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 여행 항공권 준비 에어프랑스 특가




올해 겨울 유럽 여행을 준비하고 있다면

아마도 유럽 항공권부터 찾아볼텐데

드디어 에어프랑스에서 유럽 항공권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한다!

그래서 유럽 여행 항공권 준비를 고민하고 있다면

이번 에어프랑스 라스트 미닛 항공권 특가를 참고하는게 좋을듯



이번 에어프랑스 라스트 미닛 특가는 1월 16일부터 1월 25일까지

2018년 3월 31일까지 인천을 출발하는 항공권을

예약할 수 있다고 한다!




일단 프랑스부터~

프랑스는 파리 리옹 마르세유 등등의 도시들을 취항지로 삼고 있는데

아마도 대부분 파리로 많이 갈 것 같다

가격은 약 78만원대로 꽤 괜찮은 편이다!

파리는 직항일것 같고 다른 도시는 경유일수도 있다




에어프랑스를 타고 스페인 포르투칼 여행도 가능하다

바르셀로나 마드리드는 물론

리스본, 발렌시아 등등의 지역도 가능하다

대부분 왕복 항공권이 약 70만원대로 저렴한데

아마도 파리 경유일수도 있다!

혹시 모르니 직항인지 경유인지 체크하고 구매하는게 좋다






또 유럽 여행지로 핫한 이탈리아와 영국 노선들도 있다

영국은 런던 맨체스터 등등,

이탈리아는 로마, 피렌체, 밀라노 등등의 노선이 있다

이탈리아는 대부분 70만원대 왕복 항공권인데

영국의 경우 80만원대이다!

원하는 곳으로 선택하면 될듯 ㅋㅋㅋ




그 외에 독일노선!

개인적으로 이탈리아 파리 독일 노선이 에어프랑스에서

제일 다양하고 많은것 같다 ㅋㅋ

독일은 베를린을 포함 프랑크푸르트 함부르크 뮌헨 등등

다양한 지역을 운항한다

왕복 항공권 기준 대부분 70만원대 후반으로

약 80만원대라고 생각하면 될듯!




그 외에도 북유럽 지역으로

코펜하겐 헬싱키 오슬로 스톡홀름 항공 노선과

기타 유럽지역으로 프라하 비엔나 부다페스트 바르샤바 등이 있다

동유럽쪽 노선도 일부 운행하는듯



마일리지 적립은 스카이패스 마일로 적립 불가 상품이고

예약 변경시 수수료 20만원, 출발전 환불은 수수료 30만원으로

다소 환불 수수료가 비싼 편이니까

꼭 확인하고 구매하는걸 추천한다



3월까지면 유럽도 정말 예쁠때라 늦겨울 봄 유럽여행을 고민한다면

이번 유럽 에어프랑스 라스트 미닛 항공권 특가 추천한다!




블로그 이미지

bloomming chloe

* 여행 정보 공유 * 여행의 기록 * 문의는 fromthechloe@gmail.com


알이탈리아 유럽항공권 특가





알이탈리아에서 항공권 특가를 진행한다

직항인데도 7-80만원대이거나 90만원대라

꽤 괜찮은 가격대를 가지고 있다



12월 20일까지 항공권을 판매하는

이번 알이탈리아 유럽 항공권 특가.

2018년 6월 30일 항공권까지 구매할 수 있고,

가격대가 꽤 저렴해서 혹하는 사람들이 있겠지만

물론 이 알이탈리아는 무단취소에 대한 부분도 우려해야하고

파산 선고 받은 항공사라 잘 알아보고 구매해야한다





먼저 이탈리아 라인들

왕복 기준으로 밀라노는 60만원대 로마 80만원대이다

직항이라는 점을 감안하면 정말 저렴한 가격이다!





그외에 런던 항공권은 60만원대

마드리드 항공권 60만원대

바르셀로나 항공권 70만원대로 저렴하다

특히 아테네는 60만원대에 왕복 항공권을 구매할 수 있다




그 외에 파리 왕복 항공권이 70만원대라

진짜 저렴하게 특가가 나온것 같다

더군다나 여행기간이 내년 6월까지이다보니

내년 유럽여행을 준비한다면 혹할만한 항공권 특가라고 생각된다





다만 알이탈리아는 지난 6월에 법정관리를 시작했고

이에 따라 파업이 종종 있는 항공사이며

파업시에는 무단 취소되는 항공사이다

또한 언제 운항이 중단될지 모르고 파산선고받을지 모르니까

될 수 있으면 겨울 유럽 여행까지는 괜찮지만

여름은 위험하지 않을까 싶다.....



