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스타항공 특가'에 해당되는 글 32건








이스타항공 팔라완 노선 취항 기념 항공권 특가









이스타항공에서 팔라완 항공 노선을 취항한다고 한다!

팔라완은 세부 못지 않게 요즘 핫하게 떠오르는 곳이던데

이스타항공에서 취항한다고해서 솔직히 좀 놀랐음 ㅋㅋ

아무래도 LCC로는 가기 힘들지 않을까 했었는데

이렇게 직항이 쉽게 생겨서 좋은것 같다

그전에는 팔라완 여행 가려면 마닐라 경유나 직항이어도

인천출발을 찾기 힘들었는데 여러모로 다행인듯!






이번 항공권 특가는 10월 18일에 오픈되어서 항공권 판매가 끝날때까지 판매하는것 같음

이번 팔라완 노선 취항 기념 항공권 특가 탑승기간은

10월 28일부터 2019년 3월 30일까지 여행할 수 있는 항공권으로

생각보다 기간이 넉넉해서

겨울하고 내년봄까지 동남아 여행을 고민하고 있다면 한번 살펴봐도 좋을듯 ㅋㅋ

인천을 출발하는 팔라완 항공권 가격은 약 17만원대로

왕복 한 40만원대로 생각하면 될 것 같다

위탁수화물 미포함 가격이어서 아마도 수화물 추가하면

좀 더 플러스해야하는 금액일수도 있음

금액이 조금 많다고 생각할수도 있는데 필리핀항공이나

항공사 경유로 팔라완 여행 가려고해도 이정도 가격은 하는 편이어서

엄청 비싼건 아닌것 같다 ㅋㅋ







팔라완은 사실 다이빙이나 해수욕으로 유명한 지역이지만

보니까 지하강 투어라고 유네스코 세계 자연유산으로 지정된 곳이 있는데

동굴탐험을 할 수 있어서 이색적인 곳이라고하니까

팔라완 여행시 들러봐도 좋을것 같다!

또한 호핑투어도 빠질 수 없고 푸에르토 프린세사 시내 관광도

할 수 있다고 하니까 겸사겸사 들러보는것도 좋을듯 ㅋㅋ




세부 여행지보다 아직 관광객이 적고 

바다가 맑아서 좋다는 팔라완!

동남아 여행 고민중이었다면 팔라완여행지도 추천함






블로그 이미지

bloomming chloe

* 여행 정보 공유 * 여행의 기록 * 문의는 fromthechloe@gmail.com








이스타항공 9월 이스타이밍
















이스타항공에서 진행하는 이스타이밍 항공권 특가!

이번 9월달에도 세번째주 금요일 오후 2시부터 시작한다고 하는데

그래서 살펴봤다니 이번주 금요일이 시작이었음 ㅋㅋ

사실 이스타이밍 항공권 특가의 경우에 땡처리느낌이 있어서

급하게 9월안으로 여행을 간다면

살펴보는게 좋은 항공권 특가이다






이스타항공 9월 이스타이밍 특가는 9월 21일 오후 2시부터 27일까지

9월 22일부터 30일까지 여행할 수 있는 이스타 항공권을

특가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고 한다

사실상 진짜 9월 땡처리 특가인듯하다

근데 과연 생각만큼 저렴할까 싶기도 하고 ㅋㅋㅋ






김포 청주 군산 부산에서 출발하는 이스타항공 국내선 제주항공권은

편도 약 2-3만원대에 구매할 수 있다

김포 청주 출발이 약 3만원대이고 군산 부산이 약 2만원대여서

사실 엄청 크게 메리트가 느껴지는 항공권은 아닌것 같음...

아무래도 9월이 준성수기여서 그럴지도?






일본 동북아 이스타항공 항공권들도 땡처리특가 항공권으로 판매하는데

편도 약 6만원대부터 시작으로 9만원대까지 있어서

노선별로 각각 다르니까 확인해보면 좋을듯하다

오사카 공항은 운항을 다시 안정적으로 시작한것 같은데

삿포로는 잘 알아보고 가는게 좋을듯

개인적으로 가고시마 노선 외에는 가을 여행지로 괜찮은 곳이 덜해서

엄청 추천하는 일본 항공권 노선은 아니다

이스타항공 9월 이스타이밍 조금 기대했는데 가격대가 너무 무난한듯 ㅋㅋㅋ





그 외에 동남아 이스타항공 노선들도 편도 약 10만원대에 구매 가능한데

타이베이 항공권은 물론 홍콩 방콕 코타키나발루 항공권을 구매할 수 있다

출발도 인천출발 김포 제주 부산 출발 등으로 선택 구매가 가능해서

원하는 출발지에서 출발하면 될듯!

이스타항공 9월 이스타이밍 동남아항공권은 가격대가 괜찮은듯하다

위탁수화물 미포함이라서 아쉽지만

그래도 준성수기 치고 가격대는 괜찮은듯하다

차라리 이스타항공 9월 이스타이밍에서 동남아항공권이 제일 나은듯




위탁수화물도 미포함이고 아마도 추석시즌에는 항공권 불가일텐데

사실상 일주일 노선이 판매되는것 같고

가격대가 엄청 특가!가 아니어서 조금 아쉽긴한것 같다

그래도 9월에 급하게 해외여행을 준비한다면

이스타항공 9월 이스타이밍 살펴보는게 좋을듯





블로그 이미지

bloomming chloe

* 여행 정보 공유 * 여행의 기록 * 문의는 fromthechloe@gmail.com








일본 단풍 여행

이스타항공 일본 항공권 특가















곧 단풍이 시작될텐데 아마도 일본 단풍여행이나

국내 단풍여행을 고민하는 사람들이 있을 것 같다

단풍을 좋아하는 나도 단풍보러 여행가볼까 고민하고 있는데 ㅋㅋ

혹시 일본 단풍 여행을 갈 생각이라면

이스타항공 일본 항공권 특가를 살펴보는게 좋을것 같음!!







이번 이스타항공 특가의 경우 9월 19일부터 28일까지 진행되고

10월 1일부터 11월 30일까지의 항공권을 구매할 수 있다고 하니까

한번 살펴보는것도 좋을듯하다!!

보통 일본은 10월 중순이나 말부터 11월까지 단풍이 드는데

일본단풍여행을 고민하고 있다면 이 이스타항공 특가를 확인해보는게 필요하다







이스타항공 인천 출발 일본항공권들은 물론 부산출발 노선도 있어서

원하는 출발지로 고르면 될 것 같음!!

또 도쿄 오사카 후쿠오카를 포함, 가고시마 미야자키 삿포로 이바라키 항공권도

특가로 구매할 수 있다고 하니까

원하는 일본 여행지 항공권을 구매하면 될듯

가격대는 편도 약 6만원대부터 시작이라 나쁘지 않은데

이스타항공은 특가 항공권이 위탁수화물 미포함이라

그점을 참고하는게 좋을듯하다


가격만보면 가고시마나 미야자키 단풍 여행도 좋고

후쿠오카나 오사카도 괜찮을듯!

