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쿠오카여행 쿠로가와온천'에 해당되는 글 1건








후쿠오카여행

쿠로가와온천 맛집 파티시에 쿠로 슈크림



















트립어드바이저에도 나와있고 네이버에서 검색하면 나오는

후쿠오카여행시 와야할 쿠로가와온천마을 맛집 파티시에 쿠로 슈크림에서 슈크림을 먹었다!

위치는 찾기는 쉽다~ 그냥 마을 입구부터 쭉 가다보면 나옴 ㅋㅋㅋ

마을의 중앙에 위치하고 있다고 가이드가 말해줬으니까 그런 비슷한 느낌으로 가면 될 것 같다 ㅋㅋㅋ












슈크림도 유명한 파티시에 쿠로지만 푸딩도 맛있다고 한다

대부분의 메뉴가 맛있다고하니까 다른 메뉴를 먹어보는것도 좋을듯

다만 가격대는 있는 편이다 ㅜㅜㅋㅋㅋ

그래도 쿠로가와온천마을에서 제일 유명한 맛집같음 ㅋㅋㅋ











슈크림빵이 나오면 그 안에 구매전에 바로 슈크림을 넣어주는 제품으로

저렇게 전시되어있고, 하루에 일정량 이상은 판매하지 않는것 같았다

내 뒤로 2명 더 구매하고 구매가 안됬음!

자유여행이라면 시간에 맞춰서 잘 가야할것 같다

워낙 한국손님이 많이와서 그런지 한국어로 안내가 되어있다











안에는 이렇게 슈크림이 가득 들어있다

일단 겉에 빵부분은 바삭한 튀김 소보루 느낌이다

엄청 바삭함!

근데 안에는 슈크림이 많이 들어있어서 아주 부드러운 맛과 느낌이 난다

근데 슈크림양도 많고 빵자체도 달달해서 두세입먹으면 너무 달아서 못먹는다 ㅜㅜㅋㅋ

크기도 꽤나 큰 편이라 엄마랑 함께 나눠먹었음!




혹시라도 쿠로가와온천마을에 간다면 꼭 들러보라고 하고 싶은데

달달한걸 별로 안좋아한다면 ㅋㅋ 엄청 기대는 하지 않고 가는게 좋을것 같다

아 그리고 이 파티시에 쿠로는 화요일이 휴무다!






















블로그 이미지

bloomming chloe

* 여행 정보 공유 * 여행의 기록 * 문의는 fromthechloe@gmail.com

댓글을 달아 주세요