저렴한 항공권이지만 파산선고후에는

환불이 어려운 항공사인만큼

잘 구매하는게 좋을것 같은

알이탈리아 유럽 항공권 특가 프로모션인것 같다


블로그 이미지

bloomming chloe

* 여행 정보 공유 * 여행의 기록 * 문의는 fromthechloe@gmail.com


에어프랑스 유럽 여행 얼리버드 항공권 특가






에어프랑스에서 얼리버드 항공권 특가를 진행한다

8일간 특가를 진행한다고 하는데

내년 유럽 여행을 준비한다면 이번 에어프랑스 유럽 항공권 특가를

둘러보는것도 좋을것 같다!




에어프랑스 얼리버드 항공권 특가는

2017년 12월 4일부터 12월 11일까지 예약이 가능하고

출발기간이 2018년 4월 1일부터 2018년 6월 30일인 항공권을

예약 가능하다고 한다!



2018년 유럽여행을 고민하거나

내년 여름 유럽 여행을 준비하고 있다면

이번 에어프랑스 얼리버드 특가도 좋을듯!!




에어프랑스인데 다른곳보다 프랑스 취항지가

적은 느낌이다 ㅋㅋㅋ

에어프랑스로 파리, 리옹, 니스 여행을 할 수 있고

항공권은 약 90만원대이다

그래도 직항으로 파리 87만원대면 꽤 괜찮은듯!





에어프랑스에서는 스페인 포루투칼도 여행할 수 있다!

가격대는 약 80만원대부터 ㅎㅎ

바르셀로나 마드리드는 물론

포르투칼 리스본도 여행가능하다

포르투칼 여행가고싶은데 급 고민됨 ㅋㅋㅋ





에어프랑스에서 두번재로 많은 노선인듯한 이탈리아

이탈리아는 로마 피렌체 밀라노 베니스를 비롯

다양한 지역을 방문하고 있다

약 80만원대부터 시작인데 꽤 괜찮은 가격대인듯!





그 외에도 영국과 아일랜드, 스위스 여행도

에어프랑스 항공권으로 가능하다

영국은 런던, 맨체스터, 아일랜드는 더블린 노선이 있고

스위스는 취리히 제네바 바젤 노선이 있다!

왕복 항공권 기준 약 90만원대이긴한데

그래도 꽤 괜찮은 가격인것 같다

런던은 진항인것 같고

그 외에는 정확히 모르겠다...ㅋㅋ 확인해보는게 좋을듯





그리고 에어프랑스 독일 노선!

아마도 에어프랑스에서 제일 많은 노선을

가지고 있는 곳이 바로 독일인것 같다 ㅋㅋ

에어프랑스 독일 항공권은 왕복으로

약 98만원대부터 시작해서 100만원이 넘어가는데

독일 노선도 다양해서 원하는 곳을 갈 수 있는 폭이 넓은듯하다





그 외에도 북유럽 코펜하겐 헬싱키 노선도 있고

기타 유럽 도시로 동유럽 노선들도 있었다

프라하 비엔나 이스탄불 항공권 등등 다양하게 있어서

원하는 곳으로 찾아보면 좋을듯!






이번 에어프랑스 얼리버드 항공권 특가의 경우

최소 체류기간이 6일 이상이라고 하니까 체크해야하고

마일리지 업그레이드는 불가하며

블루마일로 적립이 가능하지만 스카이패스 마일로는 적립이 불가하다

또한 출발전 환불은 30만원이고

예약 변경시 20만원의 수수료가 부가된다

그러니까 잘 선택하고 알아보고 구매하는게 좋을듯



인아웃하면 아마도 가격이 달라질것 같긴한데

그래도 얼리버드 항공권 특가라 저렴하지 않을까 싶다

내년 유럽 여행을 준비한다면

에어프랑스 유럽 여행 얼리버드 항공권 특가 꼭 살펴보길!