오사카 공항도 다시 정상 운항 한다고 하니까 ㅋㅋㅋ

교토 단풍여행가면 정말 좋을듯하다






일본 단풍 시기도 이스타항공에서 잘 정리해두었는데

보다시피 10월 초부터 12월 중순까지 넓게 분포되어있음

지역별로 조금씩 차이가 나지만 10월 중후반부터 11월이면 단풍이 만개하니까

이때를 일본 단풍 여행 기간으로 생각하면 좋을것 같다




단풍은 현지 기상상황으로 계속 체크해보는게 좋을듯싶고

일본 단풍 여행 시즌은 아무래도 준성수기~성수기니까

이런 일본항공권 특가들을 살펴보는게 좋을것 같다




블로그 이미지

bloomming chloe

* 여행 정보 공유 * 여행의 기록 * 문의는 fromthechloe@gmail.com








이스타항공 2인 항공권 특가 프로모션

세상에 이런 할인















이스타항공에서 세상에 이런할인이!라는 이름으로

항공권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한다

2인 이상 구매시 50% 할인된 가격에 항공권을 구매할 수 있는

그런 특가 프로모션이라고 하는데

친구랑 혹은 가족이랑 여행갈 예정이라면

한번 둘러보는것도 좋을것 같음 ㅋㅋ







기간은 7월 30일부터 8월 13일까지 진행된다

탑승기간이 8월 20일부터 10월 27일까지인 항공권을 구매할 수 있고

이스타항공 홈페이지나 앱에서 구매할 수 있음 ㅋㅋ





이스타항공 50% 항공권 할인 특가는

부산출발 기준 오사카 삿포로 블라디보스톡 항공권,

청주출발 오사카 닝보 다롄 선양 항공권,

인천출발 미야자키 가고시마 이바라키 후쿠오카 지난 블라디보스톡 항공권을

구매할 수 있다고 한다

개인적으로 인천출발 가고시마 후쿠오카 항공권이 괜찮은듯 ㅋㅋ





이번 이스타항공 50% 항공권 할인의 경우에

프로모션 페이지 이벤트에서 예약하기를 누르고

프로모션 코드를 입력 후 운임을 선택해 결제해야지

50% 할인을 받을 수 있다고 한다

그냥 구매하면 안되니까 꼭 프로모션 코드를 체크하는게 좋을듯



생각만큼 엄청 저렴할것 같지는 않지만 ㅋㅋ

그래도 항공권 할인을 찾고 있거나

2인으로 친구끼리 가족끼리 여행을 갈 예정이라면

이스타항공 2인 항공권 특가 프로모션 꼭 확인해보길 추천함!




블로그 이미지

bloomming chloe

* 여행 정보 공유 * 여행의 기록 * 문의는 fromthechloe@gmail.com








이스타항공 7월 이스타이밍















이스타항공에서 이스타이밍 항공권 특가를 진행한다고 한다

얼리버드 항공권을 구매할 사람이라면

한번 살펴보는것도 좋을것 같음 ㅋㅋㅋ



7월 17일부터 25일까지 진행되고

10월 28일부터 2019년 3월 30일 항공권까지 구매할 수 있는 이번 특가는

미리미리 여행 준비하는 사람들이 살펴보면 좋을듯 ㅋㅋ




7월 17일의 경우 국내선이 오픈하는데

김포 출발 제주도 항공권은 물론

청주 군산 부산 출발 항공권도 판매하고 있다!

편도 총액 약 2만원대여서 생각보다 가격대가 괜찮은듯





18일 수요일에는 이스타항공 동남아 노선이 오픈된다

대만 타이페이부터 방콕 코타키나발루 다낭 하노이 등등

다양한 동남아 항공권이 오픈되는데

보니까 가격대도 나쁘지 않음!

인천출발부터 부산 제주 출발까지 있으니까

원하는 출발지로 고르면 될듯 ㅋㅋㅋ






7월 19일에는 일본 노선들이 대부분 오픈한다

도쿄 오사카 후쿠오카는 물론 가고시마 미야자키 오키나와 등등

다양한 일본노선들을 괜찮은 가격대에 판매한다

마찬가지로 부산출발 노선도 있어서 선택해도 좋을듯!



가을부터 내년 봄까지 여행을 미리미리 준비하는 여행객이라면

이스타항공 이스타이밍 꼭 살펴보는걸 추천한다!



블로그 이미지

bloomming chloe

* 여행 정보 공유 * 여행의 기록 * 문의는 fromthechloe@gmail.com








이스타항공 오사카 여행 항공권 특가

















요즘에 특가가 많이 진행되는 가운데

이스타항공에서 오사카 항공권 특가를 진행한다고 한다!

보니까 8월 9월 오사카 여행을 준비한다면 살펴보는것도 좋을것 같음 ㅋㅋ






7월 4일 2시부터 7월 11일까지 이스타항공 홈페이지에서

8월 19일부터 9월 19일까지 출발하는 오사카항공권을

구매할 수 있다고 한다!

딱 한달 기간의 항공권을 판매하는듯







인천출발 오사카 항공권의 경우 편도 총액 약 6만원대

부산출발 오사카 항공권은 편도 총액 약 5만원대에 구매가 가능하다

가격대는 왕복 기준 10만원부터 시작이니까

나쁘지 않은 가격대이기는 하지만 사실 위탁수화물 미포함 가격어서

엄청 저렴한 가격대의 항공권은 아닌것 같다...ㅋㅋㅋ





오사카는 근교지 교토 고베 등등의 여행지도 많고

오사카 내에 유니버셜 스튜디오 재팬이나 오사카성 등등

다양한 여행지가 있어서 정말 괜찮은 여행지인것 같다

일본 처음 여행을 가거나 무난한 가족여행지를 찾는다면

오사카 여행도 괜찮을듯



혹시라도 오사카 여행을 준비하고 있다면

8월 9월 여행지를 찾고 있다면

이스타항공 오사카 항공권 특가 살펴보는걸 추천함!



블로그 이미지

bloomming chloe

* 여행 정보 공유 * 여행의 기록 * 문의는 fromthechloe@gmail.com








일본 도쿄 여행

이스타항공 이바라키 신규 취항 특가













이스타항공에서 도쿄 여행을 할 수 있는 이바라키 신규 취항을 한다고 한다!

요즘에 이바라키 노선을 취항하는 항공사들이 느는것 같음 ㅋㅋ

이바라키에서 도쿄는 가깝기도 하고

공항 리무진이나 교통을 이용해서 도쿄 도심에 갈 수 있어서

도쿄 여행을 저렴하게 고민한다면 괜찮은 조건인것 같다






6월 22일 오후 2시부터 28일까지 진행되는 이스타항공 이바라키 취항 특가는

7월 31일부터 10월 27일까지 출발하는 이바라키 항공권을

편도 총액 약 11만원대에 구매할 수 있다!

음 생각보다 엄청 저렴한 특가는 아닌듯?





이스타항공 이바라키 특가 이벤트로 도쿄 여행시 이용할 수 있는

다구간 항공권 프로모션도 진행한다고 한다

보니까 특정일, 7월 28일 29일 인천 나리타 구간 항공권과

7월 31일 이바라키 인천 구간을 다구간으로 구매하면

왕복 약 14만원대에 구매가 가능하다고 함!!

