서

일본 날씨도 그렇고 웬만하면 9월 출발 항공권으로 구매하라고 추천하고 싶음





또 신규취항 이벤트로 페이스북에서 소문내기 이벤트중이다!

제주항공 페이스북에서 참여하면 되는데

1등은 청주출발 오사카 왕복 항공권을 준다고 하니

꼭 참여해보는게 좋을듯!







청주출발 해외여행 항공권을 찾고 있거나

청주 출발이 가능하다고 하면

제주항공 오사카 신규 취항 특가 꼭 살펴보슨넥 좋을듯!




블로그 이미지

bloomming chloe

* 여행 정보 공유 * 여행의 기록 * 문의는 fromthechloe@gmail.com



삿포로여행 이스타항공 특가 







이스타항공에서 부산 출발 삿포로 노선을 새로 신규 취항한다고 한다

그걸 기념으로 특가 이벤트를 한다고 하니

부산에서 삿포로여행을 준비하고 있다면 꼭 둘러봐야하고

부산출발 다른 해외노선 포함해서 특가 진행한다니까 꽤 좋은 프로모션이 될 것 같음!!




판매기간은 4월 9일 오후 2시부터 4월 15일까지로

탑승기간이 4월 10일부터 6월 30일까지의 항공권에 해당하는데

부산 삿포로 노선의 경우 5월 8일부터 6월 30일까지의 항공권이 가능하다

인천하고 부산출발하고 다소 차이가 있는듯!





이번 이스타항공 삿포로 취항 기념 특가의 경우 부산 출발 삿포로 노선은 물론

부산 출발 오사카 방콕 코타키나발루 항공 노선도 함께 특가로 진행된다!

오사카랑 코타키나발루 가격대가 꽤 괜찮은듯

삿포로의 경우 편도 총액 약 8만원대, 오사카 항공권은 약 7만원대

방콕은 10만원대, 코타키나발루 항공권은 약 10만원대로 진행된다

이스타항공 특가항공권의 경우 위탁수화물 미포함이므로

위탁수화물 추가시 약 6-8만원정도 더 추가될수도 있음






그래도 가격대도 괜찮고 오사카같은 곳은 기내수화물로도 가능하니까

5월 6월에 해외여행을 고민중이라면 한번 둘러봐도 좋을것 같다




블로그 이미지

bloomming chloe

* 여행 정보 공유 * 여행의 기록 * 문의는 fromthechloe@gmail.com


피치항공 부산 여행 박람회 기념 부산 출발 일본 노선 특가




피치항공에서 부산 여행 박람회 기념으로

부산 출발 일본 노선 항공권을 특가로 판매한다

일본 여행을 고민중이거나

갑자기 여행 가고 싶다, 하시는 분들에게는

이번 피치항공 여행박람회 특가가 괜찮을듯!

편도 약 5만원부터라 부담이 없는 가격인것 같다 ㅋㅋ





부산 하나투어 여행박람회에

피치항공이 참여하게 된 것 같다 ㅋㅋ

혹시 하나투어여행박람회에 간다면

피치항공 부스도 가보길 ㅋㅋㅋ



아무튼 이번 피치항공 항공권 특가는

2017년 12월 1일부터 12월 3일까지

딱 주말까지만 진행하는 항공권 특가 프로모션이다

탑승기간은 12월 11일부터

2018년 3월 24일까지로 내년 벚꽃여행을 준비한다면

이번 피치항공 항공권 특가를 체크해봐도 좋을듯





아무래도 부산 여행박람회 특가이다보니까

부산 출발 일본 노선만 판매한다!

피치항공 부산 출발 노선은 아쉽게도

오사카 노선밖에 없다 ...

그리고 요일별로 가격대도 다른데

약 5만원부터 5만 5천원대까지 있다고 하니까

잘 확인하고 구매하면 좋을것 같다!



물론 이 피치항공 항공권 특가 프로모션은

위탁 수화물 미포함이기 때문에

수화물이 필요하다면 그전에 추가하는게 좋을듯

블로그 이미지

bloomming chloe

* 여행 정보 공유 * 여행의 기록 * 문의는 fromthechloe@gmail.com


오사카 항공권 특가 왕복 12만원







여행가기 쉽고 또 엄청 핫한 일본 오사카

제주항공에서 오사카 항공권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하나

오사카항공권 세일은 물론

유니버셜 스튜디오 예약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판매기간은 11월 15일부터 11월 28일까지로

출발기간이 12월 1일부터 2018년 1월 31일까지인

항공권을 구매할 수 있다



제주항공의 경우

김포 인천 부산출발 오사카 노선을 보유하고 있어서

어디서 출발하는지 걱정없이

시간대와 장소에 따라서 고르면 된다

부산의 경우 편도총액 약 5만원대이고

김포 인천출발의 경우 편도총액 약 6만원대에 해당한다!





유니버셜 스튜디오 오사카도

11월부터 유니버셜 원더 크리스마스 시즌 프로모션이 진행되는데

정말 일본 오사카는 시즌별로 즐길거리가

상당히 많은것 같은 느낌이다 ㅋㅋㅋ






특히 미니언을 좋아하고

또 시즌별로 상품을 모우는 스타일이라면

이번 크리스마스 겨울 시즌 MD들도 예쁠것 같아서

괜찮다면 놀러다녀와보는것도 좋을것 같다 ㅋㅋ



오사카 여행을 좋아하고

수능 끝나고 혹은 방학하고 근처 해외여행지를 찾는다면

이번 오사카 항공권 특가를 추천한다


블로그 이미지

bloomming chloe

* 여행 정보 공유 * 여행의 기록 * 문의는 fromthechloe@gmail.com


피치항공 48시간 한정 항공권 세일






피치항공에서 48시간 한정 세일을 한다

피치항공은 종종 48시간 특가를 진행하는데

그게 아마도 오늘부터인것 같다 ㅋㅋ



한국 노선의 경우에는 10월 20일 자정부터

48시간으로 진행되는데

관심있다면 오늘 자정부터 대기타는것도 좋을듯 ㅋㅋ



일단 인천에서 출발하는 피치항공

오사카, 오키나와, 도쿄 노선을 할인하고

오사카의 경우에는 화수목 / 월금토일 / 일월 로

요일별로 가격대가 조금씩 차이가 있다

그리고 부산에서 출발하는 오사카 노선도 함께 포함되었다

대부분 편도 기준 6만원대인데

부산은 편도 5만원대이다

가격은 나쁘지 않지만 위탁수화물 미포함이라

사실 한 18만원정도 넉넉잡아 생각하는게 좋다




솔직히 다른 저가 항공에서도 저정도 가격대로 판매하기도하고

정말 비싼 12월달쯤이나 1월달쯤이 아니라면

피치항공 특가는 엄청 특가다!라고 못하기 때문에 ㅋㅋ

잘 고민해보고 구매하는걸 추천한다


블로그 이미지

bloomming chloe

* 여행 정보 공유 * 여행의 기록 * 문의는 fromthechloe@gmail.com


오사카 세부 여행 저렴하게 대구 출발 항공권 특가







원래 핫한 여행지였던 오사카와 

겨울이 되면서 떠오르는 세부!