블로그 이미지

bloomming chloe

* 여행 정보 공유 * 여행의 기록 * 문의는 fromthechloe@gmail.com


겨울 유럽 여행 준비 아시아나 항공권 특가





겨울 유럽 여행을 준비하고 있다면

꼭 체크해야할 유럽 항공권 이벤트가 떴다

바로 아시아나 겨울 유럽여행 특가 이벤트!



아시아나 항공권의 경우에 직항이기 때문에

가격만 맞는다면 정말 괜찮은 유럽 항공권이다!



이번 아시아나 겨울 유럽 여행 항공권 특가 이벤트는

11월 22일부터 12월 10일까지 진행되며

탑승기간이 12월 1일부터 2018년 3월 31일까지인

항공권에 한해서 구매가 가능하다!

봄 유럽 여행을 고민한다면 이번 이벤트 함께 살펴봐도 좋을듯하다






이번 아시아나 유럽 항공권은

이스탄불 로마 파리 런던 프랑크푸르트 항공권으로

각각 약 80만원대부터 90만원대로

노선에 따라서 차이가 있는 편이지만

그래도 직항인데 이정도면 꽤 괜찮은 가격인것 같다

심지어 국적기인데 이 가격이니까!





혹시나 본인이 원하는 날짜에 특가 항공권이 없다면

이 유럽 항공권 7% 할인 쿠폰을 사용할 수 있는데

혹시라도 원하는 날짜에 특가가 없다면

요 위에 쿠폰으로 여러 유럽 항공권들하고 비교해보면

딱 좋을것 같다





또 아시아나 유럽 항공권 구매 후

이벤트를 통해서 캐리어 세트 이마트 상품권 등등을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고 하니까

이것도 한번 체크해보면 좋을것 같다!




이번 아시아나 유럽 항공권 특가는

쿠폰 응모의 경우 한 아이디당 1회만 가능하며

구매 후 환불했다가 다시 쿠폰 사용을 할 수 없다고 한다



직항이라는 기준으로 봤을때

아시아나 국적기 유럽 항공권으로

딱 저렴한 가격대인것 같다!

겨울 유럽 여행을 조금 늦게 준비하고 있다면

아시아나 항공권 특가 꼭 살펴보는걸 추천한다



블로그 이미지

bloomming chloe

* 여행 정보 공유 * 여행의 기록 * 문의는 fromthechloe@gmail.com


중화항공 항공권 특가 

대만 유럽 여행 항공권





중화항공에서 위캔드고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프로모션 내용은 한국 출발 대만 및 

유럽 구간 이코노미 항공권 할인으로

항공권 구매시 운임의 7%를 할인해준다고한다



프로모션 기간은 11월 17일부터 11월 19일까지

딱 3일간 진행된다




적용 항공권의 기간은 대만과 유럽이 다른데

대만의 경우 11월 20일부터 2018년 4월 30일까지,

유럽 항공권의 경우 2018년 1월 1일부터 4월 30일까지다

유럽 항공권은 겨울 유럽 여행 준비하면

한번 둘러봐도 좋을것 같다!






가격대는 타이베이는 약 30만원대인데

가오슝, 타이중, 송산 노선이 있어서

선택지도 다양하고 가격대도 꽤 괜찮은것 같다

제주항공이나 기타 LCC노선이 

위탁수화물 포함 20만원대니까 생각보다 괜찮은듯!

중화항공은 대한항공으로 마일리지 적립도 가능한데

이번 고 위캔드 항공권 특가가 가능한지는 모르겠다 ㅋㅋ







유럽도 아마도 대만을 경유하는것 같은데

그래도 최저가가 70만원대 후반, 못대호 80만원대 중반이라

겨울에 유럽여행을 가는 사람들은

뒤늦게 유럽 항공권을 구한다면 이 중화항공 항공권 특가도

꽤 괜찮은 선택인것 같다

웬만한 도시는 다 가니까 괜찮고

또 부산에서 출발하는 항공 노선도 있으니까

한번 둘러보는것도 추천한다



혹시라도 겨울 유럽 여행을 계획만 세우고 준비 못했다면

대만 여행을 고민한다면

이번 중화항공 위캔드 고 항공권 특가를 둘러봐도좋을것 같다!!