이날 여행이 가능하다면 다구간으로 도쿄 여행 준비해도 좋을것 같긴하다 ㅋㅋ

왕복 14만원대면 엄청 저렴한 편이어서 ㅋㅋ





또한 이바라키 공항에서 도쿄역으로 가는 직행버스를

단돈 500엔에 구매할 수 있는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되어서

도쿄 도심으로 가는 교통 걱정은 덜해도 될듯 ㅋㅋ



혹시 도쿄 여행을 준비하고 있고

기간이 맞는다면 이스타항공 도쿄 다구간 항공권도 좋고

그게 아니면 이바라키 왕복 항공권을 고민해보아도 좋을듯




블로그 이미지

bloomming chloe

* 여행 정보 공유 * 여행의 기록 * 문의는 fromthechloe@gmail.com







블라디보스톡 여행

이스타항공 러시아월드컵 특가 프로모션











이스타항공에서 러시아월드컵 기념 특가로

블라디보스톡 항공권 특가를 진행한다고 한다!

블라디보스톡 여행을 하는 사람에게 들어보니까

아직까지 큰 열기는 안느껴진다고는 하는데...ㅋㅋ

그래도 막상 시작하면 다를지도?ㅋㅋ






이번 러시아 우러드컵 기념 블라디보스톡 특가는

6월 8일부터 14일까지 진행되고

6월 13일부터 10월 27일까지의 항공권을 구매할 수 있다!



편도 총액 약 10만원대로 구매가능해서 괜찮은듯?

여름에 시원하게 블라디보스톡 여행해도 좋을것 같긴하다 ㅋㅋ





이스타항공 블라디보스톡 노선 운항 스케쥴인데

일단 매일 있긴하지만 도착, 출발 시간이 각각 다르니까

확인을 잘 하고 구매하는게 좋을듯하다

또한 비운항 기간이 있으니까 확인하고 여행 일정을 짜는걸 추천함!!





인천 블라디보스톡을 예매한 후에

예매번호랑 대한민국 응원 댓글을 남기면

국제선 왕복 항공권부터 국내선까지 다양한 경품을 주는 이벤트도 있다!

혹시라도 이스타에서 블라디보스톡 항공권을 구매했다면

이 이벤트도 참여해보는게 좋을듯!



러시아 현지에서 월드컵 열기를 즐기고 싶거나

여름을 맞아 시원한 곳으로 여행가고 싶어진다면

블라디보스톡 여행 추천한다!!




블로그 이미지

bloomming chloe

* 여행 정보 공유 * 여행의 기록 * 문의는 fromthechloe@gmail.com





6월 이스타항공 얼리버드 프로모션











이스타항공에서 6월 얼리버드 프로모션을 시작한다고 한다

6월 1일부터 7일까지 9월 1일부터 10월 27일까지 탑승가능한

항공권을 판매한다고 하는데

날짜를 보니까 사실상 가을 9월 10월 얼리버드 항공권 특가라고 생각하면 될듯!





국내선의 경우 김포 청주 군산 부산에서 출발하는

제주도 항공권을 편도 총액 약 2만원에 판매하고






일본 오사카 도쿄 후쿠오카 등등의 일본 노선과

대만 타이베이 방콕 코타키나발루 다낭 하노이 항공권까지 판매한다고 한다

일본 항공권이 아무래도 저렴한 편이고

동남아 항공권의 경우에는 쏘쏘한 편인것 같음

얼리버드 항공권 특가라고해서 엄청나게 특가는 아닌것 같다...



조만간 제주항공이랑 진에어에서도 하반기 얼리버드 항공권을 할것 같기도 하고

이스타항공의 경우 이래저래 특가 프로모션을 하니까

둘러보고 가격대가 괜찮다면 추천하지만

그게 아니라면 살펴보는걸로만해도 될듯 ㅋㅋㅋ



블로그 이미지

bloomming chloe

* 여행 정보 공유 * 여행의 기록 * 문의는 fromthechloe@gmail.com




이스타항공 땡처리 항공권 특가 5월 이스타이밍








이스타항공에서 땡처리 항공권 특가인

이스타이밍을 진행한다고 한다!

매월 진행하는데 홍보없이 당일 프로모션 페이지가 열려서 ㅋㅋㅋ

결국 아는 사람만 사게 되는듯 ㅋㅋㅋ





이번 이스타항공 땡처리 항공권 특가 이스타이밍은

5월 18일 오후 2시부터 좌석이 다 판매될때까지 팔리며

5월 19일부터 6월 30일까지의 항공권을 구매할 수 있다

하루만에 남은 좌석이 다 팔릴수도 있어서

바로 찾아보는게 좋을것 같다 ㅋㅋㅋ




이번 이스타항공 이스타이밍은 김포 청주 군산 부산출발

제주도 항공권과 부산 항공권을 편도 총액 약 2-3만원대에 구매가능하다





또한 일본 오사카 후쿠오카 도쿄 등등의 노선들도 판매하는데

가격대는 무난한것 같다 ㅋㅋㅋ

땡처리라고 엄청 특가는 또 아닌듯




이스타항공 동남아 항공권들도 이번 땡처리 항공권 특가에 포함되었다

보니까 대만 방콕 다낭 코타키나발루 등등

다양한 여행지들이 있어서 살펴봐도 좋을듯

가격대도 나쁘지 않은것 같다



그 외에 홍콩 지난 연길 같은 중국 노선도 판매하고~

대부분의 이스타항공 노선을 판매하는듯!




혹시라도 항공권 특가를 기다리고 있었거나

급하게 여행 준비를 하고 있다면

가격대가 무난한 편인 이스타항공 땡처리 항공권 특가

5월 이스타이밍 추천한다!


블로그 이미지

bloomming chloe

* 여행 정보 공유 * 여행의 기록 * 문의는 fromthechloe@gmail.com




블라디보스톡 여행 준비

이스타항공 취항 기념 특가









이스타항공에서 블라디보스톡 노선을 취항한다고 한다

블라디보스톡이 조금 핫하긴하던데 이스타항공까지 취항했음ㅋㅋ

그러면 가격대로 서로서로 경쟁하게되니까

소비자 입장에서는 좋은것 같다ㅋㅋ





이스타항공 블라디보스톡 노선 취항 기념 특가는

5월 15일 오후 2시부터 5월 22일까지 진행되고

탑승기간이 6월 13일부터 7월 20일까지인 항공권을 구매할 수 있다고한다

여름에 시원한 블라디보스톡으로 여행가면 되니까

기간도 딱이어서 오픈하면 가서 둘러봐야겠음 ㅋㅋ





하지만 아쉽게도 매일 블라디보스톡 운항을 하는게 아니기 때문에

날짜를 잘 맞춰야할 것 같다

운항은 수 금 일요일로 하고 있고

도착시간이 늦은 편이어서 픽업 서비스는 필수일듯



블라디보스톡 여행을 고민하고 있었다면

이스타항공 블라디보스톡 특가를 살펴보는걸 추천한다!



블로그 이미지

bloomming chloe

* 여행 정보 공유 * 여행의 기록 * 문의는 fromthechloe@gmail.com



대만 방콕 다낭 코타키나발루 여행 항공권 특가

이스타항공 동남아일언중천금









최근에 슬슬 여름휴가 준비하는 시즌이어서 그런지 몰라도

동남아 항공권 프로모션을 자주 하는것 같다

이스타항공에서도 동남아일언중천금이라는 이름으로

동남아 항공권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판매기간은 4월 12일 오후 2시부터 4월 18일까지 약 6일정도 진행되고

4월 13일부터 6월 30일까지 탑승할 수 있는 항공권을 판매한다

판매기간은 6월 30일까지지만 아마도 주말이나 휴일이 빠져있을 확률이 높음





이스타항공 동남아일언중천금 동남아 항공권 특가의 경우

대만 방콕 코타키나발루 다낭 항공권을 포함하고 있다

대만은 공항에 따라 다르지만 편도 항공권 약 10만원대

방콕은 출발지에 따라 다르나 편도 약 10-13만원대

코타키나발루 항공권은 편도 약 13만원대

다낭은 편도 약 10만원대에 구매할 수 있다

가격대는 나쁘지 않은듯?