이 두곳을 저렴하게 갈 수 있는

오사카 세부 항공권 특가가 떴다고해서 한번 찾아보았다




바로 티웨이 항공 세부 오사카 항공권 특가!

물론 대구 출발 특가이긴하지만

오사카 편도 총액 5만원대

세부 편도 총액 8만원대로

각각 10만원, 20만원대 항공권을 구매가 가능하다




대구에 연고지가 있거나 대구 출발이 가능한 사람들에게

좋은 항공권 특가인것 같다




혹시 몰라서 오사카랑 세부 항공권을 검색해보았는데

일단 대구 출발 오사카 항공권 가격은

할인된 이벤트 운임으로 했을때 약 15만원이 나왔다

11월 중순, 단풍 시즌 항공권인데도 불구하고

가격대가 꽤 괜찮아서 이번 티웨이항공 대구 출발 특가는

정말 추천하고 싶다 bb

물론 시간대가 별로이긴하다 ㅠㅠㅋㅋㅋ




그리고 대구 출발 세부 항공권!

세부도 역시 할인된 이벤트 운임으로만 구성하면

약 15만원대로 진짜 대박 가격이 나온다

일본 오사카 항공권하고 똑같음 ㅋㅋㅋㅋ

이정도면 세부 가야할각...

물론 10월에 저렴한 항공권이 많고

11월 12월로 넘어가면 갈수록 이벤트 운임이 없다

그래도 진짜 좋은 가격이라

여행을 떠날 수 있다면 진심 강추한다




혹시라도 대구에서 출발하는

오사카 항공권 세부 항공권을 찾고 있거나

10월 11월 여행을 떠날 수 있다면

이번 티웨이 항공 대구 출발 깜빡 항공권 특가 프로모션

진짜 둘러보길 강추한다!


블로그 이미지

bloomming chloe

* 여행 정보 공유 * 여행의 기록 * 문의는 fromthechloe@gmail.com


오사카 여행 피치항공 48시간 특가








피치항공에서 48시간 한정 특가를 진행한다!

오사카 여행 갈까말까 고민했다면

가야할 타이밍인것 같음...ㅋㅋㅋ




사실 오사카 외에도 도쿄, 오키나와도

할인 특가를 같이 진행한다!





인천출발 노선이 대부분이고

부산을 출발하는 노선도 할인한다!

예약 기간에 따라서 조금씩 금액이 차이나는데

보통은 2018년 3월 31일까지 예약가능하다





혹시나해서 예약 사이트에 접속해보니까

여러가지 항공권을 볼 수 있었다

나중에 인아웃을 다르게해서 일본 여러지역을 여행해봐야겠음 ㅋㅋ






피치항공도 시간대가 별로인데

안좋은 시간일수록 할인율이 높아진다...ㅋㅋㅋ

아침 7시 비행기가 있는데 그건 편도 5만원대이다

이 피치항공 항공권 특가는

위탁수화물이 없이 진행되는 가격인데

수화물을 1개 추가해도 2만원대여서 크게 금액차이가 없었다




다만 특가의 경우 환불이 안된다는 점이 있으니까

이점을 잘 파악하고 구매해야할듯!

나도 오사카 여행을 갈까말까 고민해봐야겠다 ㅠㅠ



블로그 이미지

bloomming chloe

* 여행 정보 공유 * 여행의 기록 * 문의는 fromthechloe@gmail.com


오사카 여행

오사카 유니버셜 스튜디오 할로윈 호러나이트













오사카 여행에서 빠질 수 없는 유니버셜 스튜디오!

나도 오사카 가면 될 수 있으면 가려고 노력하는데

이번에 할로윈 시즌을 맞아 유니버셜스튜디오에서

재미있는 호러 이벤트를 한다고해서

한번 찾아보았다!




보기에 불편한 사진들도 있기 때문에

좀비를 못본다면 뒤로가기를 누르는걸 추천!








일단 첫번째는 좀비 스트릿!

호러 레벨 2에 준하는 호러 이벤트인데

20여 종류의 캐릭터들이 거리를 즐비하는 것이라고 한다

과격한 내용이 포함되어있어서

보호자의 동반이 꼭 필요하다고 하는데

일단 나는 성인이지만.. 이런거 못할듯.....ㅋㅋㅋㅋ







그리고 호러 레벨 4에 해당하는

호러 메이즈도 있다

숲속에서 따라오는 좀비떼를 피해 찰출하는건데

아... 나는 못할것 같다 ㅋㅋㅋㅋ

강심장이라면 도전해봐도 좋을듯!








그 외에도 호러 영화 테마를 따라 제작한

어트렉션들이 있는 것들도 있다

처키, 나이트메어, 엑소시스트를 모티브한 것인데

영화 내용을 알고 간다면

더욱 재미있게 즐길 수 있을것 같다 ㅋㅋㅋ

근데 무서운건가봄.. 호러 레벨이 5다







호러레벨 10인,

아마도 오사카 유니버셜 스튜디오에 엄청난 작품인듯한

이 트라우마는 어린이 체험을 금지하고

그로테스크한 표현을 못보는 사람들에게도

권하지 않는 어트랙션이다

깨기도 어려워보이고.. 일단 내용부터가 무서움

인체실험을 하는 건물에 갖힌 채 시작하는데

그곳을 탈출해야하는 스토리로

아마도 엄청 기괴한 도구들과 소품들이 있을것 같다

참고로 사전에 유출 금지 서약서를 쓴다고한다

약간 엄청나게 무서운 방탈출같은거라고 보면 될듯!







그 외에도 사다코, 학교 괴담 같은

영화들도 상영한다고 한다

호러 영화 좋아한다면 추천추천이다!

다같이 보면 덜 무서우려나...ㅋㅋㅋㅋ







6시 이후에 호러존들이 시작되는 곳들을

홈페이지에 자세하게 적어두었다

원하는 어트랙션이 있다면 가서 즐기면 될듯!







물론 안전구역도 있다!

내가 만약에 할로윈 시즌에

유니버셜 스튜디오 재팬에 간다면 ㅋㅋ

이 안전구역에만 있을것 같다

가면 미니언들하고만 놀아야지 ㅠㅠ....ㅋㅋㅋㅋ




호러를 좋아한다면

오사카 여행을 9-11월 안으로 간다면

오사카 유니버셜 스튜디오 호러나이트 추천이다!




블로그 이미지

bloomming chloe

* 여행 정보 공유 * 여행의 기록 * 문의는 fromthechloe@gmail.com


피치항공 가을 세일 특가







피치항공에서 가을 세일 특가를 진행한다고한다

일본여행을 준비하고 있다면 괜찮은 프로모션인듯



대신에 피치항공은 탑승감이 호불호라

사전에 후기를 찾아보고 타는걸 추천한다





판매는 15일 정각 00시부터 17일까지 판매하고

탑승기간은 9월 26일부터 2월 7일까지라고 한다





편도당 약 6만 5천원정도인데

피치항공 항공권 특가의 경우에는

수화물 미포함이라 원하면 수화물을 추가해야한다

그래서 사실 수화물 추가하면

왕복 약 13만원보다는 더 나올 수도 있다....