블로그 이미지

bloomming chloe

* 여행 정보 공유 * 여행의 기록 * 문의는 fromthechloe@gmail.com


미국 유럽 대양주 여행 티몬 항공권 바겐세일로 준비





티몬에서 유럽 미주 대양주 항공권을

아주 좋은 가격에 항공권 바겐세일을 한다고 한다

득템기간은 11월 10일 금요일부터 11월 30일까지로 

2017년 12월부터 2018년 1월까지 항공권을 구매할 수 있다





구매지역은 정해져있는데

미주의 경우 LA 샌프란시스코 시애트 시카고

뉴욕 라스베가 하와이 등등 다양한 미국 여행 항공권,

유럽은 런던 파리 프라하 로마 마드리드 등등

다양한 유럽의 항공권

대양주는 시드니 브리즈번 오클랜드 항공권으로

겨울 유럽 여행 및 미국 여행

그리고 호주 뉴질랜드 여행을 준비한다면

둘러보는걸 추천하는 티몬 항공권 바겐세일이다



생각보다 다양한 도시들을 판매하고 있어서 좋은듯!





그 외에 할인쿠폰도 매일 받을 수 있는데

최소 30만원 사용시 15000원,

최대 150만원 구매시, 100,000원 할인받을 수 있어서

이 항공권 쿠폰은 꼭 사용하는걸 추천한다





항공권 할인쿠폰 적용 방법은

위를 참고하면 된다






그 외에도 다양한 여행지들의 추천 명소들도

간단하게 적어두어서

여행에 참고할 수 있을것 같다 ㅋㅋ



개인적으로 겨울에 호주나 뉴질랜드 여행가는걸 추천하고

유럽도 좋고 미국 여행도 좋을것 같다

사실 여기 티몬 항공권 바겐세일에 나온 곳들이 다 좋아서

원하는 곳 아무곳이나 가면 좋을것 같다!


블로그 이미지

bloomming chloe

* 여행 정보 공유 * 여행의 기록 * 문의는 fromthechloe@gmail.com


에어프랑스 더 패키지 방영 기념 

유럽 항공권 특가 프로모션






에어프랑스에서 파리를 배경으로 한 더 패키지 방영 기념으로

항공권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한다!

아마도 에어프랑스가 후원하는 모양임 ㅋㅋㅋ

이번 에어프랑스 더 패키지 특가 프로모션은

약 6일간 진행되는데

1월부터 3월까지 내년 유럽여행을 계획한다면

특가 둘러봐도 좋을것 같다!




이번 더패키지 항공권 특가 프로모션은

11월 8일부터 11월 14일까지 진행되며

출발 기간이 2018년 1월 1일부터 3월 7일까지인 항공권을

구매할 수 있다!



겨울방학에 유럽여행을 준비하고 있는 학생들에게

엄청 좋은 특가가 될 것 같다!

물론 인아웃 바뀌어도 가격대가 비슷한지 체크해봐야하지만 ㅎㅎ





에어프랑스여서 프랑스 지역을 많이 갈 줄 알았는데

의외로 파리 리옹 니스 노선밖에 없다..ㅋㅋ

가격대는 보통 80만원대라고 생각하면 될듯!

그 외에도 스페인 포르투칼 노선도 있는데

바르셀로나 마드리드는 물론

말라가 발렌시아 리스본 항공권도 있으니까

서유럽 여행을 준비한다면 괜찮은 가격대인것 같다






이탈리아 노선의 경우 생각보다 많았다 ㅋㅋ

로마 볼로냐 피렌체 밀라노 베니스 등등

다양한 이탈리아 노선 항공권을 판매한다

가격대도 최저가 기준 80만원을 넘지 않아서

이탈리아 여행을 준비하는 사람들에게 꽤 괜찮을듯!





에어프랑스 더 패키지 항공권 특가 프로모션에는

스위스랑 북유럽 노선도 포함 되었다 ㅋㅋ

제네바 취히리 바젤의 스위스 항공권부터

코펜하겐 헬싱키 스톡홀름 등의 북유럽 노선까지

생각보다 에어프랑스로 다양한 유럽 노선을 이용할 수 있어서

그점이 정말 편리한것 같다!

가격도 최저가 기준으로 80만원이 안되니까

가격대도 참 좋은듯 ㅋㅋㅋ




그 외에 기타 유럽 도시로

비엔나 부다페스트 바르샤바 등의 동유럽 노선도 있어서

어느 지역을 여행할지만 정한다면 에어프랑스 항공권 특가를

이용해도 정말 좋을것 같다!



