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오즈드림페어'에 해당되는 글 1건




아시아나 5월 오즈드림페어

항공권 얼리버드 특가 프로모션







아시아나 항공에서 얼리버드 항공권 프로모션인

오즈드림페어를 시작한다고 한다!

연휴 끝나고 이렇게 바로 시작할줄은 몰랐는데 ㅋㅋㅋ

5월 8일 오전 9시부터 14일까지 진행한다고 한다



보니까 아무래도 얼리버드 항공권이어서 그런지

11월 1일부터 12월 20일까지의 항공권을 판매하는데

좀 멀게 느껴지긴하지만 미리미리 여행준비를 하는 타입이라면

아시아나 오즈드림페어도 꽤 괜찮은것 같다





아시아나 오즈드림페어에서 제일 만만하고

구매하는걸 추천하는 노선은 아무래도 일본 노선들이다

일본노선들은 전체적으로 20-30만원대 안밖의 가격이어서

LCC와 큰 차이가 없거나 비슷한 정도이니까 구매하기 딱 좋은듯

특히 후쿠오카는 20만원대여서 진짜 대박인것 같다 ㅋㅋ

그 외에도 베이징 상하이 등의 중국 노선도 있음

상하이 노선도 나쁘지 않아서 겨울에 상해 여행을 고민한다면

한번 살펴보아도 좋을것 같음!





그 외에도 하바로프스크나 사할린 같은 러시아 노선도

이번 5월 아시아나 오즈드림페어부터 추가된것 같다

보니까 가격대도 나쁘진 않은듯!

또 방콕이나 호치민 가격대도 괜찮다

LCC특가나 세일 항공권을 구매하더라도 어차피 위탁수화물을 추가해야한다면

오즈드림페어 항공권을 구매하는것도 나쁘지 않은 선택인듯하다

아마도 LCC에 추가하면 가격대가 비슷해질지도 ㅋㅋ





그 외에 미주노선도 할인한다

지난번 4월 오즈드림페어와는 다르게 가격대가 조금 내려간 느낌임!

아쉽게도 미주노선들은 11월 1일부터 11월 30일까지

11월 항공권만 판매하고 있다

아무래도 12월이 성수기여서 그런것 같은데 ㅋㅋㅋ

12월 미국여행을 고민중이라면 이번 아시아나 오즈드림페어보다는

다음 기회를 노리는게 나을수도 ㅋㅋㅋ






그 외에도 유럽 노선들도 할인판맿나다

보니까 프랑크푸르트 런던 파리 이스탄불 노선으로 되어있어서

유럽여행 인아웃이 크게 상관없다면

겨울 유럽 여행 항공권으로 아시아나 오즈드림페어에서 구매해도 될듯




그 외에도 5월 7일부터 7월 19일까지 마감임박 항공권도

이번 아시아나 5월 오즈드림페어에 포함되었다!

다만 비즈니스 클래스라는 점 ㅋㅋㅋ

가격대는 나쁜편은 아니고 2인의 경우 10% 할인이 가능해서

혹시라도 관심이 있다면 살펴봐도 좋을것 같다




연말에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느껴볼까~하고 후쿠오카 노선을 알아봤는데

생각보다 가격대가 꽤 괜찮음

위탁수화물 포함 가격인데다 20kg까지 가능하니까

일본노선은 정말 생각보다 꽤 괜찮은듯

시간대도 다양하고!



원하는 시간대를 꼽아보니까

편도 총액 약 20만원대가 나왔다

진짜 괜찮은듯 ㅋㅋㅋㅋㅋㅋ

혹시라도 일본 여행을 연말에 갈 생각이라면

오즈드림페어 구매해도 좋을것 같다



엄청 끌리는 노선이 없어서 보고만 왔지만 ㅋㅋ

혹시라도 여행을 준비한다면 아시아나 오즈드림페어 한번 꼭 살펴보는걸 추천한다




블로그 이미지

bloomming chloe

* 여행 정보 공유 * 여행의 기록 * 문의는 fromthechloe@gmail.com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