다만 이스타항공 특가 운임의 경우 위탁수화물 미포함이라 추가하면

최대 10만원이 더 추가될 수 있음...

그런거 생각하면 엄청난 특가는 아닌것 같다 ㅋㅋㅋ



그래도 여름 휴가를 미리 준비하고 성수기 시즌 더 비싸게 여행하고 싶지 않다면

그나마 적당한 가격에 항공권을 구매해두는것도 하나의 팁이 될듯!


블로그 이미지

bloomming chloe

* 여행 정보 공유 * 여행의 기록 * 문의는 fromthechloe@gmail.com



삿포로여행 이스타항공 특가 







이스타항공에서 부산 출발 삿포로 노선을 새로 신규 취항한다고 한다

그걸 기념으로 특가 이벤트를 한다고 하니

부산에서 삿포로여행을 준비하고 있다면 꼭 둘러봐야하고

부산출발 다른 해외노선 포함해서 특가 진행한다니까 꽤 좋은 프로모션이 될 것 같음!!




판매기간은 4월 9일 오후 2시부터 4월 15일까지로

탑승기간이 4월 10일부터 6월 30일까지의 항공권에 해당하는데

부산 삿포로 노선의 경우 5월 8일부터 6월 30일까지의 항공권이 가능하다

인천하고 부산출발하고 다소 차이가 있는듯!





이번 이스타항공 삿포로 취항 기념 특가의 경우 부산 출발 삿포로 노선은 물론

부산 출발 오사카 방콕 코타키나발루 항공 노선도 함께 특가로 진행된다!

오사카랑 코타키나발루 가격대가 꽤 괜찮은듯

삿포로의 경우 편도 총액 약 8만원대, 오사카 항공권은 약 7만원대

방콕은 10만원대, 코타키나발루 항공권은 약 10만원대로 진행된다

이스타항공 특가항공권의 경우 위탁수화물 미포함이므로

위탁수화물 추가시 약 6-8만원정도 더 추가될수도 있음






그래도 가격대도 괜찮고 오사카같은 곳은 기내수화물로도 가능하니까

5월 6월에 해외여행을 고민중이라면 한번 둘러봐도 좋을것 같다




블로그 이미지

bloomming chloe

* 여행 정보 공유 * 여행의 기록 * 문의는 fromthechloe@gmail.com



이스타항공 4월 얼리버드 항공권 프로모션






이스타항공에서 4월 얼리버드 항공권 특가를 시작했다

보통 3-4개월전에 열리는 이스타항공 얼리버드 항공권 프로모션이어서

미리미리 계산해서 준비해두고 구매하면 더욱 좋을듯

이번에는 7월 8월 출발이 가능한 항공권을 판매한다






이스타항공 얼리버드 항공권 프로모션은 4월 1일부터 4월 7일까지 진행되고

탑승기간이 7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로

여름에 여행을 준비한다면 4월 1일에 대기해도 좋을것 같다






국내선 운임의 경우 약 2만원대부터 시작인데

여름에 제주도 여행을 고민한다면 이번이 찬스인것 같다

물론 주말에 가겨은 다르긴하겠지만

2만원대면 꽤 괜찮은 가격인듯






이번 얼리버드 항공권 특가에는

도쿄 오사카 후쿠오카 같은 일본 노선들은 물론

가고시마 미야자키 노선까지 포함되었다

확실히 여름이 나름 여행 성수기여서 그런지

다른 이스타항공 얼리버드 항공권 프로모션들중에서 가격대가 있는것 같다

엄청 좋은 가격대는 아니지만 여름 여행을 미리 준비한다면

이스타항공을 둘러봐도 좋을듯





그 외에도 대만 방콕 코타키나발루 다낭 등의 동남아 노선

홍콩 연길 지난의 중국노선이 포함되었다

생각보다 노선이 다양하지는 않은듯?

일본노선보다는 오히려 동남아 노선 가격대가 괜찮은것 같다



7월 8월 휴가 시즌 여행을 미리 준비한다면

이번 4월 이스타항공 얼리버드 프로모션 살펴보는걸 추천함!






블로그 이미지

bloomming chloe

* 여행 정보 공유 * 여행의 기록 * 문의는 fromthechloe@gmail.com


부산출발 해외여행 항공권 특가






이스타 항공에서 부산출발 해외여행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부산에서 출발하는 해외 노선들 중에서

방콕 코타키나발루 오사카 노선을 특가로 구매할 수 있다고 하는데

부산출발이 가능하다면 둘러보는것도 좋을것 같다






판매기간은 3월 6일 오후 2시부터 12일까지 진행되고

3월7일부터 4월 30일까지 출발하는

부산출발 방콕 코타키나발루 오사카 항공권을 구매할 수 있다

가격은 각각 다르긴한데 오사카 외에는 보통 가격인듯?



이스타 항공 특가나 프로모션 항공권의 경우

위탁수화물 미포함이 많으니까 이점만 고려해서 구매한다면 좋을듯






블로그 이미지

bloomming chloe

* 여행 정보 공유 * 여행의 기록 * 문의는 fromthechloe@gmail.com


이스타항공 대만여행 특가





이스타항공에서 대만여행 항공권 특가를 진행한다

아마도 1탄,이라고 적어둔걸 보면 여러곳 특가를 시리즈로 진행할 생각인듯?




기간은 3월 7일 오후 2시부터 3월 13일까지로

탑승기간이 3월 8일부터 4월 30일까지인 항공권을 구매 가능하다

3월 4월은 대만여행하기 딱 좋을 날씨라,

개인적으로 추천하는 프로모션이긴함!

이스타항공은 대만 노선으로

김포 송산 노선과 인천 타오위안 노선을 운항하고 있는데

가격대는 둘다 편도당 약 8만원대로 운항하고 있다.

송산이 도심에 가까워서 좀 더 여행하기 편리할듯?



다만 이스타항공 특가 항공권의 경우에는

위탁수화물 미포함인 경우가 많아서 수화물 포함하면 특가 느낌이 안날수도..ㅋㅋ





7일 2시에 오픈한다고해서 가보았는데

아무래도 당장이라고 볼 수 있는 3월 4월 항공권 출발인데다가

대학생들이 학기중이어서 그런지 항공권은 많이 남아있는듯하다



혹시나 하고 들어가보았는데 확실히 표들이 많이 남아있음!

나는 위탁수화물을 무조건 추가하는 타입이어서

오히려 할인 운임이 더 저렴할것 같아 선택해보았는데

왕복 항공권 약 22만원대가 나왔다

이렇게 보면 특가가.. 안특가 ㅋㅋㅋㅋㅋㅋ

위탁수화물 없이 다녀올 수 있는 사람들에게 오히려 더 좋을듯하다



그래도 특가 가격대로 대만 여행을 준비한다면

이번 이스타항공 대만여행 항공권 특가도 괜찮을듯하다




블로그 이미지

bloomming chloe

* 여행 정보 공유 * 여행의 기록 * 문의는 fromthechloe@gmail.com


이스타항공 6월 얼리버드 항공권 프로모션





이스타항공에서 어김없이 시작된 얼리버드 항공권 특가!