에어프랑스의 경우에 국내 항공사로 마일리지 적립도 가능하니까

한번 사전에 체크하면 될 것 같다

인아웃이 다르면 어떻게 변동될지 모르겠지만 ㅋㅋ

일단 왕복 기준으로 꽤 괜찮은 가격대인듯!



블로그 이미지

bloomming chloe

* 여행 정보 공유 * 여행의 기록 * 문의는 fromthechloe@gmail.com


카타르항공 20주년 축하 유럽 항공권 특가







올 겨울이나 내년 여름 유럽여행을 

준비하는 사람들이 많을텐데 

카타르항공에서 20주년 축하 기념으로

유럽 항공권 특가를 진행한다고해서

홈페이지를 둘러보았다!



이번 카타르항공 20주년 특가는

비지니스석부터 이코노미까지

다양한 탑승컨디션 및 구간을 할인하는데

아쉽게도 3인 이상 구매시 특가 항공권으로

구입이 가능하다...

혼자는 여행하면 안되는것인가 ㅋㅋㅋㅋㅋ

2명도 아니고 3명이라 좀 애매한듯




카타르항공 이번 20주년 기념 항공권 특가중에

비지니스 항공권 특가를 살펴보면

가격대가 꽤 괜찮아서

장거리에는 비지니스로 구입한다,면

이번 카타르항공 특가 프로모션을 살펴봐도 좋을듯하다






이코노미 클래스도 물론 할인을 진행하는데

3인 이상 예약시다..

혼자 혹은 둘이 간다면

주변에 함께 할 사람들을 찾는것도 좋을듯

항공권은 인천 출발 유럽 노선이 대부분인데

로마 런던 프라하 파리 이스탄불 항공권을 포함하여

다양한 지역의 항공권을 판매하고 있고

항공권 가격은 최저 80만원대부터 100만원대까지

목적지에 따라 다양하다

인아웃 도시를 변경할수도 있다고하니까

잘만하면 괜찮은 가격에 예약할 수 있을듯!




혼자 여행하는 사람을 위한 배려가 없어서 아쉽지만

3인 이상의 친구들과 함께 유럽여행을 준비한다면

이번 카타르항공 20주년 항공권 특가 프로모션,

한번 둘러봐도 좋을듯하다



블로그 이미지

bloomming chloe

* 여행 정보 공유 * 여행의 기록 * 문의는 fromthechloe@gmail.com


케세이퍼시픽 좋은 유럽 항공권 특가








케세이퍼시픽에서 유럽 항공권 특가를 진행한다!

이번 겨울 유럽 여행은 물론,

내년 여름 유럽 여행을 준비하는 사람이라면

이번 케세이퍼시픽 항공권 특가를 살펴보는게 좋을것 같다

여행기간이 내년까지여서 꽤 괜찮은 특가인듯!!




또한 이 케세이퍼시픽의 경우에는

홍콩 경유인데 스탑오버 1회 무료여서

홍콩여행까지 맘만 먹는다면 함께 할 수 있다





케세이퍼시픽 좋은 특가의 경우

10월 23일까지 예약이 가능하고

여행기간은 10월 17일부터 2018년 10월 15일까지 가능하다!

유럽 코펜하겐, 로마, 마드리드, 바르셀로나, 런던 등등의

다양한 도시도 가능하고

호주, 뉴질랜드 도시들도 가능하다

또한 대만 항공권도 가능한데 아쉽게도 기간이 한정적이며 

비니지스 정보만 나와있다 ㅠㅠ

또 도시별로 신규 취항지의 경우에 스케쥴이 다르다

크라이스트처치는 동계 한정 운영하며

브뤼셀은 3월부터, 바르셀로나는 4월부터 등등으로

각각 출발일이 차이가 있다





가격대는 꽤 괜찮다

유럽 항공권 프로모션중에서 제일 괜찮은듯

대부분 70만원대 항공권이고

도시에 따라서 80만원대 유럽 항공권도 있다

개인적으로는 마드리드, 코펜하겐도 괜찮은것 같다






약관도 잘 살펴보아야한다

특정 판매기간에 한정하는 특가 항공권 프로모션이라

좌석도 한정적이며

홍콩 스탑오버는 1회 무료, 2회 신청시 10만원 추가,

또한 비지니스석은 리턴시만 무료로 스탑오버가 가능하다고 한다

그래도 신규 회원은 마일리지 적립도

1000점 더 준다고하니까 여러모로 꽤 괜찮은듯



혹시 겨울 2018년 여름 유럽 여행을 고민한다면

이 케세이퍼시픽 좋은 항공권 특가

추천추천한다!!