오사카 외에도 도쿄, 오키나와 항공권도 판매한다




오사카 외에 다른 지역에 관심있으면

일단 오늘 저녁에 도전해보는것도 좋을듯!



블로그 이미지

bloomming chloe

* 여행 정보 공유 * 여행의 기록 * 문의는 fromthechloe@gmail.com


티웨이항공

오사카 특별 항공권 세일








티웨이에서 오늘부터 30일까지

9월 10월 출발하는 오사카 항공권을 세일한다고 한다!

오사카 여행을 고려하고 있었다면

정말 좋은 찬스인듯 ㅋㅋㅋ




그러나 아쉽게도 추석 연휴는 제외라고 한다..

추석 연휴를 생각했다면

이번 티웨이 오사카 항공권 세일은 맞지 않는듯 ㅋㅋ







티웨이 오사카 항공권 세일은

예매한 항공권은 당일 취소하면 수수료가 없고

그런데 짐은 무료 수화물 15kg 미포함인것 같다...ㅋㅋㅋ

사전 신청 40%할인이라면... 미포함인듯



포켓 와이파이를 빌리는것도 할인해준다고하니

겸사겸사 여행간다면 할인혜택 챙기길!!



블로그 이미지

bloomming chloe

* 여행 정보 공유 * 여행의 기록 * 문의는 fromthechloe@gmail.com


오사카 주유패스 정리

새로 추가된 무료 이용 시설










오사카 여행을 간다면 거의 필수로 준비하는 오사카주유패스!

1일권은 2500엔이고 2일권은 3300엔이라 

솔직히 생각하면 좀 비싼 편이긴 하다 

그래서 잘 활용 안하면 오히려 안 산 것만 못한데

 잘 활용할 수 있도록 오사카 주유패스로 갈 수 있는 

무료 시설들과 할인 시설들을 정리해보았다








이미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곳들은 많이 소문난 곳들도 있고 대부분 가는 루트들도 있어서 많이들 잘 알고 있겠지만, 새로 추가되거나 한국에는 잘 안알려진 것들도 있어서 잘 안알려진 시설물들, 그리고 새로 추가된 시설물들 위주로 정리해보았다~

그 외에 무료 사용 시설물들이 궁금하다면 오사카 주유패스 무료 이용 시설물들은 오사카주유패스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체크할 수 있다





첫번째로 오사카 주유패스로 할 수 있는 워킹투어가 있다. 아마도 많은 사람들은 패스할텐데 도톤보리나 오사카에 대해서 궁금한 사람들은 이 워킹투어에 참여하는것도 좋을것 같다. 다만 영어나 한국어가 있는지 사전에 체크해봐야할듯! 소요시간은 45분정도라고 하는데 넉넉하게 1시간을 생각하는게 좋을것 같다








그리고 나도 이번에 알게된 도톤보리 리버 재즈 보트! 아마도 도톤보리 리버보트랑 비슷한데 보트 위에서 라이브 재즈 연주를 해준다고 한다. 기간 한정으로 운영되는 관광지라 시간만 맞는다면 체험해봐도 좋을것 같다. 

5, 6, 9, 10, 11월은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에 운영하고 7월과 8월은 토요일만 운영한다고 한다. 혹시 주말에 오사카 여행을 가거나 도톤보리에 갈 예정이라면 눈여겨봤다 타봐도 좋을듯 ㅋㅋ 엄청 로맨틱할 것 같다!





이번 무료 이용 시설의 경우, 새로 생긴 시설에다가 한정적으로 운영하고 있어서 혹시라도 운영기간과 여행기간이 맞는다면 재미있을 것 같은데, 바로 우메다 조이 폴리스 와일드 리버이다. 도심안에 있는 가상 어트랙션이라고 생각하면 이해가 빠를듯!

실감나는 영상이 있는 급류타기 어트랙션인데, 아쉽게도 9월 21일 폐장한다고 한다. 그전에 오사카 여행을 간다면 탑승해봐도 재미있을것 같다.





이 나카노시마 리버 크루즈의 경우 마찬가지로 이번에 오사카 주유패스에 추가된 무료 이용 시설물중에 하나이다! 라이트 업 된 다리와 건물을 배를 타고 바라보는 것으로 약 20분이 소요된다고 한다. 이어폰을 끼고 바라보는거라 아마도 살짝 이야기가 가미되어있을 것 같다.

아쉽게도 이 무료 이용시설은 도톤보리 리버 크루즈나, 도톤보리 리버 재즈 보트, 그리고 이 이용시설 중에 하나만 탑승이 가능하다. 그리고 매월 4-5월만 탑승이 가능하다고 하니까 사전에 체크하고 가는게 좋을듯.





도심 속에 한적함을 좋아하거나 일본식 정원을 좋아한다면 게이타쿠엔 정원도 좋을것 같다. 메이지, 다이쇼, 쇼와 시대를 대표하는 가문의 정원이어서 여러가지 모양들을 볼 수 있다고 한다. 이번에 새로 오사카주유패스에 추가된 곳 중에 한 곳이다!

입장은 5월과 9월의 토요일, 일요일만 가능하다고 하니까 일본식 정원에 관심이 있고 9월 주말에 오사카여행을 간다면 한번 들러봐도 좋을것 같다.






 마찬가지로 이번에 오사카 주유패스에 추가된 관광지이고 기간한정으로 공개되는 오사카성 망루! 기간한정으로 2017년 11월 26일까지만 공개한다고하니 오사카성을 간다면 이 망루를 살펴보는것도 재미있을것 같다.






 그리고 만약 오사카를 간다면 꼭 해보고 싶은 새로운 무료 이용 시설물, 오사카 수상 버스 덴마바시 베스트뷰 크루즈! 마찬가지로 기간 한정으로 운영되는 크루즈인데 나이트뷰를 볼 수 있으니까 정말 좋을것 같다는 생각이 팍팍 듬.

11월 30일까지 기간 한정으로 운영한다고하니까 그 기간안에 여행을 간다면 이 시설은 꼭 이용해보라고 하고 싶다! 





 또 오사카성 가서 종종 봤던 오사카성 놀잇배! 원래는 돈내고 타는 액티비티였는데 이번에 오사카 주유패스 무료 이용 가능 시설에 포함이 되었다. 물론 기간 한정임 ㅋㅋ 2018년 3월 31일까지다

 20분정도 오사카성 안쪽 강줄기를 따라서 이동한다는데 시간이 많다면 한번 탑승해봐도 재미있을것 같다.