이번에는 6월에서 7월 해외 항공권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어서

더욱 좋은 항공권 프로모션이자

많은 사람들이 탐내는 얼리버드 항공권 프로모션일것 같다

아무래도 6-7월은 휴가가 많은 달이니까 ㅋㅋㅋ




이번 이스타항공 얼리버드 항공권 특가는

3월 1일 오후 2시부터 3월 7일까지 진행되고

원래 한달 항공권만 진행되던 다른 이스타항공 얼리버드 항공권 특가와 달리

6월 1일부터 7월 31일까지의 약 2달간의 항공권을 구매할 수 있다



혹시라도 6월 7월 여름방학 기간의 해외여행을 고려하거나

휴가가 있다면 한번 살펴보아도 좋을것 같다!





이스타항공 얼리버드 항공권 국내선 운임의 경우

편도당 약 2만원대 항공권으로

김포 청주 군산 부산에서 출발하는 제주도 항공권에 해당한다

지방 출발도 있어서 가격대가 꽤 괜찮은듯하다!





그 외에 이스타항공 해외항공권도 특가로 판매된다!

일본의 경우 전노선을 다 포함하는듯?인천 출발 도쿄 오사카 후쿠오카 삿포로

오키나와 가고시마 미야자키 노선을 포함

부산 출발 오사카 노선까지 판매한다고 한다

편도 약 6-10만원대로 나쁘지 않은 가격대인것 같음




그 외에도 대만 여름에 가면 좋은 방콕

다낭 홍콩 등등 다양한 동남아 노선까지 포함하고 있다

보통 편도 기준 약 10만원대 항공권으로

나름대로 괜찮은 가격에 판매하고 있는듯하다



여름에 우기인 곳도 있고 날씨를 보고 가야하는 곳들도 있으니까

사전에 어디 갈지 체크한 뒤에 선택하면 좋을듯하다

또한 아쉽게도 이스타항공 특가의 경우 위탁수화물 미포함이라

편도당 약 3만원씩 수화물 비용도 고려하면 좋을듯



블로그 이미지

bloomming chloe

* 여행 정보 공유 * 여행의 기록 * 문의는 fromthechloe@gmail.com


이스타항공 설전특가로 가족 해외여행 추천!






이스타항공에서 설전특가를 진행한다고 한다

설을 맞아서 가족 해외여행지로 좋은 해외여행지, 취항지 항공권 특가를

진행한다고 하는데 내가 가고싶은 곳도 있어서

한번 살펴보려고 한다!




판매기간은 2월 14일 발렌타인데이 오후 2시부터 20일까지이고

탑승기간은 4월 1일부터 4월 30일까지이다

사실상 4월 얼리버드 항공권이라고 봐도 무방할듯



4월에 여행계획을 갖고 있거나 휴가가 있다면

한번 살펴보아도 좋을것 같다!

물론 이번 항공권 설전특가는 가족 해외여행 컨셉으로 나온것 같긴한데

혼자나 친구끼리 가도 상관없을듯 ㅋㅋㅋ





아쉽게도 이번 이스타항공 설전특가의 경우

모든 항공 노선을 판매하는게 아니고

부분부분 판매하는것 같다

먼저 일본노선들은 이번 설전특가에 포함되었다

도쿄 오사카 오키나와 삿포로 후쿠오카 가고시마 미야자키까지

일본 노선 항공권을 대부분 포함하고 있으며

편도 항공권 약 7만원대부터 10만원대까지 있다

개인적으로 가고시마 가고싶었는데 ㅋㅋ 이번에 노려봐야겠음

근데 일본에 지금 큰 지진이 올 수 있다고 한다..

일본 여행시 주의해야할듯





일본 노선이 부모님과 함께 온천여행이었다면

동남아 노선은 아이들과 함께 가는 가족 해외여행 컨셉이다

방콕 대만 코타키나발루 다낭 노선을 판매하는데

편도 항공권 기준 약 14만원대로 보면 될 것 같다

일본노선에 비해서 엄청 저렴한건 아니지만

당장 4월출발 항공권을 찾는다면 괜찮은 가격대일지도?

이스타항공 특가의 경우 위탁수화물 미포함이니까

포함하면 아마도 왕복 5-6만원정도는 더 추가해야한다





혹시 넓은 좌석을 선호하거나

부모님과 함께 간다면 넓은 좌석으로 사전 예약도 가능하다고 한다

물론 무료는 아니겠지 ㅋㅋㅋㅋㅋㅋ






이번 이스타항공에서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번 설전특가로 가족 해외여행지 예매 후 참여할 수 있는데

예약번호를 댓글로 남기면 국제선부터 국내선, 스타벅스 커피 등등

다양한 경품을 준다고 한다!

국제선 받으면 진짜 대박 좋을듯......ㅋㅋㅋ



혹시라도 4월 해외여행지를 찾고 있거나

해외여행 준비를 하고 있다면

이번 이스타항공 설전특가 추천추천한다!






블로그 이미지

bloomming chloe

* 여행 정보 공유 * 여행의 기록 * 문의는 fromthechloe@gmail.com


이스타항공 이스타워즈 

2018년 항공권 얼리버드 프로모션 특가






오늘부터 시작했던 티웨이항공 항공권 특가에 실패했다면

수요일부터 시작하는 이스타항공의

이스타워즈 얼리버드 항공권 특가를 고려해봐도 좋을것 같다!



취항지에 따라서 수요일부터 오픈되는 

이번 이스타워즈 항공권 프로모션은

탑승기간이 2018년 3월 25일부터

10월 27일인 항공권에 한해 구매할 수 있는데

사실상 2018년 얼리버드 항공권 프로모션이다!


12월 20일 수요일 오후 2시에 오픈하는 건

이스타항공 국내선 노선으로

12월 26일까지 구매가 가능하다

김포 청주 군산 부산 출발 항공권에 한해서

항공권 특가가 진행되는데 편도총액으로 1만 5천원정도라

가격대가 괜찮은것 같다

봄 여름, 그리고 가을 제주도 여행을 원한다면

이번 이스타항공 얼리버드 프로모션을 고려해도 좋을것 같다!




12월 21일 목요일 오후 2시부터는 이스타항공 일본 중국노선이 오픈한다

일본노선으로는 도쿄 오사카 후쿠오카 오키나와 삿포로 항공권

그리고 이번에 신규취항한 가고시마 미야자키 항공권이 포함되었다

중국노선으로는 홍콩과 연길 항공권이 포함되었는데

가격대가 다 괜찮아서 일본여행을 미리미리 준비한다면

이번 이스타워즈 항공권 특가를 고려해도 좋을것 같다

물론 일본은 핫한 여행지라 오픈되면 표가 다 나갈지도 ㅋㅋ




12월 22일 금요일 오후 2시부터는

이스타항공 동남아 항공권들이 항공권 특가로 오픈된다

이스타항공 동남아 취항지의 경우 대만 방콕

코타키나발루 다낭 하노이 항공권인데

인천 부산 출발이 있으니까 원하는곳으로 선택하면 될듯

가격대도 꽤 괜찮은 편이다

물론 이스타항공 이벤트 특가의 경우 위탁수화물이 미포함이라

수화물을 원한다면 편도당 3만원씩 더 생각해야한다



이번 항공권 특가가 꽤 괜찮아서

나도 몇가지 도전해볼 생각이다 ㅋㅋㅋ

혹시라도 내년 여행 계획을 미리미리 짜둔다면

이번 이스타항공 이스타워즈 항공권 특가

2018년 항공권 얼리버드 프로모션으로 강추다!