블로그 이미지

bloomming chloe

* 여행 정보 공유 * 여행의 기록 * 문의는 fromthechloe@gmail.com


겨울 유럽 여행 준비 

항공권 구매는 특가로











이제 유럽여행 다녀온지도 좀 되어서 그런가

다시 유럽여행을 떠나고 싶어진다!

그래서 일단 유럽 여행 준비로 항공권부터 알아보았는데

지금 보니까 여러 항공사에서 특가를 하고 있어서

혹시라도 겨울 유럽 여행을 준비한다면

지금 항공권 특가들을 추천하려고 한다





먼저 영국항공!

영국항공은 영국 인아웃 기준으로

왕복 80만원대에 구매가 가능하다

서비스도 괜찮다는 평이고 좋긴한데

영국 런던 이아웃이어서 

사실 교통지가 더 들지도 모름..ㅋㅋ

그래도 런던 직항이니까 그점은 장점인듯

다른 아웃으로 선택하면 추가요금처럼

NN만원 발생하는것 같으니

확인해보고 구매하는것이 좋을것 같다






대충 보여주는 달력처럼 보여주는데

겨울에도 아직까지 80만원대가 남아있다!

그래서 겨울에 유럽여행을 생각하는데

아직 항공권을 구매하지 못했다면

영국항공도 고려해보면 좋을것 같다





그리고 다음으로는 klm 네덜란드항공!

여기도 유럽 항공권을 왕복 80만원대에 구매할 수 있다

로마, 밀라노, 바르셀로나, 마드리드, 리스본,

프라하 등등 다양한 도시를 선택할 수 있어서

사실 영국항공보다는 다양한 선택지이지만

취항지에 따라서 1회 경유일수도 있다

아마도 대부분 1회 경유일듯

영국항공과 마찬가지로 klm 네덜란드항공에서

인아웃이 다른 항공권을 원한다면 NN만원이 더 추가될 수 있다




그래도 평가를 보면

klm 네덜란드 항공은 꽤 좋은 평이 많아서

나중에 유럽여행간다면 타보고싶은 항공사중에 한곳이다






그리고 에어프랑스 역시

왕복총액 80만원대의 항공권을 구매할 수 있다

파리를 포함해서 프라하, 마드리드, 피렌체 등등

다양한 도시를 운행하는데

아마도 파리 외에는 대부분 1회 경유일것 같다

마찬가지로 인아웃시 요금이 인상될 수 있음!







내가 이용했던 아랍 에미레이트 항공사!

역시나 취항 10주년을 맞아서

여러 취항지들을 할인하고 있는데

딱 10시간 후에 세일이 종료된다 ㅠㅠ

급하긴하지만 항공권을 구매한다면 빨리 구매하는게 좋을듯

취항지는 보다시피 다양하다

근데 대부분 1회 두바이 경유임

또 경유지에서의 시간이 긴 편이어서

두바이여행도 함께 하는걸로하면 좋을듯하다




유럽 여행 준비의 시작은 항공권이라고 생각한다!

4-50만원대 항공권도 좋지만

시간도 중요하고 항공사도 중요하다면

80만원 가격도 나쁘지 않다고 생각한다

위에 항공사들 외에도 다양한 항공사들이 있으니까

여러곳을 보고 비교하면서 구매하면 좋을것 같다



블로그 이미지

bloomming chloe

* 여행 정보 공유 * 여행의 기록 * 문의는 fromthechloe@gmail.com



유럽여행 파리여행 

오랑주리 미술관















나는 파리 3대 미술관&박물관이

루브르 박물관, 오르세 미술관 그리고 오랑주리 미술관인줄 알았다 ㅋㅋ

근데 오랑주리가 아니라 퐁피두 미술관이 들어가는듯?