 이번에는 오사카 주유패스로 할인이나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장소들이다~ 이 중에는 무료 탑승기간에는 무료 이용이 가능하고, 그 기간이 끝나면 할인만 되는 곳들도 있어서 여행 기간하고 탑승 기간을 잘 비교해서 체크해야한다.

 몇개 캡쳐를 못했는데 마찬가지로 오사카 주유패스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관련 장소들을 확인할 수 있다.






 많은 사람들이 오사카 여행중에 츠텐카쿠에 많이 가는 것 같다~ 오사카 주유패스로는 츠텐카쿠 할인이나 무료 이용이 안된다고 생각할텐데 츠텐카쿠 옥외 덴보 파라다이스 입장을 한다면 할인받을 수 있다는걸 알려주려고 한다. 약 300엔정도 할인해준다고 함!





 또 오사카 클럽익 궁금하다면 오사카주유패스 특전으로 2500엔에 음료 무한 리필로 놀 수 있는 클럽 피커딜리 우메다 오사카도 소개해주려고 한다! 물이 좋은지는 모르겠으나 ㅋㅋ 특전이 있으니가 어디갈까 고민이라면 이곳을 이용해도 될듯!






 최근에 오사카 야경 장소로 뜨고 있는 하루카스 300 전망대. 아쉽게도 오사카 주유패스로 무료 입장이 가능한 곳은 아니지만 할인을 받을 수 있다. 혹시라도 이 하루카스 300에서 야경을 볼 예정이라면 할인 내용을 챙기는것도 좋을것 같음!





오사카 주유패스를 구매한다면 자기가 원하는 곳들이

무료 입장이 가능한지, 또 할인 혜택이나 기타 혜택이 있는지

한번 찾아보고 가는것도 중요할 것 같다!







블로그 이미지

bloomming chloe

* 여행 정보 공유 * 여행의 기록 * 문의는 fromthechloe@gmail.com


오사카 돈키호테 쇼핑리스트 꼭 점검

돈키호테 물건 빼기 논란









일본 여행으로 유명한 한 카페에

최근 돈키호테에서 산 쇼핑리스트중 일부가 없어졌다며

장문의 글이 올라왔다

그리고 나서 그 글에 몇몇 사람들이 자기도 그런 경험이 있다면서

논란이 점점 커졌다

나도 한두개가 없어진 경험이 있었는데 당시 내가 안살줄 알았것만 ㅋㅋ

생각해보니까 이런 경우일수도 있을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다






다른분들의 댓글을 보니까

몇몇 경우에는 산 수량보다 더 찍어서 돈을 더 쓰게하는경우도

있는것 같았음...

아직까지 일본다니면서 이런 경험은 없지만

솔직히 누가 930엔자리 몇개 샀으니 얼마,하면서

계산하고 다니지 않으니까 ㅠㅠ

앞으로는 핸드폰 계산기 켜두고 계산하면서 사야하나...ㅋㅋㅋ








물건 빼기 시전하지 말라고 사전 경고했다가

오히려 비면세품있다고 면세안된다고 ㅋㅋㅋㅋ

뭐... 진짜 비면세 제품이 있어서 그런지 몰라도

상황자체가 냄새가 난다 냄새가 나........






다행히도 원글을 남기신 분은 돈키호테 홈페이지에

항의 글을 남겼고 빠르게 피드백을 받으셨는데

CCTV를 확인해보니까 정말 돈키호테에서 물건빼기가 있었으며

해당 물품에 대해서는 회신 후 처리해준다고 했다고 한다

9100엔중에서 3000엔이 증발한거면.......와 .. 진짜 너무하네

그래도 대응을 빨리해서 다행인듯






카페글은 2017년도인 최근의 글인데

구글링해서 찾아보다보니까

2015년에도 돈키호테에서 구매했는데 물건이 없는 일이 있었다고 한다

보니까 거의 상습범임ㅋㅋㅋㅋㅋㅋ와씨 ㅋㅋㅋㅋ





아무래도 면세제품의 경우 밀봉을 해주기 때문에

이렇게 밀봉하는 과정에서 없어진 것 같은데

밀봉을 뜯어서 확인하는건 안될것 같고

눈으로나마 몇개가 있는지 체크를 하는게 좋을것 같다

아니면 정말 물건 빼기 해도 모를듯...



이번일, 그리고 대부분의 일이 오사카 돈키호테 도톤보리점과

오사카 돈키호테 나카스점에서 일어난 일들이라고하니까

오사카 여행갔다가 돈키호테 간다면

쇼핑한 후에 잘 체크해보길!




블로그 이미지

bloomming chloe

* 여행 정보 공유 * 여행의 기록 * 문의는 fromthechloe@gmail.com












오사카여행

츠텐카쿠 구경하기


















운이 좋았던건지 뭔지는 모르겠지만 ㅋㅋㅋ

숙소 바로 옆에 츠텐카쿠가 있었다!

여기 밤에 오면 짱이쁜데 동네가 너무 무서워서.. 어둑해질때쯤만 다녀왔다


암튼 숙소에서 걸어서 한 15분정도 걸렸다














오사카 츠텐카쿠하면 멋있게 사진찍은 사진들이 나오길래 나도 도전해보았으나

근처에 전선들이 너무 많아서 ㅜㅜ 멋있는 사진은 불가능했다

괜히 사진작가들이 있는게 아니지... ㅋㅋㅋㅋ 그래서 그냥 빨리 츠텐카쿠로 갔다!



사진은 민망해서ㅜㅜ 못찍었는데 이날 언더에 있는 아이돌의 작은 콘서트가 츠텐카쿠 지하에 있어서 사람들이 많이 붐볐다

그리고 의외로 관광객들이 참 많아서 한 20분정도 엘레베이터를 기다렸다가 탔다 ㅜㅜ

물론 올라가서도 ㅋㅋㅋ 츠텐카쿠를 둘러보기위해서 기다려야함













그리고 드디어 츠텐카쿠 상층부에 도착했다!!

일단 지하에서 기다리고 위에 올라와서 엘레베이터를 두번타나.. 그랬던것 같은데 줄을 서서 들어가야한다

중간에 츠텐카쿠를 배경으로 사진을 찍어주는데 데스크에서 구매해도되고 안해도됨 ㅋㅋㅋㅋ

나는 번거롭게 구매안할꺼 안찍는다고하고 지나왔다 ㅋㅋㅋ


오사카 츠텐카쿠는 오사카 건물들중에서 제일 높은 건물은 아니지만

그래도 탁 트인 전망에 오사카 전경을 다 볼 수 있는 곳이었다












오사카 츠텐카쿠를 둘러보다보면 이렇게 생긴 동상들이 쭉쭉 있다

층을 내려가면 또 만날 수 있는데 보면 음악의 신, 장난의 신? 이런 식으로 다 뭔가 담당하는 분야가 있다 ㅋㅋㅋ

그리고 순서대로 되어있음! 정확히 기억이 안나는데 1부터 시작해서 각각 순서가있다

워낙 신이 많은 나라여서 그런지 이런부분들도 신을 만들어서 보여준다 ㅋㅋㅋㅋ

뭔가 귀여운 캐릭터처럼 생겨서 구경하는 재미도 있었다


돈과 관련된 신이 있었는데 그게 제일 인기가 많았다 ㅋㅋ 아무래도 금전적인 부분이라 그런듯 ㅋㅋㅋ

특히 중국사람들이 참 좋아했다

그리고 8번째인가 그 신도 좋아했음 ㅋㅋ 동일했던것 같기도한데 가물가물...