블로그 이미지

bloomming chloe

* 여행 정보 공유 * 여행의 기록 * 문의는 fromthechloe@gmail.com


이스타항공 연말연시 안내서 항공권 특가

1월 얼리버드 항공권





이스타항공에서 연말연시 안내서라는 프로모션으로

항공권 특가를 진행한다고 한다

이스타항공에서 조만간 프로모션하지 않을까~했는데

딱 시기 좋게 항공권 특가 프로모션을 시작한듯




먼저 이스타항공 연말연시 안내서 항공권 특가는

12월 13일 2시부터 19일까지 진행되고

탑승기간이 12월 14일부터 1월 31일인 항공권이라

사실상 1월 얼리버드 항공권 특가라고 보여진다!





이번 연말연시 항공권 특가에서 이스타 일본 노선이 포함되었다

도쿄 오사카 오키나와 미야자키 노선을

항공권 할인으로 다녀올 수 있는데

인천 출발은 도쿄 오키나와 미야자키이고

오사카는 부산출발이다



전노선을 다 하는게 아니어서.. 흠...

뭔가 남은 항공권 처리 느낌도 살짝 들긴하는것 같다

편도 약 10만원정도는 생각해야할듯

미야자키 노선 외에는 편도 가격도 좀 있는 편이다

아무래도 연말 연초는 거의 성수기에 해당하기 때문에 그런것 같음





그 외에 동남아 노선도 함께 항공권 특가를 진행한다

타이베이 홍콩 방콕 코타키나발루

하노이 다낭 항공권을 할인 판매한데

인천 출발은 물론 김포 부산 제주 출발도 있어서

꽤 다양한 출발 노선들을 특가로 판매하는것 같다

가격들은 쏘쏘하긴한데

겨울에 동남아는 완전 빅성수기니까 이정도 가격이면 괜춘한듯



혹시라도 급하게 12월 1월 여행지를 찾고 있거나

겨울 여행으로 항공권을 고려하고 있다면 추천이다

근데 평상시 특가 프로모션 가격을 생각하면 안될듯


블로그 이미지

bloomming chloe

* 여행 정보 공유 * 여행의 기록 * 문의는 fromthechloe@gmail.com

이스타항공 오키나와 항공편 증편





이스타항공에 오키나와 항공편을 증편한다

12월 7일부터 하루 2편 그리고 공동운항 1편으로

총 3편으로 운항한다고 한다

운항기간은 계속되는건 아닌것 같고

2017년 12월 7일부터 2018년 3월 24일까지만

증편으로 운항된다고 한다



아마도 공동운항은 티웨이항공이 아닐까.........ㅋㅋㅋ

그래도 오키나와 갈 예정이라면

증편된 이스타항공 오키나와 항공권으로

겟하면 좋을것 같다 ㅋㅋ


블로그 이미지

bloomming chloe

* 여행 정보 공유 * 여행의 기록 * 문의는 fromthechloe@gmail.com


다낭 여행 준비

이스타항공 다낭 증편 항공권 특가






이스타항공에서 다낭 여행이 가능한 항공권을

증편한다고 한다!

아무래도 요즘 핫한 인기 여행지다보니까

이렇게 증편을 한 것 같은대

매일 3회로 운항을 시작하면서 스케쥴이 정말 좋아졌다



이에 따라서 이스타항공에서

다낭 증편 기념 항공권 특가를 진행한다고 한다!

개인적으로 다낭 여행 가보고 싶었는데 이번 특가를 노려볼까 고민이다





다낭 증편 항공권 특가는 11월 28일 2시부터

12월 3일까지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탑승기간이 12월 14일부터 2018년 3월 24일까지인 항공권을

구매가 가능하다고 한다!

올 겨울, 내년 봄까지 다낭 여행을 준비한다면

이번 이스타항공 항공권 증편 특가를 이용해봐도 좋을것 같다!







이스타항공 다낭 항공편의 운항기간과 요일,

그리고 시간들이다!

개인적으로 시간대가 살짝 아쉽긴한데

그래도 보통 다낭 항공권의 경우에 저녁 도착이 많아서

이정도면 준수한게 아닐까...ㅋㅋㅋ

픽업서비스는 꼭 이용해야겠지만



요새 베트남 여행이 핫한것 같다~

혹시라도 여행을 베트남 다낭 여행을 고민한다면

이번 이스타항공 증편 다낭 여행 항공권 특가

꼭 체크해보길 추천한다!


블로그 이미지

bloomming chloe

* 여행 정보 공유 * 여행의 기록 * 문의는 fromthechloe@gmail.com


이스타항공 2018년 3월 출발 얼리버드 항공권 예약





이스타항공에서 11월 1일부터

3월 얼리버드 항공권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벌써 3월 얼리버드항공권이라니..

시간이 엄청 빠른것 같다...





이번 이스타 3월 얼리버드 항공권은 11월 1일 2시부터

11월 7일까지 약 7일간 판매되고,

이 얼리버드 항공권 탑승기간은 2018년 3월 1일부터 24일까지이다

왜 31일이 아니라 24일까지인지 모르겠네...ㅋㅋㅋ



3월에는 사실 어디든 놀러가기 좋은 시즌이라

미리미리 얼리버드 항공권으로 저렴하게 구매해두면

여행비 절약에 도움이 되니까

오늘 잘 고민해보는게 좋을듯 ㅋㅋ




이번 얼리버드 항공권은 국내선도 포함되었다

김포 청주 군산 부산을 출발하는

제주도 노선이 포함되었다

각각 편도 총액으로 만원대인데

진짜 저렴하게 항공권이 특가로 나온것 같다 ㅋㅋ






이스타항공 국제선 운임을 보면

편도 총액 기준으로 항공권이,

도쿄 오사카 후쿠오카 오키나와 삿포로 일본 노선은 약 7-8만원대

송산 타오위엔은 9-10만원대

그 외에 코타키나발루 방콕 다낭 등은 약 10만원대이다

아쉬운건 위탁수화물 미포함 가격이라는 점?

이스타는 기존에 무료였는데 최근에 특가도 미포함이 된것 같다..



이번 이스타항공 3월 얼리버드 항공권은

일부 성수기 및 주말 날짜 제외이고 

환불이 불가하다!

