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항공 오사카 이용 터미널 변경













제주항공을 타고 오사카 여행을 간다면 체크체크해야할 사항이 있다

바로 11월 1일부터 오사카 간사이 국제 공항에서 제주항공 탑승시

터미널이 변경된다는 점이다!

간사이 국제공항 제 1터미널을 이용했던 제주항공이 제 2터미널로 이전하면서

제주항공타고 오사카 여행을 한다면 한국으로 돌아올 때

제2터미널에서 탑승수속을 해야한다

물론 기내 탑승하면 아마도 안내방송이 나오긴 하겠지만

사전에 미리미리 체크하고 가는것도 좋을듯






아마도 오사카 간사이 국제공항 제1터미널에 많은 항공사들이 이용하고 있고

또 제2터미널 이용시 혜택도 있어서 변경한것 같은데

기존에는 인천 오사카를 오가는 피치항공정도가 오사카 공항 제2터미널을 사용한걸로 알고있다

근데 제주항공도 간다고 하니까 제1터미널에서 제2터미널로가는 셔틀을 잘 보고 탑승해야할듯

일단 제주항공이 간사이 국제공항 제2터미널로 변경하면서 좋은점은

공항세가 저렴하다는 점, 그리고 보다 빠르게 탑승수속이 가능하다는 점,

면세점을 여유있게 이용할 수 있다는 점이라고 한다

공항세가 저렴해진다는게 제일 반가운것 같긴한데 ㅋㅋㅋㅋㅋ

앞으로 오사카 여행갈때는 제주항공부터 둘러보게 될듯







간사이 국제공항 제2터미널은 어떻게 가야하는가에 대해서도 정리를 해두었다

무료 서틀버스를 탑승해서 가는 방법이 있는데

일단 기존처럼 간사이 국제공항으로 온 다음에 셔틀버스를 이용해서

제2터미널로 가는게 제일 좋다

배차 시간간격이 10분간이었나 그래서 시간확인을 잘하고 탑승해야함!

보통 제1터미널에서 제2터미널까지는 제주항공에서는 7-9분이라고하지만

넉넉하게 10분이 걸린다고 생각하면 된다




확실히 피치항공 이용하면서 간사이 국제 공항 제2터미널 이용했을때

공항 자체가 한적한 편이라 편하게 있긴했는데

면세점도 당시에는 크지 않아서 볼것이 많이 없었고

라운지도 ㅠㅠ없어서 좀 불편했는데 개선되었는지 모르겠음

그래도 빨리 수속할수도 있고 공항세가 줄어든다고 하니까

그런 점에서는 확실히 장점이 있는것 같다







제주항공타고 오사카로 여행가는 사람이라면

제주항공 오사카 출발시 간사이 국제공항 제2터미널로 변경된다는 점, 꼭 확인하고 가길!!