열심히 둘러보는데 눈을 사로잡는 진격의 거인 수영장 ㅋㅋㅋㅋㅋㅋ

맞은편에 있어서 무척이나 신기했다

앞에는 수영장이고 그 건물 사이로 진격의 거인 괴물이 나옴 ㅋㅋㅋ 컨셉을 잘 살린 수영장인듯













그리고 신중에서도 발을 만지고 가면 복을 준다는 신하고 코끼리신이 제일 크고 다르게 생겼다

아무래도 중요하고 인기가 많아서 그런듯??

복을 준다는 신은 아예 기념품들도 많아서 ㅋㅋㅋ 인기를 실감할 수 있었음

일본인들에게는 인기가 많은듯 보였는데 관광객들에게는 ㅋㅋㅋ 관심을 많이 받지 못했다












그리고 이제는 뭔가 당연하게 느껴지는 ㅋㅋㅋㅋ 일본 미니어처들도 있었다

안에 츠텐카쿠의 역사를 간단하게 보여주는 모습이 전시되어있었는데

생각해보면 일본 어느 박물관이나 가면 진짜 이렇게 미니어처로 꾸며져있는것 같다 ㅋㅋㅋ

생각보다 짧지만 역사가 한눈에 들어와서 너무 좋았다!













뭔가 중앙을 잘 맞춰 찍었다고 생각했는데 그렇지 않게 나온 츠텐카쿠 앞에 골목길

보니까 여기도 맛집들이 많았다!

근처에 큰 돈키호테도 있고 ㅋㅋㅋㅋ 은근 사람들이 많이 이용하는 번화가인듯 ㅋㅋㅋ

지하철역으로 갈때는 이곳을 통해서 갔다

나중에 오사카가면 여기 맛집들도 한번 다 가보고싶었음

일본사람들이 줄을 서서 먹을정도니까 ㅋㅋ 엄청 궁금했다




아무튼 오사카 츠텐카쿠 이렇게 관광 완료!

한번쯤 와서 구경해보는것도 좋을것 같다

특히 밤에 오면 참 예쁠듯
















블로그 이미지

bloomming chloe

* 여행 정보 공유 * 여행의 기록 * 문의는 fromthechloe@gmail.com








오사카 난바 맛집

카무쿠라 라멘

















오사카 난바 맛집으로 소문난 카무쿠라 라멘으로 향했다!

오사카와서 라멘을 여기 카무쿠라에서 먹어본적이 없어서 나도 조금 기대했다


찾아본 바로는 여기는 조금 짜다고 들어서 조금 걱정하긴했었다 ㅜㅜ

그치만 난 좀 짜게 먹는 사람이니까 자신있게 갔음

그리고 기본 라멘을 시켰당











가서 메뉴판을 보고 주문하면 되고

외국인들이 많은 곳이여서 그런지 눈치로도 잘 알아들으신다

이 카무쿠라 라멘집은 오사카현지인이 50, 관광객이 50인 음식점이었다..

근데 특유의 일본 서비스 문화는 볼 수 없었다

불친절하다는 평이 있었는데 아무래도 그런 태도 때문인것 같음

주문해도 알았다는듯 고개 끄덕이고 가시고 그랬다 ㅋㅋㅋ


젓가락이나 곁들일 수 있는 부추는 어디서나 볼 수 있었음!

원하는데로 넣어먹으면 됨









챠슈추가 안했던것 같은데 챠수가 많이 있었다

일단 일본라멘!하면 떠오르는 깊고 무거운 국물맛이 아니라 가벼운 국물맛으로

일본라멘의 무거움이 싫으신 분들, 가족단위 관광객들에게 좋을것 같았다

근데 생각보다 기름이 많이 뜸..

그리고 여전히 일본라멘만큼 느끼했다 ㅋㅋㅋㅋ


아 여기 카무쿠라가 오사카 라멘 1등인가?한적 있어서 유명하다고 했던게 기억나는데

그래서 그런지 참 사람이 많았다 ㅜㅜ 웨이팅은 길지 않지만 종종 줄서있어야한다

그리고 자리가 좁음..











면의 얇기도 딱 좋았다!

너무 얇기도 않고, 굵지도 않아서 딱 식감이 좋은 정도였다

그리고 양배추가 많이 들어있어서 야채의 시원함도 느낄 수 있었음

다시간다면 먹어야지!정도는 아니지만 든든하게 한끼 떼울 수 있을것 같다


아 그리고 짜긴 짰음

내가 짜게 먹는 편인데도 살짝 짜다고 느껴졌다

짜게 먹지 않는 사람이라면 엄청 짜게 느껴질수도....









그리고 나에게는 너무 느끼했다 ㅜㅜ

먹으면 먹을수록 느끼해서 부추를 계속 넣고, 또넣고 ㅋㅋㅋ 엄청는듯

그래서 이게 부추라멘인지 ㅋㅋㅋㅋ 카무쿠라 라멘인지 ㅋㅋㅋㅋ

이럴꺼면 용집인가 거기 부추라멘 먹을껄...ㅋㅋㅋㅋ



무난하게 먹을 수 있어서 좋지만, 엄청 맛있다!는 아니었던것 같다

오사카는 솔직히 맛있는게 너무 많아서 ㅜㅜㅋㅋㅋㅋ


그래도 가족단위로, 부모님 모시고 간다면 추천하는 난바 맛집이다





















블로그 이미지

bloomming chloe

* 여행 정보 공유 * 여행의 기록 * 문의는 fromthechloe@gmail.com









오사카여행

문구덕후의 문구쇼핑

쇼핑플레이스 모음










내가 일본여행을 가는 이유는 화장품과 문구를 사기 위한 추진력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문구덕후여서 진짜 갈때마다 ㅜㅜ 로프트가고 플라잉코펜하겐가고 도큐핸즈가고 난리치고 오는데

오사카여행에서도 예외는 아니었음!












일단 디즈니스토어부터 갔다

솔직히 말하면 ㅋㅋ 미국에 있는 디즈니스토어들보다 일본이 아기자기한 맛이 있음

굿즈는 솔직히 더 이쁘다.. 물론 다양성은 떨어지지만 ㅜㅜㅋㅋㅋ

나는 신사이바시로 가는 길거리에 있는 곳을 갔는데 디즈니스토어가 3군데나 있다...






이렇게 세군데나 있음

다 가보진 못했는데 우메다 헵파이브 스토어에 있는곳 평점이 높고

기존에 디즈니스토어보다 큰것 같다

헵파이브 타러가면서 겸사겸사 가보는것도 좋을듯









난바에서 신사이바시로 가는 길목에 있는 오사카 디즈니스토어는 요 지도를 참고하면 됨!