그래서 신중하게 구매하길 바라며

내년 3월 여행을 미리 고려해두었다면

이스타항공 얼리버드 항공권 프로모션 추천이다


블로그 이미지

bloomming chloe

* 여행 정보 공유 * 여행의 기록 * 문의는 fromthechloe@gmail.com


이스타항공 가고시마 신규 취항 기념 

일본 전노선 항공권 특가







이스타항공에서 가고시마 신규 취항 기념

일본 전노선 항공권 특가를 진행한다~

프로모션 이름은 일본 노선 그뤠잇한 이벤트!이다 ㅋㅋ



판매기간은 10월 31일 오후 2시부터 시작이고

탑승기간인 11월달로 한정되어있어서

사실상 11월 일본 여행 항공권 특가라고 봐도 될 것 같다

언젠가부터... 이스타는 항공권 특가를 한달씩만 진행하는듯





이스타항공 일본 전노선 항공권 특가인것 같은데

인천 출발 기준

도쿄 오사카 후쿠오카 오키나와 삿포로 항공권을 할인판매하고

부산 출발 오사카 항공권도 포함되었다

물론, 엄청 할인하는건 아닌것 같다

편도 총액 4-7만원대 항공권이니까

급하게 11월 일본 여행을 준비하는 사람들에게는

좋은 항공권일수도 있을것 같다





티웨이항공의 경우에 특가도 위탁수화물 무료였던것 같은데

이제는 패키지로 업그레이드가 떠서, 확인해봐야할것 같다

일단 이건 정확한건 아니지만

제일 가고 싶은 후쿠오카 항공권으로 해보니

특가에 패키지로 업그레이드해서 위탁수화물 추가시

예상 결제 금액 약 19만원대로 뜬다!

그러면 특가 후쿠오카 항공권은 15-17안에서 구매할 수 있을듯




11월 일본 여행을 원한다면

이스타항공 가고시마 신규 취항 기념 일본 항공권 특가,

오후 2시에 한번 노려보길 바란다



블로그 이미지

bloomming chloe

* 여행 정보 공유 * 여행의 기록 * 문의는 fromthechloe@gmail.com


이스타항공 10주년 이벤트 

10만원으로 항공권 구매








이스타항공에서 10주년 고객감사전으로

편도 혹은 왕복 10만원에 갈 수 있는

항공권 특가를 진행한다고 한다




이스타항공에서 진짜 자주 특가를 하는것 같다..

이러다 이스타 망하면 어쩌지하는 생각도 드는데...

아무튼 특가 진행하면 구매자는 좋은거니까





진행기간은 10월 10일 2시부터

10월 19일까지 총 10일간 진행된다

오늘 이스타항공 특가도 하던데

그거랑 겹치지 않고 추석 끝난 후에 진행하기위해서

아마도 기간을 좀 널널하게 잡은것 같다

탑승기간은 11월 1일부터 12월 31일로

11월, 12월 여행을 준비하는 사람들에게 좋은 할인항공권 프로모션이다






편도 1만원이라고하지만

결국 총액은 만오천원이 다되어가는 ㅋㅋㅋ

제주도 항공권이다

안그래도 제주도 가고싶었는데 왕복 7만원대니까

꽤 괜찮은 항공권인것 같다





역시나 편도 5만원이라고 쓰고

총액은 7만원정도에 다다르는 이스타항공권 특가 ㅋㅋ

뭔가 낚인기분이 들지만, 

그래도 지금 구매하는 11월 12월 항공권으로는

그나마 평타치는 가격이 아닐까 싶다

삿포로랑 홍콩 노선의 가격대가 괜찮은것 같아서

두 노선은 추천추천한다




뭔가 낚이는 기분도 들지만 ㅋㅋㅋ

그래도 급하게 여행을 고민한다면

이스타항공 10주년 고객감사전 할인 항공권 프로모션

꼭 한번 둘러보길 바란다!




블로그 이미지

bloomming chloe

* 여행 정보 공유 * 여행의 기록 * 문의는 fromthechloe@gmail.com


이스타항공 땡처리항공권 판매








이스타항공에서 10월 항공권 땡처리 특가를 진행한다!

10월에 여행 갈까, 고민하는 사람들이나

휴가 계획은 있으나 항공표가 없었던 사람들에게

아주 좋은 항공권 특가 프로모션일것 같다




이번 이스타항공 특가 프로모션은

오늘 오후 2시부터 10월 9일까지 예약 가능하고

탑승 기간은 10월 8일부터 10월 22일까지라고 한다!





일본노선은 다 특가에 포함된것 같다

편도 총액 5-6만원대로 판매한다고 하는데

만약에 나온대로 잡을 수 있다면

꽤 괜찮은 항공권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을것 같다!







그 외에도 대만, 홍콩의 아시아와

방콕, 코타키나발루, 하노이의 동남아 노선까지

함께 할인을 진행한다!

코타키나발루의 경우에 부산출발 항공권도

함께 특가로 진행된다고 함 ㅋㅋ

가격대도 생각보다 꽤 잘나온것 같다

해당 왕복총액으로 갈 수 있다는 전제하에

20-22만원정도면 항공권을 구매할 수 있을듯!





부산에서 출발하는 하노이 항공권하고

사이판 항공권도 판매한다

사이판 항공권 가격이 꽤 괜찮은듯!




나는 대만 여행을 한번 노려볼까 고민중이다 ㅋㅋ

요즘 대만가고 싶었는데

이따 2시에 한번 접속해봐야지



블로그 이미지

bloomming chloe

* 여행 정보 공유 * 여행의 기록 * 문의는 fromthechloe@gmail.com


이스타항공 얼리버드 항공권 특가 

10월 1일 오픈







이스타항공에서 얼리버드 항공권 특가 공지가 떴다

보니까 4개월 뒤, 2월 얼리버드 항공권을 판매한다고 하는데

미리미리 여행을 계획하는 사람들에게는

정말 좋은 소식이 될 것 같다





판매기간은 연휴와 맞물려 있는데

그래서 아마도 엄청 치열하지 않을까 생각한다...ㅋㅋㅋ

판매는 10월 1일 2시부터 7일까지 진행되고

탑승기간은 2018년 2월달 항공권에 한해 진행된다

이스타항공 홈페이지, 모바일웹, 앱 다 가능하다고하니

여러가지 켜두고 대기하는게 좋을것 같다 ㅋㅋ






제주도 여행을 할 수 있는 제주도항공권부터

도쿄, 오사카, 후쿠오카 등의 일본 노선,

홍콩, 방콕, 코타키나발루, 하노이 등의 아시아 노선도

함께 할인 판매를 진행한다

아쉽게도 사진에 나와있는 금액은 편도 총액인데

위탁수화물이 포함되어있다고해도

저렴한 가격대의 특가는 아닌듯하다....ㅋㅋㅋㅋ

좀 더 저렴한 항공권을 찾는다면

진에어나 제주항공 특가 프로모션을 기다려보는것도

나름 좋은 선택이 될 것 같다




혹시라도 내년 2018년 2월 여행을 생각한다면

10월 1일 이스타항공 얼리버드 특가를 둘러보는걸 추천한다





블로그 이미지

bloomming chloe

* 여행 정보 공유 * 여행의 기록 * 문의는 fromthechloe@gmail.com


이스타항공 10주년 기념 항공권 특가 프로모션










10월에 임시공휴일로 지정된 이후로

저가항공사에서 어마어마하게 특가가 쏟아져나오는것 같다...

티웨이항공에 이어 이스타항공도

10주년 기념 고객 감사전이자 항공권 세일 프로모션을 한다고 한다




이스타항공의 모든 노선을 세일하는건 아니고

10개의 노선만 정해서 세일하는듯?