검색해보니까 퐁피두가 많이 나오는것 같다 ㅋㅋ

나는 아무래도 모네의 그림이 많아서

퐁피두보다는 오랑주리로 향했음

모네 짱짱 팬이니까 ㅋㅋㅋㅋㅋㅋ









모네가 인기가 많아서인지

오랑주리 미술관에도 사람들이 정말정말 많았다

파노라마로 내부 작품들을 멋지게 사진찍고 싶었는데

사람들이 많아서 실패함 ㅋㅋㅋ

그냥 사람들 없을때 그나마 작품만 찍을 수 있었다

진짜 신기한게 오랑주리는 다른 미술관과 다르게

원형으로 방이 되어있어서

벽면에 살짝 곡선이 있는데 모네 그림들도 다 그렇게 되어있다

모네 작품이 초기에 이런 곡선이어서 이렇게 미술관을 건축한건지

아니면 건축후에 자체적으로 다시 재조립한건지 몰라도

진짜 신기했다

덕분에 작품은 한눈에 잘 들어오고 그림 보는데는 편리했음












붓터치가 생각보다 섬세해서 놀랐다

모네는 큰 그림만 생각하고 휙휙 할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섬세하게 부분부분을 표현하고 있어서 반전이었음 ㅋㅋ

그리고 이런 붓터치까지 볼 수 있도록 되어있는게

이 오랑주리 미술관의 장점인것 같다











이렇게 곡선으로 된 작품들을 보다보니

왜 곡선 모니터들이 인기있는지 알것 같았음 ㅋㅋ

한눈에 작품이 눈에 다 들어오니까

그게 보기 참 좋았다









오랑주리에 있는 모네의 그림들은

대부분 연못이나 연못과 비슷한 분위기의 작품들이라

사실 보다보니 그게 그 작품같은 느낌이었다

그래도 미드나잇파리에 나왔을때 꼭 와보고 싶었는데

와서 직접 구경하니 너무너무 좋았음!





혹시라도 모네 사진 좋아한다면

파리 오랑주리 미술관 추천이다~









블로그 이미지

bloomming chloe

* 여행 정보 공유 * 여행의 기록 * 문의는 fromthechloe@gmail.com


유럽 스위스 여행 

룽게른 Lungern 완전 강추














스위스 여행하면 인터라켄이나 루체른이 유명한데

사실 작은 마을들도 예쁘고 아름다워서

스위스는 진짜 오래 여행해도 좋은곳인것 같다

나중에 정말 스위스만 장기 여행하고 싶었는데 ㅋㅋㅋ

나는 인터라켄에서 1시간, 루체른에서 1시간인

딱 중간에 위치한 룽게른 Lungern이란 작은 마을에 내려서 시간을 보냈다

여기 정말 한적하고 너무 좋아서 완전 추천하고 싶은 곳이다!

관광객이라곤 나 한명밖에 없었음 ㅋㅋㅋㅋ











룽게른 Lungern은 이 룽게른 Lungern 호수가 유명한것 같았다

진짜 옥빛, 민트색 색상의 호수가 정말 예술이었음

이런 자연을 물려봤다니 ㅜㅜ 스위스 사람들이 진심으로 부러워졌다











관광객은 정말 거의 없었고,

마을 사람들이 수영을 하거나 요트를 즐기는 모습을 볼 수 있었다

진짜 수영하면 어떤 기분일지 궁금해지는 빛이었음

보정 하나도 없는 사진 찍은 그대로의 색이다

정말 스위스는 ㅠㅠ 사랑임

그래서 나중에 기회가 된다면 부모님을 모시고 가고 싶은 곳이

바로 스위스이다!












작은 마을이라 1시간정도 걸으면 마을 전체를 다 구경할 수 있다

마을에는 간단한 벤치도 있고 해서

앉아서 여유롭게 쉴수도 있고 한적한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여유롭게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곳이니까