그리고 다음으로 도큐핸즈 ㅋㅋㅋㅋ

신사이바시역 근처에 있는 도큐핸즈에 갔다

오사카가 커서 도큐핸즈가 우메다도 있고 그럴줄 알았는데 신사이바시역에 하나있음

근데 역시 도큐핸즈답게 한 건물을 다 사용하다보니까 문구들이 어마어마하다


문구덕후라면 여기를 반드시가야함!

위에 디즈니스토어도 아니고 도큐핸즈에 있는 스티커인데 디즈니스토어보다 더 다양하다 ㅜㅜ

내가 좋아하는 앨리스랑 엄청 많았는데 돈을 아껴야해서 못샀당...ㅜㅜ













그 외에도 다양한 스티커들이 있다

종류도 다양하고 사이즈도 다양함 ㅜㅜ 솔직히 문구덕후들에게 여긴 천국이다

스티커가 장난 아니여서 ㅜㅜ 하나씩 종류별로 다 사오고싶음

그리고 여기 스티커들을 한국에서 구하려면 없기도하지만 보통 2배로 뛰어서 ㅋㅋ

맘에드는것이 있다면 사가는게 좋다... 두번사가세요 ㅠㅠ










요즘 인기있는 스티커!

보면 사이즈별로 각각 있어서 진짜 좋다

내사랑 스티치 스티커 사왔는데 정말 유용하게 사용하고 있음 ㅋㅋㅋ

나중에 가면 공주라인으로 사올까 생각중이다

이 제품 접착력도 좋아서 개인적으로 추천임











캘리그라피를 하는 사람들이라면 오사카여행에서 이건 사야한다 ㅋㅋㅋ

도큐핸즈에오면 많은 만년필도 있고 펜도 있어서 원하는대로 고를 수 있어 좋을것 같다

이 많은 좋은 펜들을 보자니 캘리그라피 취미가 없는게 아쉬웠음...ㅋㅋㅋ









또 굿즈들도 있음

키키 피큐어 퀄리티가 좋아서 엄청 탐났당...








또 페이퍼 아트들도 많았다

그래서 이런 장식품을 좋아한다면 여기와서 지갑털릴 확률 100%다 ㅋㅋㅋ

나중에 가면 어린 사촌동생을 위해서 몇개 살 생각이당


공주라인들도 너무 이쁘고 ㅜㅜ 

전세계 명소들도 만들 수 있어서 기념품으로 몇개 세워두면 진짜 좋을것 같다

진짜 탐남 나중에 명소도 몇개 사와야징









여기가 도큐핸즈 신사이바시역점의 위치당












그리고 로프트로 궈궈

로프트는 전체적으로 문구덕후를 위한 공간이여서 여러가지 소규모부터 프랜차이즈 문구 브랜드들이 다 있다

하나하나 다 개성이 강하기 때문에 하나하 다 살펴보는 재미가 있다

여기서만으로 하루 반나절을 보낼 수 있음 ㅋㅋㅋ











일본도 무민이 인기인지 무민과 관련된 굿즈들이 많았다

컵도 있고 연필들도 많고 진짜 대부분의 문구류, 리빙제품들이 있었음

지금은 시즌이 또 지나서 있을지 모르겠지만 ㅜㅜㅋㅋ 무민을 좋아한다면 로프트 가서 봐도 될것 같당











그리고 신기한 티백 디자인들도 있었다

진짜 이런 아이디어는 어디서 나오는걸까 ㅋㅋㅋ

또 마시면 글자가 보이는 컵도 있고 ㅋㅋ 여러모로 아이디어 상품들이 많당

티백을 구매하고 싶었는데 아쉽게 딱 맘에 드는 제품이 없어서 ㅜㅜ 안샀다









로프트는 우메다역 근처에 있다

우메다역에서 생각보다 가깝긴한데 여기 근처가 다 복잡해서 지도 꼭 키고 가야한다 ㅋㅋㅋ

아니면 백프로 헤맴ㅋㅋㅋㅋ













또 무지, 무인양품도 갔다

무인양품은 한국에도 있긴한데 가격차이가 엄청 다름ㅋㅋㅋ 엄청 차이난다

그래서 110V를 사용해야하는 전자제품이 아니라면 일본에서 구매하면 좋다

나는 특히 이 무지 볼펜을 정말 좋아해서 여기서 왕창 샀다 ㅋㅋ 이거 잘나오고 무지 좋음ㅋㅋㅋ

안끊겨서 진짜 매일매일 안빼놓고 사용하는 펜이다 ㅜㅜ


이번에 도쿄여행에서도 사려고 ㅋㅋ 쇼핑리스트에 넣어뒀당 ㅋㅋㅋ









그리고 한국에도 상륙하고 내가 유럽여행할때 도시마다 갔던

플라잉타이거코펜하겐도 오사카에 있다

재밌는 물품들이 많으니까 꼭 가서 구경해봤으면!

근데 퀄리티는 가격대에 따라 다른것 같음 ㅋㅋㅋ 케찹모양 필통사왔는데 위에 뚜껑이 날아갔다 ㅋㅋ

그거 뺴면 멀정하지만 ㅋㅋㅋ







문구덕후라면 일본여행갈때, 오사카여행을 갈때 가봐야할 곳들을 정리해놨다

나와같은 문구덕후라면 꼭 다 가봤으면 좋겠음ㅋㅋㅋㅋ














블로그 이미지

bloomming chloe

* 여행 정보 공유 * 여행의 기록 * 문의는 fromthechloe@gmail.com








오사카 유니버셜 스튜디오

해리포터존


















최근에 '신비한 동물사전'이 개봉하면서 덩달아 해리포터 인기도 올라간것 같다

해리포터를 엄청 좋아하는건 아니지만 ㅋㅋ 그래도 나름 세미덕후로서

런던에 갔을때도 스튜디오를 가고 일본에 해리포터존이 개장했을때도 다녀왔는데

굿즈나 이런것들을 보면 오사카 유니버셜 스튜디오 재팬 해리포터존이 제일 좋은것 같다










입구에는 이렇게 호그와트로 향했던 기차가 있는데 여기서 보통 사진을 많이 찍는다

막 줄서있고 그런건 아닌데 혼자가도 스텝에게 사진찍어달라고 할 수 있음!











호그스미스를 그대로 옮겨논듯한 느낌의 오사카 유니버셜 스튜디오 재팬의 해리포터존!

