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항공 동남아 항공권 특가

















제주항공에서 동남아특가 끝판왕이라는 항공권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11월부터 12월 출발 필리핀 베트남 태국 라오스 여행을 위해서

제주항공 동남아 항공권을 특가 판매한다고하는데

과연 정말 끝판왕 특가일지 한번 체크해보기로 했다 ㅋㅋㅋ




먼저 이번 동남아 항공권 특가는 9월 18일부터 10월 7일까지 진행되고

11월 1일부터 12월 12일까지 여행할 수 있는 동남아 항공권을

특가로 구매할 수 있다고 한다

날짜는 조금 빠듯하긴하지만 준성수기 기준이어서

나쁘지 않은것 같음 ㅋㅋㅋ







일단 제주항공에서 취항하고 있는 필리핀 노선부터~

보다시피 인천에서 출발하는 마닐라 세부 항공권을 구매할 수 있는데

왕복 약 10만원대부터 가능하다

항공권 가격만 본다면 나쁘지 않지만 솔직히 끝판왕 특가는 아님ㅋㅋㅋㅋㅋ

제주항공 트래블 라운지에서 세부 아일랜드 호핑투어를

10% 할인받을 수 있다고 하니까

겸사겸사 세부 여행 일정 짜면서 한번 돌아봐도 좋을것 같다







다음으로는 제주항공 베트남 노선 항공권들!

인천 출발 항공권도 있고 무안 출발 항공권도 있다

인천출발은 하노이 다낭 호찌민이고 무안은 다낭여행을 할 수 있지만

11월 13일까지만 가능하다고 하니까 날짜 체크해서 하는게 좋을듯

가격은 편도 약 12만원대부터 시작이고 호치민이 편도 17만원대로

생각보다 비싼편임

준성수기를 감안하면 나쁘지 않지만 역시 끝판왕은 아니다 ㅋㅋㅋㅋㅋㅋ

제주항공 트래블라운지에서는 하노이 하롱베이 디럭스 크루즈를

10% 할인받을 수 있다고하니까 하노이 여행시 참고하면 좋을듯

하롱베이 크루즈 괜찮다고 하던데 할인해서 하면 더욱 좋을것 같긴하다







그리고 제주항공 태국 노선인 방콕 항공권도 특가로 판매한다

방콕은 인천하고 부산에서 출발하는 항공권을 구매할 수 있고

편도 약 20만원대라 준성수기 기준으로 반영된것 같긴하다

왕복 약 40만원대인데 솔직히 저렴하다고 느낄수없는 가격인듯

방콕여행시 빠질 수 없는 마사지를 위해서

제주항공 트래블라운지에서 15% 할인해 예약이 가능하다고 한다









그리고 마지막 동남아 항공권 특가 프로모션으로

인천 출발 제주항공 비엔티안 항공권도 포함되었다!

보니까 편도 약 14만원대로 나쁘지 않은듯?

비엔티안 여행시에 동굴 짚라인에 블루라군까지 일일투어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할인해서 판매한다고 하니까 비엔티안 여행 예정이라면

한번 살펴보는것도 좋을것 같다






그리고 베트남에서 사용할 수 있는 베트남 롯데마트 SPEED L 제휴 프로모션으로

제주항공 회원이라면 단독제휴 10% 할인을 누릴 수 있다고하니

호텔로 배달받아야한다면 요 혜택도 체크해보는게 좋을것 같다




일단 동남아 항공권 특가라고 하는데 준성수기 기준으로는

나쁘지 않은 가격대지만 끝판왕~까지는 아닌것 같다

거기다 제주항공 특가 항공권은 위탁수화물 미포함이라

기내수화물 7KG만 반입가능한데 그걸 생각하면 글쎄...ㅋㅋㅋㅋㅋ

일단 잘 살펴보고 여기저기 비교해본 후에 구매하는게 좋을듯




블로그 이미지

bloomming chloe

* 여행 정보 공유 * 여행의 기록 * 문의는 fromthechloe@gmail.com









동남아 배낭여행 준비

제주항공 백패커스 특가















동남아 여행을 준비하는 사람들에게 좋은

제주항공 백배커스 항공권 특가가 시작되었다!

동남아 배낭여행을 준비하는 사람들에게 좋은 항공권일듯







이번 제주항공 동남아 항공권 특가의 경우

7월 18일부터 31일까지 9월 1일부터 11월 30일까지의 항공권을

구매할 수 있다고 한다!







인천 출발 마닐라 방콕 하노이 비엔티안 호치민 항공권을

편도 총액 약 10만원대부터 구매할 수 있다고 하는데

가격대는 생각보다 나쁘지 않지만

위탁수화물 미포함 가격이기 때문에 엄청난 특가는 아니다

그래도 가을 동남아 여행을 준비하고 있다면

한번 둘러볼만한 가격이긴한듯






그 외에도 제주항공 트래블 라운지 입장권이나

투어 프로그램을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고







트래블 메이트에서 여행 용품들을 또 할인해서 구매할 수 있다고 하니까

이번 제주항공 백배커스 특가에 관심있다면

이런 연계 프로모션도 살펴보면 좋을듯 ㅋㅋ



혹시라도 동남아 여행을 항공권을 찾고 있다면

제주항공 백배커스 동남아 항공권 특가 살펴보는걸 추천한다!!