바쁜 관광지를 좋아한다면 사실 이 스위스 룽게른 Lungern이 잘 안맞을지도 모른다

나는 그 한적함이 너무 좋아서

다음 스위스 여행에는 이런 소도시들만 가볼 생각이다

인터라켄은 너무 강촌같았어 ㅜㅜ











정말 작은 마을이다

거기에 언덕까지 있어서 살짝 힘들긴 했고

더워서 물이 절실했다 ㅋㅋㅋ

혹시라도 요기 스위스 작은 마을 룽게른 Lungern에 간다면

꼭 물은 들고가길 ㅋㅋㅋ 슈퍼가 없당










단점이라면 점심을 해결할 곳이 없다는 점?ㅋㅋㅋ

식사도 간단히 사가지고 오면 좋을것 같다

식당으로 보이는 곳은 별로이고 비싸보였음

한적하게 앉아서 경치 구경하고 있으니까

내가 마치 신선이 된 기분이었다 ㅋㅋㅋㅋㅋㅋㅋ

돈있어서 일안하면서 이런 멋진 곳들만 찾아다닌다면

얼마나 좋을까 ㅋㅋㅋㅋㅋㅋ

백수가 천직일것 같은데 ㅋㅋㅋㅋㅋ










열심히 룽게른 Lungern을 구경하고

기차를 타고 다시 숙소가 있는 인터라켄으로~

다음에 스위스 여행한다면

정말 룽게른 Lungern을 포함해 여러 작은 도시들을 다녀야겠다!

스위스의 특별한 작은 마을을 원한다면

룽게른 Lungern 완전 강추다!











블로그 이미지

bloomming chloe

* 여행 정보 공유 * 여행의 기록 * 문의는 fromthechloe@gmail.com


혼자 스위스여행

인터라켄에서 리기산












인터라켄에 숙소를 잡고 여기저기 왔다갔다 다녔는데

그중에 첫날은 리기산으로 갔다

생각해보니 루체른으로 숙소를 잡을껄 ㅜㅜㅋㅋ

암튼 인터라켄에서 리기산에 가려면

기차와 배를 이용해야한다

유레일패스가 있다면 무료로 구간을 이용할 수 있다

배를 티켓샀나 안샀나 가물가물하넹...









기차에서는 자서 사진이 없고 ㅋㅋㅋ

리기산으로 가는 배에서는 사진을 많이 찍었다!

거의 40분정도 타고 가는데

멋진 풍경이 계속된다 ㅜㅜ 너무 멋있음









물색 실화입니까? ㅇㅇ 그렇습니다ㅋㅋㅋㅋㅋ

진짜 너무 예뻤다

왜 사람들이 스위스,스위스 하는지 알 수 있는 부분

사진보니까 스위스여행 다시 또 가고싶고 ㅜㅜ









리기산 끝까지는 아니고

리기 쿨룸이라는 역까지는 또 꼬마기차를 이용할 수 있다

그래서 나도 꼬마기차타고 올라갔당 ㅋㅋㅋ

역에서 내린 후로는 스스로 알아서 올라가야한다 ㅋㅋ

약간의 하이킹 코스

리기산에서 쭉~하이킹코스로 내려오는 사람도 있다고 한다

하이킹은 최소 2시간은 잡아야 넉넉하다고 ㅋㅋㅋ


리기 꼭대기쯤 도착하니 탁 트인 전망이 예술이었다...ㅜㅜ










사실 인터라켄에서 VIP티켓이 비싸

유레일패스 이용이 가능한 리기산으로 온건데

너무나도 만족스러웠다 ㅋㅋㅋㅋㅋ










사람들도 은근 있고~

저 위로 올라가면 더 잘보이는데

올라갈 엄두가 안나서 ㅋㅋ 패스

이때 발바닥이 고장나서 ㅜㅜ 진짜 걷기 힘들었다

다시가면 트래킹해보고싶음












여기가 국경지대라고 한다

리기산쪽은 스위스고 밖에가 독일이었나 어디었나 그랬다

그래서 저렇게 담이 살짝살짝있음 ㅋㅋㅋ











꽃들도 많고 벌레도 많고 풀도 많다

사진찍으면 다 예쁘게 나옴!











리기산에서도 패러글라이딩을 하는것 같았다

인터라켄에서만 하는 줄 알았는데 ㅋㅋ

여기서 패러글라이딩하면 진짜 짱일듯



리기산을 잘 보고 조금 트래킹코스로 내려오다

기차를 타고 내려갔당


스위스 간다면 진짜 리기산 추천추천한다!!!



















블로그 이미지

bloomming chloe

* 여행 정보 공유 * 여행의 기록 * 문의는 fromthechloe@gmail.com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