보니까 진행은 9월 11일 2시에 예매를 시작해서

20일에 마감하고

탑승기간은 9월 12일부터 10월 31일이라고 한다

딱 9월, 10월 한정임ㅋㅋㅋ

10주년 기념 고객감사전이라고 저번처럼 크게 하는줄 알았으나

아쉽게도 ㅋㅋㅋ 딱 10개노선, 

10월까지 한정 항공권에 한해서만 하니까

그건 좀 아쉬운것 같다...







제주도 노선도 할인한다!

아 정말 제주도 여행을 가야하나.. 심각하게 고민

버스노선도 개선되어서 뚜벅이도 여행하기 좋아졌다는데

렌트에 자신이 없어서 버스를 이용해볼까...








그리고 일본, 대만 노선도 할인한다

일본은 오사카, 삿포로, 후쿠오카

그리고 대만은 송산하고 타오위안 노선을 할인한다






그 외에는 방콕, 코타키나발루,

하노이, 홍콩 노선도 할인에 포함되었다




엄청 저렴해서 꼭 질러야해,라거나

진짜 뽐뿌올정도의 가격은 아니지만

급하게 10월에 가는 분들에게는 괜찮은 항공권인것 같다

물론 추석기간 제외여서 살짝 아쉽지만...

그래도 10월 휴가내고 여행을 고려한다면

이스타항공 10주년 기념 항공권 특가 프로모션도

살펴보는게 좋을듯



블로그 이미지

bloomming chloe

* 여행 정보 공유 * 여행의 기록 * 문의는 fromthechloe@gmail.com


이스타항공 얼리버드 1월 항공권 특가 프로모션












이스타항공에서 항공권 특가를 한다고 한다

항공권 출발날짜는 1월인데

내년 여행을 미리 준비한다면

오는 9월 1일 오후 2시에

이스타항공 얼리버드 항공권 특가를 노려봐도 좋을듯




블로그 이미지

bloomming chloe

* 여행 정보 공유 * 여행의 기록 * 문의는 fromthechloe@gmail.com


이스타 얼리버드 항공권 특가 시작













이스타에서 항공권 프로모션을 한다고한다

이번에 이스타 타보고 진짜 별로여서...

딱히 이번 프로모션이 탐나진 않지만

혹시라도 12월 여행을 생각하는 사람들을 위해서

이런 정보는 널리 퍼지는게 좋으니까 포스팅해보려고 한다





이스타항공은 공동운항도 있고

후기가 케바케인것 같으니까

프로모션을 찾아보기 전에 후기를 읽어보는것도 좋을것 같음









이번 얼리버드 특가는 하반기 특가가 아니라

12월 한정 출발 항공권 특가 프로모션이다

그러니까 2017년 12월 여행을 생각하는 사람들에게

딱 맞는 여행 특가다

이미 특가 프로모션이 끝난곳들이 대부분이라

혹시라도 뒤늦게 여행준비를 한다면

이번 이스타 얼리버드 항공권 특가를 노려보는것도 좋을듯

특가 판매는 8월 1일 2시다









국내선도 하고 있음

제주도 노선을 할인하는데

겨울의 제주도도 매력있어서 제주도 가볼까..

이스타는 1시간내로 타는건 괜찮을것 같기도 한데 ㅋㅋㅋ








이스타 국제선의 경우에는

도쿄 오사카, 후쿠오카, 오키나와, 삿포로가 있고

대만, 홍콩, 방콕, 코타키나발루 등등

다양한 곳을 프로모션한다

생각하고 있는 곳이 있다면

이번 프로모션에 도전해보아도 좋을듯









블로그 이미지

bloomming chloe

* 여행 정보 공유 * 여행의 기록 * 문의는 fromthechloe@gmail.com



이스타항공 동계스케쥴 항공권 프로모션 오픈
















이스타항공에서 하반기 동계스케쥴 항공권 프로모션을 시작한다고한다

드디어 ㅋㅋㅋ LCC들이 프로모션을 시작하기 시작했음

7월 18일, 19일 , 20일 이렇게 각각 오픈하는데

아무래도 홈페이지 서버 다운되면 그러니까

나눠서 오픈하는것 같다

탑승기간은 10월 29일부터 3월 24일까지 가능하다










7월 18일 오후 2시 오픈은 이스타항공 국내선이다

제주도로 여행을 갈 생각이라면

18일에 예약 대기하는게 좋을듯!










7월 19일 오후 2시에는 일본, 중국노선을 오픈한다

일본갈 사람들은 이때 노려보는게 좋을듯

최근에 이스타 항공이 오사카 후쿠오카 오키나와 노선을 증편했다고하니까

시간대도 자유롭게 선택해서 갈 수 있을것 같다

아 겨울에 삿포로를 한번 더 갈까 ㅋㅋㅋ 고민고민










그 외에 타이베이, 홍콩, 하노이 등

다양한 도시들은 7월 20일 오후 2시에 오픈한다!

사이판도 좋고 코타키나발루도 좋을것 같아서 고민고민

겨울에는 따뜻한 나라 가면 좋으니까~

코타키나발루 반딧불투어도 해보고싶고 ㅋㅋ 진짜 고민된다 ㅋㅋ








솔직히 진에어 진마켓보다는

저렴한것 같지 않아서....ㅋㅋㅋ 많이 기대가 되진 않지만

제주항공이나 진에어 항공권 특가를 놓쳤다면

이스타항공 하반기 프로모션을 기대해보는것도 좋을것 같다!











블로그 이미지

bloomming chloe

* 여행 정보 공유 * 여행의 기록 * 문의는 fromthechloe@gmail.com



이스타항공 10주년 기념 고객감사 항공권 특가















이스타항공에서 10주년 기념

고객 감사전 항공권 특가를 한다고 한다

진마켓하고 제주항공 찜특가하면서

곧 여러 LCC들이 할인하겠구나~했는데

이렇게 빨리 할줄은 몰랐음 ㅋㅋㅋㅋ










기간은 12일 2시부터이다

11일이 진마켓이니까

진마켓에서 실패한다면 동일한 목적지가 있다는 전제하에

이 이스타항공 10주년 특가에 도전해도 좋을것 같다











국내선은 편도 9900원으로 저렴했다

제주말고 부산가는것도 9900원이니까

부산여행을 생각한다면 이스타 특가를 고려해봐도 좋을듯











인천에서 일본으로 가는 노선은

인기 노선인 오사카, 도쿄, 후쿠오카는 39900원

오키나와 삿포로는 59900원이다

간사이는 편도가 저렇게 저렴하다면 

진짜 LCC중에서 제일 저렴한듯?

다만... 최근에도 이스타에서 항공사고가 있어서

연착싫고 항공기 안전을 생각한다면...........

조금 고려해서 구매하는게 좋다











그 외에도 홍콩, 타이베이,

방콕, 코타키나발루 등

다양한 노선을 할인한다고하니까

혹시라도 이 여행지를 생각중이라면

이스타 특가도 괜찮은것 같다










나름 10주년 고객감사 특가라고 ㅋㅋ

특가기간에 예매한 사람들 중 추첨을 통해

국내선 왕복 항공권, 제주도 호텔 숙박권,

제주도 렌터카 등등 다양한 경품을 준다고 한다!

혹시라도 관심있다면 항공권 예약하고

이벤트에 참여하는것도 좋을것 같다










블로그 이미지

bloomming chloe

* 여행 정보 공유 * 여행의 기록 * 문의는 fromthechloe@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