블로그 이미지

bloomming chloe

* 여행 정보 공유 * 여행의 기록 * 문의는 fromthechloe@gmail.com









간사이공항 폐쇄

항공사별 오사카 항공권 지연 결항 정보 확인

















21호 태풍 제비에 의해서 간사이공항이 폐쇄되었다

임시적인 조치이긴하지만 생각보다 심각하게 피해를 입어서

그 뒤에도 몇몇 노선만 운항을 하고 점진적으로 늘려간다고 공지했다고 한다

이륙착륙이 불가능할 정도로 물에 다 잠겨서

이물질을 제거하는데 시간이 들것이라는게 대부분인데

오사카여행을 준비하고 있었다면 노선 운항 정보를 체크해보는게 좋을듯하다







간사이 항공 홈페지이에서는 5일까지 전면폐쇄고

그 이후에 운항을 재개한다고 안내되어있다

근데 5일부터 모든 노선이 다 운항 가능합니다~라는건 아니고

활주로도 몇개, 지하철이나 도로도 몇개 이렇게 운항재개여서

아마도 모든 오사카 노선의 운항을 재개할 수 있는 상황은 아닌듯하다






티웨이항공은 11일까지 운항 예정이던 오사카 항공권을 모두 변경 취소해주고 있음

보니까 이게 확실하게 더 나은것 같기도 하다

사전에 숙소나 투어같은것들을 예약해두었다면 취소하고 수수료를 내야하니까

빠르게 취소할 기회를 준다면 그만큼 손해가 덜하니

아예 이런식으로 대부분을 취소해버리는것도 하나의 방법인것 같음







제주항공은 실시간으로 지연, 결항 정보를 홈페이지를 통해서

알아볼 수 있도록 시스템을 구축해두었다

나쁘지 않지만 미리 무언가를 할 수 없고 수시로 체크해야하는점이 좀 아쉽긴함

그래도 이렇게 해주는게 다행인듯 ㅋㅋㅋ






진에어의 경우에도 6일까지 지연이나 결항이 있을 수 있고

출도착 안내를 실시간으로 확인하라고 되어있다

아마도 6일정도만 되면 간사이공항 측에서도 이야기가 나올테니까

아침에 한번씩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하는게 좋을듯






이스타항공도 6일편 오사카 출도착 결항을 안내하고 있어서

취소나 변경을 원한다면 이스타항공측에 문의하는게 좋을것 같다

기간은 더 늘어날수도 있다고 공지되어있음








대한항공 역시 간사이 공항 폐쇄에 따라서 안내하고 있는데

출도착 조회를 통해 해당 노선을 조회하고

대한항공 서비스센터를 통해 변경이나 지연에 대해서 문의하라고 나와있다

결항에 대해서 확실히 이야기하고 있지는 않지만

사실상 지연이나 결항은 염두해둬야할것 같음







아시아나항공의 경우 6일까지 간사이 공항이용이 제한되며

그 후에는 추후 홈페이지를 통해 안내된다고 나와있다

일단 대부분 6일까지는 오사카 노선의 운항이

지연 또는 결항이 빈번하다고 보는것 같음





아마도 전체적으로 6일까지는 결항이거나 진짜 1-2대 이륙할것 같긴하다

아무래도 국적기 운항이 더 가능할것 같고

LCC들의 운항은 조금 지연될듯

9월 오사카 여행을 고민하고 있었다면 간사이공항 폐쇄에 따른

오사카 노선 결항 및 지연을 항공사 홈페이지에서 꼭 확인해보길 추천한다




블로그 이미지

bloomming chloe

* 여행 정보 공유 * 여행의 기록 * 문의는 fromthechloe@gmail.com








청주출발 해외여행

제주항공 오사카 증편 특가

















청주에서 출발하는 제주항공 오사카 노선을 증편한다고 한다

이제 월요일부터 토요일까지 수요일 빼고 매일

오사카 항공권을 구매할 수 있다고 함!






8월 20일부터 26일까지 청주출발 오사카 해외여행 노선을

9월 10일부터 10월 27일까지 출발하는 항공권에 한해서

편도 총액 약 5만원대에 구매할 수 있다고 한다!

생각보다 가격대는 괜찮은것 같음 ㅋㅋ

물론 위탁수화물 미포함 가격이어서 잘 확인하고 구매하는게 좋다






대신에 제주항공 청주 출발 오사카 항공권을 구매하면

포켓 와이파이를 무료로 받을 수 있다고 한다

보니까 청주발 오사카노선 예약하고

와이파이 쿠폰 신청하기 후에 31일에 일괄 문자가 오면

받은 번호로 예약하면 되나봄!!

은근 포켓와이파이도 여행경비로 드는데

이거라도 공짜로 주니까 괜찮은것 같다 ㅋㅋㅋ




청주출발 해외여행 항공권을 찾고 있었다면

증편된 제주항공 오사카 항공권도 고려해보면 좋을것 같다




블로그 이미지

bloomming chloe

* 여행 정보 공유 * 여행의 기록 * 문의는 fromthechloe@gmail.com






오사카 여행 준비

제주항공 오사카 항공권 특가















제주항공에서 오사카 항공권 특가를 진행한다고 한다

7월 16일부터 22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오사카 항공권특가는

7월 23일부터 9월 30일까지 출발하는 오사카항공권을

특가로 구매할 수 있어서

여름 가을 오사카 여행을 준비한다면

한번 살펴봐도 좋을것 같음!!





인천 출발 오사카 항공권은 물론

부산 무안 청주 출발 오사카 항공권도 특가로 판매한다

편도 총액 약 6-7만원대로 나쁘지 않은 가격대인것 같음





또한 제주항공을 타고 오사카 여행을 가면

돈키호테 도톤보리점 미도스시점 난바센니치마에점 등등

다양한 오사카 돈키호테에서 약 700엔 할인을 받을 수 있다고 한다!