일본어를 잘한다면 더욱 더 즐길 수 있는데 이곳 스텝들이 다 마법세계처럼 대우해준다고 한다 ㅋㅋㅋ

약간 이런 서비스정신은 진짜 좋은것 같음

고객으로 하여금 진짜 온것 같은 몰입감을 줄 수 있기 때문에 ㅋㅋ 즐겁게 놀 수 있는 장소인것 같다


건물들의 눈은 가짜눈인데 ㅋㅋ 뭔가 그럴싸해서 분위기가 좋다 ㅋㅋ










해리포터 어트랙션을 타려고 안쪽으로 쭉 들어가다보면 이렇게 호그와트가 있다

들어가볼수는 없고 ㅋㅋ 호수랑 있어서 사진찍기 좋음

진짜 호그와트가 있다면 이렇게 생겼을것 같다는 느낌이 들 정도로 ㅋㅋ 

해리포터 영화속 호그와트를 그대로 재현해놓았다












일단 오사카 유니버셜 스튜디오 재팬의 해리포터 어트랙션은 크게 두개다

포비든 저니랑 해그위드로 작은 열차를 해놓은 건데 포비든 저니가 아무래도 인기가 많다


포비든 저니 줄을 서기 위해서는 그에 맞는 라인에 가야하는데

정말 주의해야한다 ㅋㅋㅋ

입구에 3가지 라인으로 들어갈 수 있게 되어있는데

하나는 익스프레스 티켓을 갖고 있는 사람이 타는 라인,

하나는 일반 라인, 하나는 포비든저니 안쪽을 구경할 수 있는 라인이다

아무래도 마지막 구경할 수 있는 라인이 짧음ㅋㅋㅋ

나는 짧길래 여기 섰는데 알고보니 구경만 하는 곳이라 ㅋㅋ 구경하고 나와서 새로 서야했다

점심 전 기준에 1시간 정도 웨이팅이 있었고 오후에 보니까 웨이팅이 3시간이었다

지금도 그런지는 모르겠음 ㅜㅜ 이때는 한창 막 생겼을때라











안에는 약간 호그와트 기숙사 느낌으로 되어있다

그래서 실제로 기숙사별 점수표도 있고, 움직이는 사진들도 있는데 다 일본어라 ㅋㅋ 못알아 들음

그리고 중간에 해리, 론, 허마이오니가 나와서 뭐라고 설명하는 구간이 있는데

일반입장이면 자세히 못보고, 따로 구경라인으로 들어오면 즐겁게 볼 수 있다

안쪽이 워낙 어둡다보니까 ㅜㅜ 다 흔들리게 찍힘...

이때 딱 카메라가 맛가기 전이라 ㅋㅋ 그랬던걸수도 있다












포비든저니를 타고 나오면 이렇게 기념품샵으로 나온다

해그위그를 포함으로 기숙사별, 인물별로 판매하는 기념품들이 많은데 사실 여기말고도 다른곳에서 살 수 있다

여긴 사람이 진짜 많으니까 ㅜㅜ 일단 빠져나가는게 급함


포비든저니는 4D 어트랙션으로 오사카 유니버셜 스튜디오 재팬의 스파이더맨 어트랙션과 비슷하다

근데 멀미가 상당히 있음 ㅜㅜ

비밀의 방인가 거기에 나오는 나무랑 퀴디치를 실제로 하는 장면이 나온다

한번 탈만함 ㅋㅋㅋ 나는 멀미가 심한 편이라 타고나서 멀미가 났다 ㅜㅜ












포비든저니를 나오면서 호그와트 사진 하나 더 찍어주고 ㅋㅋㅋㅋ









호그스미스 거리를 걷다보면 샵들이 각각 있다

망토를 파는 곳, 음식을 파는 곳, 지팡이를 파는 곳 등 다양하게 있는데

지팡이는 이렇게 각각 인물에 맞게 되어있어서 원하는 인물의 지팡이를 살 수 있다

진짜 심각하게 뽐뿌왔지만 내려놓음... 왜냐면 ㅋㅋ 비싸서 ㅋㅋㅋ

솔직히 덕심이 아니면 그냥 막대기일뿐이니까 ㅜㅜ 주르륵










런던의 해리포터 스튜디오가 진짜 해리포터 영화를 찍기 위한 장소였다면

오사카 유니버셜 스튜디오 재팬은 팬들의 꿈을 현실로 바꿔준 장소같다

진짜 꿈꾸던 영화속의 상점들이 실제로 되어있어서 구경하는 재미가 너무 쏠쏠하다











나도 호그와트의 옷을 한번 입어보았다

그리핀도르가 좋아서 그리핀도르라 후플푸프 교복을 입어봄 ㅋㅋ

너무 탐나서 하나 사올까했는데 ㅜㅜ 못사왔다

다음에 가서 구매해와야겠음 ㅋㅋㅋ











진짜 멋스러운 노트도 판매하고 인형들도 판매한다

지금도 하는지 모르겠는데 부엉이는 실제로 호그스미스를 걷다보면 만날 수 있다

사육사가 데리고 다니면서 보여주는데 만질 수 없었던걸로 기억남

사진은 찍을 수 있다!










호불호가 극명하게 갈리는 버터맥주도 먹어보았다!

솔직히 나는 맛있었음 ㅋㅋㅋ 느끼한걸 좋아해서 그런지 괜찮았다

탄산이 좀 더 있었으면 더 맛있게 먹을 수 있었을것 같은데 그게 좀 아쉬웠당











그리고 여러가지 맛이 나는 강낭콩젤리, 개구리초콜렛, 등등

해리포터에 등장하는 간식들도 판매하고 있다

확실히 환율차이도 있지만 런던 스튜디오보다 훨씬 저렴했음 ㅋㅋㅋ

개구리초콜릿을 먹고싶었는데 맛이 별로라고 해서 ㅜㅜ 아쉽게 패스했당...




이렇게 오사카 유니버셜 스튜디오 재팬의 해리포터존을 잘 돌아다녔다!

생각보다 재미있어서 너무 좋았음 ㅋㅋㅋ





















블로그 이미지

bloomming chloe

* 여행 정보 공유 * 여행의 기록 * 문의는 fromthechloe@gmail.com








오사카여행

산타마리아호 덴포잔관람차

















덴포잔마켓플레이스를 잘 구경하고 밥도 든든하게 먹고

바로 옆에 있는 산타마리아호를 타러 고고!

가이유관으로 나오는 해유관 뒤로 가면 줄을 서서 탈 수 있다

아마도 오사카주유패스를 갖고 있다면 산타마리아호를 타려고 할텐데 왜냐면 이게 승차권이 비싸서 본전뽑기 좋다는 팁이있어서 ㅋㅋ

근데 개인적으로 이거 기다리고 타고, 여기까지 오는 것에 비해서 볼건 없다고 생각한다...

일본어로 설명해주는데 그냥 이 다리는 언제 지어졌고, 이런거라서 크게 의미 없음..

다른 곳을 2군데 가거나 더 즐거운 시간을 갖는게 좋다고 생각한당















이거 매시간을 간격으로 있으니까 시간대를 알아보고 가는게 좋다

아니면 주변을 서성이면서 기다리게 됨 ㅜㅜ

물론 아주 안태우는건 아니다 왠만하면 다 태우는것 같은데 성수기에는 기다리게 될 수 있다

성수기 외에는 그냥 시간맞춰서 가면 될듯!