블로그 이미지

bloomming chloe

* 여행 정보 공유 * 여행의 기록 * 문의는 fromthechloe@gmail.com






방콕 여행

제주항공 소확행 프로모션 항공권 특가











제주항공에서 소확행 프로모션으로 방콕 항공권 특가를 한다고해

한번 둘러보았는데 방콕 여행을 준비한다면 특가 프로모션 페이지를

참고하면 좋을것 같긴하다 ㅋㅋ

보니까 뮤지션, 태권도 선수, 여행작가분이 한 방콕 여행을

영상으로 볼 수 있어서 참고할 수 있는게 많은듯!








이번 제주항공 소확행 방콕 항공권 프로모션은

6월 1일부터 10일까지 판매하고

6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의 항공권을 구매할 수 있다

인천 부산 무안 출발 항공권을 선택할 수 있으며

편도 약 10만원부터 구매 가능하다!

아쉽게도 위탁수화물 미포함이긴하지만 그래도 원한다면

한번 둘러봐도 괜찮을듯!!

방콕은 동남아니까 기내수화물로도 가능할것도 같고 ㅋㅋㅋ



혹시라도 여름 방콕 여행을 고민중이라면

한번 둘러보는것도 좋을듯!



블로그 이미지

bloomming chloe

* 여행 정보 공유 * 여행의 기록 * 문의는 fromthechloe@gmail.com



방콕 여행 항공권 제주항공 특가







한국 태국 수교 기념으로 방콕 항공권 특가를 진행한다고 한다

방콕 여행을 고민하고 있다면 둘러보기 좋은 특가 프로모션인듯!

안그래도 여름쯤 되면 동남아 여행이 증가하니까

겸사겸사 한번 둘러보는것도 좋을것 같음




제주항공과 태국관광청이 진행하는 항방콕 패밀리 트립 특가 프로모션은

4월 19일부터 5월 2일까지 진행되며

6월 30일까지 출발하는 방콕 항공권을 구매할 수 있다





이번 방콕 항공권 특가의 경우

인천 출발은 물론 부산 무안에서 출발하는 방콕 항공권도 포함되어서

원하는 출발지로 선택하면 될듯!

편도 총액 약 10만원대로 구성되어있어서 나쁘지 않은것 같다

물론 위탁수화물 미포함이고 기내수화물 10kg 가능이니까 가볍게 떠난다면 더 좋을듯




또한 제주항공 페이스북에서 이벤트를 진행중이라

원데이투어 및 쿠킹클래스를 참여할 수 있는 이용권을 준다고 한다

가족끼리 여행을 간다면 이 이벤트를 참여해보아도 좋을듯 ㅋㅋ




또한 제주항공 방콕 노선 이용시 기내 이벤트로

5월 가족 탑승객 대상으로 BTS 교통 이용권을 준다고한다

이래저래 가족 여행자들에게 정말 좋은 프로모션들인듯




그 외에도 제주항공 트래블 라운지에서 여러가지 투어나 프로그램들을 할인중이니

방콕 여행을 준비한다면 한번들어가서 살펴보아도 좋을것 같다



혹시라도 가족여행으로 여름 휴가시즌 여행지로 방콕으로 고려하고 있다면

한국 태국 수교 기념 제주항공 태국 항공권 특가 프로모션 추천함!


블로그 이미지

bloomming chloe

* 여행 정보 공유 * 여행의 기록 * 문의는 fromthechloe@gmail.com


겨울 방콕 여행 항공권 준비

제주항공 세일









겨울 방콕 여행을 고민한다면

방콕 항공권을 고민하고 있다면,

 제주항공 세일을 고려하면 좋을것 같다!

제주항공에서 오늘부터 방콕 특가 운임을 판매한다





판매기간은 오늘부터 26일까지이고

출발기간은 10월 13일부터 12월 31일까지이다!

인천 부산 출발 방콕 항공권을 판매하는데

편도 12-17만원으로 판매한다




근데 보면 특가라는 생각은 안든다...

세일 운임정도?

그냥 방콕 왕복 20-30만원대에 가는데 의의를 둬야지

더 저렴하게 가는건

이번 특가에서는 어려울 것 같다...





그래도 제주항공에서 방콕 항공권을 구매하면

여러가지 제휴처들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 이벤트도 있고 기내 선물도 있으니까

혹시 이번 제주항공 방콕 세일 항공권을 구매한다면

꼭 체크해보길 추천한다





인스타그램이나 페이스북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서 바우처를 준다고하고





제주항공 기내 이벤트로

10월엔 태국 가이드북, 11월엔 무에타이 공연 무료 관람권

12월엔 BTS 교통패스를 준다고 한다

근데 현재 항공권이 10월 11월 위주로 풀려서 ㅋㅋ

12월은 거의 없는데

특가구매로 가지 않는 사람들을 위해서인지

12월 혜택이 제일 좋은것 같다...

골고루 나눠주면 좋았을텐데 좀 아쉽당




그래도 추운 겨울에 방콕 같은 동남아 여행 간다면

진짜 좋을것 같다

나도 요즘 동남아 가고싶은데

친구랑 이야기 좀 해봐야겠음!


블로그 이미지

bloomming chloe

* 여행 정보 공유 * 여행의 기록 * 문의는 fromthechloe@gmail.com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