10만원 이상 구매시니까 대부분 다 적용될듯 ㅋㅋ

생각보다 혜택이 큰것 같으니까 꼭 살펴보는게 좋을듯




그 외에도 패스들도 제주항공 트래블 라운지에서 판매한다고 하니까

한번 쭉~ 살펴보는게 좋을것 같다 ㅋㅋ

생각보다 이번에 제주항공이 오사카 항공권 특가를 진행하면서

다양하게 프로모션도 진행하는듯






그 외에도 교토 나라 고베 야경 투어도 있다고 하니까

편안하게 세도시를 여행하고 싶다면

투어를 살펴봐도 좋을것 같다 ㅋㅋㅋ



혹시라도 오사카 여행 준비한다면

제주항공 오사카 항공권 특가 프로모션은 꼭, 살펴보는걸 추천한다




블로그 이미지

bloomming chloe

* 여행 정보 공유 * 여행의 기록 * 문의는 fromthechloe@gmail.com





오사카 여행 준비

제주항공 오사카 프로모션













제주항공에서 6월 4일부터 6월 10일까지

8월 31일까지 출발하는 오사카항공권을 특가로 판매하면서

더불어 오사카 여행시 할 수 있는 액티비티들도 함께 프로모션 한다고 한다!





이번 제주항공 오사카 프로모션의 경우

인천 김포 출발 오사카 노선은 물론

부산 무안 청주에서 출발하는 오사카 항공권까지 포함하고 있어서

원하는 출발지에서 출발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는듯!



항공권은 편도 약 6만원대부터 시작이어서

크게 부담되는 가격도 아니고

위탁수화물을 추가해도 괜찮은 가격대인것 같다!




또 오사카 유니버셜 스튜디오의 경우

새로운 액티비티들이 많이 생기기도 했고

보니까 스펙터클 나이트 퍼레이드도 시작된다고 하니까

제주항공 트래블라운지에서 겸사겸사 살펴보는것도 좋을듯!





보니까 제주항공에서 스페셜 엔트리를 판매하고 있는데

유니버셜 스튜디오 재팬에 선입장 가능한 입장권과

하루카스 전망대 입장권을 제주항공을 탑승해서 이용하면

혜택을 받을 수 있는 프로모션인것 같음!!

오사카 여행 고민한다면 제주항공 이용하고

위 혜택들을 함께 누려도 좋을것 같음 ㅋㅋㅋ






그 외에도 여행 후기 이벤트나 트래블 라운지에서

유니버셜 스튜디오 재팬 입장권 구매시 미니언 핸드폰 고리 등등

다양한 이벤트도 하고 있으니까

제주항공 오사카 항공권을 구매했다면 한번 둘러보는것도 좋을듯!!



오사카는 여러모로 여행하기 편리하고 볼거리도 많아서

한번가도 또 가게 되는 곳인것 같다 ㅋㅋ

나도 날짜 맞춰서 둘러볼까 구민중 ㅋㅋㅋ


블로그 이미지

bloomming chloe

* 여행 정보 공유 * 여행의 기록 * 문의는 fromthechloe@gmail.com





청주출발 해외여행

제주항공 오사카 신규 취항 특가 프로모션











최근에 지방 출발 항공권들이 다양해진것 같다

인천이 아니더라도 어디서든 해외여행을 할 수 있느니까

이렇게 다양한 항공권이 있는건 좋은듯 ㅋㅋㅋ

이번에 제주항공에서 청주국제공항에서 출발하는

오사카 항공권 신규 취항을 하면서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한다!





이번 청주출발 해외여행 신규 취항 특가는

5월 29일부터 6월 3일까지 제주항공 홈페이지에서

7월 21일부터 10월 27일까지의 항공권을 구매할 수 있다




제주항공 청주출발 오사카 항공권 특가는

여름방학 특가와 신규취항 특가 기간이 나뉘어져있다

7월 21일부터 8월 31일까지는 여름방학 특가로 편도 총액 약 10만원대

9월 1일부터 10월 27일까지는 신규취항 특가로 편도 약 5만원에 구매 가능하다

가격 차이가 생각보다 있는 편이라서

일본 날씨도 그렇고 웬만하면 9월 출발 항공권으로 구매하라고 추천하고 싶음





또 신규취항 이벤트로 페이스북에서 소문내기 이벤트중이다!

제주항공 페이스북에서 참여하면 되는데

1등은 청주출발 오사카 왕복 항공권을 준다고 하니

꼭 참여해보는게 좋을듯!







청주출발 해외여행 항공권을 찾고 있거나

청주 출발이 가능하다고 하면

제주항공 오사카 신규 취항 특가 꼭 살펴보슨넥 좋을듯!




블로그 이미지

bloomming chloe

* 여행 정보 공유 * 여행의 기록 * 문의는 fromthechloe@gmail.com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