안에는 들어가서 볼 수 있는 공간도 있고 가운데 앉는 곳이 있어서 거기 앉아서 봐도 된다

배 앞에 앉기 위해서 많은 사람들이 빨리 들어가려고하는데

구조물에 가려서 별로 볼건 없음.. 가운데 앉는 곳이 제일 좋은것 같다














이렇게 한 3-40분정도 타는것 같은데 볼건 없다 ㅋㅋㅋ

이때 유럽에서 돌아온 직후라 시차적응이 안되서 엄청 졸았다 ㅋㅋㅋㅋㅋㅋ

졸리는 풍경들이 계속 됨 ㅋㅋㅋ












그리고 나오면서 덴포잔 관람차를 탔다!

역시 오사카주유패스에 있어서 탈 수 있는데 혼자타려니까 씁쓸했다..ㅋㅋㅋㅋ

남자친구가 있어야한다!는건 아니지만 여행할때 확실히 둘이면 더 좋겠다는 생각을 했다




아무튼 산타마리아호부터 덴포잔 관람차까지 잘 타고 다시 중심가로 돌아왔다!




















블로그 이미지

bloomming chloe

* 여행 정보 공유 * 여행의 기록 * 문의는 fromthechloe@gmail.com








오사카여행 

덴포잔 마켓 플레이스에서 나만의 기념품 만들기

















오사카여행 덴포잔 마켓 플레이스에 마리아호를 타러 가는 사람들이 많을것 같다

아마도 대부분일듯 ㅋㅋㅋ

그전에 데포잔 관람차 옆에 하나 건물이 있는데 그곳이 바로 덴포잔 마켓 플레이스다

여기에는 푸드코트도 있고, 기념품가게나 샵들이 많아서 구경할만한 요소들이 많다

옛날과자도 팔고 피규어도 팔고 ㅋㅋ 

덴덴타운에 못간다면 여길 가는것도 하나의 방법일것 같다 ㅋㅋ












나는 항상 오사카여행을 오면 덴포잔 마켓 플레이스에서 나만의 기념품을 만든다!

바로바로 즉석사진을 찍어서 나의 얼굴로 된 미니 피규어가 나오는데 옆에 몸통만 뽑기해서 만들면 됨 ㅋㅋㅋ

이게 총 400엔정도 드니까 우리나라돈으로 5-6천원이면 하나를 완성해서 만들 수 있으니까 개이득

직접얼굴을 찍어서 하니까 잘 맞춰서 찍어야한다

한두번은 더 찍을 수 있는데 그게 지나면 그냥 찍은걸로 해야함 ㅋㅋㅋ











레고를 좋아한다면 오사카여행에서 덴포잔 마켓 플레이스를 빼먹을 수 없다

레고상점이 아예 있어서 구경거리가 정말 많음!

스타워즈나 디씨, 마블까지 다양한 캐릭터 레고가 있어서 구경하는것도 정말 좋을것 같다

나도 마블 캐릭터 몇개 사고싶었는데 ㅜㅜ 당시 긴축재정이라 못삼ㅋㅋㅋ












이렇게 나만의 기념품을 만들 수 있다 ㅋㅋ

몇몇친구들은 이게 뭐냐고했지만..ㅋㅋ 개인적으로 만족도는 120%임!

오사카와서 제일 잘 산, 그리고 제일 잘 만든 제품이 아닐까 싶었다 ㅋㅋㅋ

나만의 피규어 완성!

아 이 얼굴은 탈부착이 가능해서 피규어만 몇개 있으면 얼굴을 각각 붙여서 꾸밀 수 있다 ㅋㅋ

얼굴하나만 필요하니까 짱좋은거임!











그리고 덴포잔 마켓 플레이스에서 내가 좋아하는 뽑기도 몇번했다

이불끌고 있는 스티치를 뽑고 싶었는데 ㅠㅠ 역시.. 똥손이라 못뽑았다 ㅜㅜㅋㅋㅋㅋ




아무튼 오사카여행간다면 덴포잔 마켓 플레이스에서 노는거 추천!



















블로그 이미지

bloomming chloe

* 여행 정보 공유 * 여행의 기록 * 문의는 fromthechloe@gmail.com








오사카여행

겐로쿠스시 센니치마에점

















일본 오사카여행 가이드북에 나와있는 겐로쿠스시!

대부분 도톤보리나 오사카점이 나와있는데 개인적으로 센니치마에점이 나은것 같다

한국인 관광객은 간간히있고, 중국인관광객은 거의 없음 ㅋㅋ

그래서 사실 블로그도 안올리고 ㅠㅠ 나만 알려고 했는데 ㅠㅠ 시장스시 이후에 난리가 난것 같아서 추천한다











귀여운 간판!!

사실 여길 찾게 된 계기가 처음에 2015년 오사카여행을 갔을때 일본인한테 겐로쿠스시가 어디냐고 했더니

처음에 다들 못찾고 그런곳 없다고 하다가 어떤 여자분이 알려주셨다!

더군다나 ㅋㅋ 스시 1그릇 무료도 주셔서 ㅋㅋ 덕분에 푸짐하게 먹음

그 뒤로 오사카여행가면 무조건 여기 와서 초밥먹는다











한 접시당 보통 135엔 안밖이다

나름대로 퀄리티가 있고, 한국이랑 비슷한 가격에 즐길 수 있다

근데 복불복도 있음

우리나라 사람들이 좀 착각하는게 일본 스시는 안비릴것이라 생각하는 점이다

일본은 비린맛을 즐기기도 하고 그걸 신선도라고도 생각해서 진짜 비린 경우도 있다..ㅋㅋㅋ

그래서 안 비린 부위로 먹는걸 추천함!










2015년에 갔을때 한국인 아저씨가 우리를 보고 여길 어떻게 찾았냐고 ㅋㅋㅋ

자기 단골맛집인데 ㅋㅋㅋ 이러시면서 이거 먹어야한다고 스시 이것저것 알려주셨는데

하얀생선 위주였던걸로 기억한다

여행이란 참 신기한듯 ㅋㅋ 이런 인연도 만나고 ㅋㅋㅋ

겐로쿠스시 센니치마에점의 스시 퀄리티는 딱 가성비대비 괜찮다

근데 엄청난 맛집이고 그런건 아님

그냥 오사카점이나 도톤보리점보다 웨이팅이 없고 나름 친절하다는 점에서 여길 추천하는 바이다











겐로쿠스시 센니치마에점에서 항상 맛있게 먹는 연어초밥하고 연어양파초밥 ㅋㅋ

이거 두개는 정말 베스트셀러임 ㅠㅠ 너무 맛있다

이번에도 오사카여행가면 ㅋㅋ 꼭 다시 먹어볼 생각임!!

오사카여행가면 겐로쿠스시 센니치마에점, 추천이다!



















블로그 이미지

bloomming chloe

* 여행 정보 공유 * 여행의 기록 * 문의는 fromthechloe@gmail.com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